틀토론:게임 정보: 두 판 사이의 차이
잔글 (→스타일 건의) |
잔글 (→스타일 건의) |
||
(다른 사용자 한 명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 |||
34번째 줄: | 34번째 줄: | ||
: 명진님이 주신 설계와 실제 구현물은 다를 수 있기에, 이미지를 넣고 실제 사용될 보더나 정렬, 배경색 등의 스타일을 입혀서 가져와주시면 더 정확한 평가를 드릴 수 있습니다. css 사용이 힘드시면 ppt나 그림판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사용자:BANIP|BANIP]] ([[사용자토론:BANIP|토론]]) 2023년 9월 7일 (목) 10:31 (KST) | : 명진님이 주신 설계와 실제 구현물은 다를 수 있기에, 이미지를 넣고 실제 사용될 보더나 정렬, 배경색 등의 스타일을 입혀서 가져와주시면 더 정확한 평가를 드릴 수 있습니다. css 사용이 힘드시면 ppt나 그림판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사용자:BANIP|BANIP]] ([[사용자토론:BANIP|토론]]) 2023년 9월 7일 (목) 10:31 (KST) | ||
: {{의견}} 접고 펼치는 기능이 필요할 정도로 내용이 너무 많다면 게임의 타이틀 문서 디자인에 별로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BANIP님이 현재 구현한 뱃지 기반 정보 대비 크게 좋다고 보긴 힘들 것 같네요(심지어 펼치면 자세한 정보도 줍니다). --{{사용자:Senouis/서명}} 2023년 12월 3일 (일) 14:18 (KST) | : {{의견}} 접고 펼치는 기능이 필요할 정도로 내용이 너무 많다면 게임의 타이틀 문서 디자인에 별로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BANIP님이 현재 구현한 뱃지 기반 정보 대비 크게 좋다고 보긴 힘들 것 같네요(심지어 펼치면 자세한 정보도 줍니다). --{{사용자:Senouis/서명}} 2023년 12월 3일 (일) 14:18 (KST) | ||
: 게임카드와 게임 문서에서 별도의 {{아이콘|info}} 모양 버튼을 누르면 펼친 모습이 팝업으로 띄우는 방식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접은 상태의 정보는 게임카드와 뱃지그룹으로 충분하기에 따로 추가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사용자:hsl0/서명}} 2023년 12월 4일 (월) 12:38 (KST) | |||
:: 그건 괜찮네요. 버튼을 옆에 작게 별도로 분리하는 것에 더해 안의 내용도 너무 긴 부분이 있다면 '그 부분에 한해' 접고 펼치는 것이 나을 수 있겠습니다. 정 현 제안처럼 정보를 전부 전개해야 한다면 아예 팝업 창 형태로 띄워버릴까요? --{{사용자:Senouis/서명}} 2023년 12월 4일 (월) 13:36 (KST) | |||
== 전체 게임 보기 관련 이슈 == | == 전체 게임 보기 관련 이슈 == |
2023년 12월 4일 (월) 13:36 기준 최신판
스타일 건의[원본 편집]
기획
이 게임에는 게임 기획이 있습니다.
첫 화면의 편집 화면에서 게임 기획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게임 기획이 있습니다.
첫 화면의 편집 화면에서 게임 기획을 볼 수 있습니다.
'<!--기획'?
이 게임의 첫 화면에 게임 기획이 감지되지 않습니다.
이곳을 참조하여 '<!--기획'으로 시작하는 게임 기획을 작성하시면 오류: 시간이 잘못되었습니다. 이후 마지막 편집으로부터 7일 이후 개발이 중단되었을 때 게임이 일방적으로 삭제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첫 화면에 게임 기획이 감지되지 않습니다.
이곳을 참조하여 '<!--기획'으로 시작하는 게임 기획을 작성하시면 오류: 시간이 잘못되었습니다. 이후 마지막 편집으로부터 7일 이후 개발이 중단되었을 때 게임이 일방적으로 삭제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 개발자가 개발을 포기했습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게임을 이어받아 개발하실 수 있습니다. 인수 기한은 2025년 01월 24일입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게임을 이어받아 개발하실 수 있습니다. 인수 기한은 2025년 01월 24일입니다.
누구나 편집 가능
원개발자는 물론 누구나 잼있게 편집해도 됩니다.
원개발자는 물론 누구나 잼있게 편집해도 됩니다.
원개발자가 허가한 부분의 편집 가능
원개발자가 허가한 부분에 한해 누구나 편집해도 됩니다.
