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언리얼엔진4: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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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게임 엔진 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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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 "tabindex=0" specifier on the canvas is important to allow it to capture keyboard focus when clicking on it with a mous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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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v class="col-sm-2 text-center"><button type="button" class="btn btn-primary" onclick="var w = document.getElementById('logwindow'); w.style.display = w.style.display ? '' : 'none';">Toggle Log</button></di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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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v class="col-sm-2 text-center"><button type="button" class="btn btn-primary" id='clear_indexeddb' onclick="try { deleteIndexedDBStorage(); } catch(e) {console.error(e);}">Clear IndexedDB</button></di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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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명 ==
언리얼 엔진 4(Unreal Engine 4)의 HTML5 익스포트를 위한 래퍼 틀입니다.