원개발자가 허가한 부분에 한해 누구나 편집해도 됩니다.
접기
이건 게임 정보를 펼쳤을 때의 표현 건의입니다. --명진 (토론) 2023년 8월 24일 (목) 21:39 (KST)
공사 중 파일
게임 공사 중
게임 공사 중
기획
기획 있음
기획 있음
'<!--기획'?
기획 감지되지 않음
기획 감지되지 않음
수리 중 파일
게임 수리 중
게임 수리 중
개발 포기
자물쇠 열림
편집 열림
편집 열림
자물쇠 조금 열림
일부 편집 가능
일부 편집 가능
자물쇠 잠김
편집 제한
편집 제한
펼치기
이건 게임 정보를 접었을 때의 표현 건의입니다. --명진 (토론) 2023년 8월 25일 (금) 01:23 (KST)
- 그림없이 텍스트만으로는 제대로 알아보기 힘드네요.. 접었을때 게임정보를 표시하는 각 요소들이 있는데, 요소의 윗부분은 이미지, 아랫부분은 텍스트로 요소의 간단한 정보를 표현해준다는 뜻일까요? 이미지가 포함된 간단한 예시라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콘은 lock과 같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기존 게임 정보에서 게임 기획을 새로 추가 하신것으로 보이는데, 게임기획 감지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BANIP (토론) 2023년 9월 6일 (수) 18:50 (KST)
- 게임 기획은 리버티게임토론:삭제 정책#게임 기획과 삭제의 주석으로 표기되어 있지 않은 경우의 대비를 위한 개정안에 따라 안건이 통과되는 대로 첫 화면 또는 첫 화면의 토론 문서에서 '기획' 또는 '규칙'을 감지하여 게임 기획이 있음을 알립니다. 개발 수준이 4 또는 5인 경우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명진 (토론) 2023년 9월 7일 (목) 00:59 (KST)
- 짬내서 천천히 확인해봤습니다. 뱃지그룹을 사용해 제가 구현한 방식은 각 머릿글 틀의 썸네일 클릭 시 각 머릿글의 내용이 보여지는 방식이며, 명진님이 구현하신 방식은 아예 감춰져있다가 상세보기 클릭 시 틀의 내용이 모두 보여지는 방식의 차이가 있군요. 명진님의 방식으로 구현된다면 css의 미디어쿼리 혹은 컨테이너 쿼리로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도 정상적으로 보여질 수 있게 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 또한 펼쳐진 상태에서 각 셀마다 속성에 해당하는 이미지를 좌측이 아닌 상단의 위치에 두신걸로 확인됩니다, 이 경우 현재 머릿글틀에서 사용하는 이미지와 같이 작은 이미지면 미관에 좋지 않고, 셀의 사이즈와 동일한 폭의 이미지인 경우 각 셀마다 높이가 비대하게 커진다는 단점이 있으며 현재 머릿글틀에서 사용되는 래스터 이미지의 크기에 맞지 않습니다.
- 명진님이 주신 설계와 실제 구현물은 다를 수 있기에, 이미지를 넣고 실제 사용될 보더나 정렬, 배경색 등의 스타일을 입혀서 가져와주시면 더 정확한 평가를 드릴 수 있습니다. css 사용이 힘드시면 ppt나 그림판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BANIP (토론) 2023년 9월 7일 (목) 10:31 (KST)
- 의견 접고 펼치는 기능이 필요할 정도로 내용이 너무 많다면 게임의 타이틀 문서 디자인에 별로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BANIP님이 현재 구현한 뱃지 기반 정보 대비 크게 좋다고 보긴 힘들 것 같네요(심지어 펼치면 자세한 정보도 줍니다). --Senouis(토론장, 기여) 2023년 12월 3일 (일) 14:18 (KST)
- 게임카드와 게임 문서에서 별도의 info 모양 버튼을 누르면 펼친 모습이 팝업으로 띄우는 방식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접은 상태의 정보는 게임카드와 뱃지그룹으로 충분하기에 따로 추가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hsl(토론, 기여, 게임, 메일) 2023년 12월 4일 (월) 12:38 (KST)
전체 게임 보기 관련 이슈[원본 편집]
분류:리버티게임에 남아있는 게임 수가 17개네요. 이제 세부 장르별 분류 목록을 전부 끌어오는 방식으로 변경되는 건가요? 아니면 전체 게임 목록을 가져올 다른 방법이 생길 예정인가요? --Senouis(토론장, 기여) 2023년 8월 31일 (목) 12:02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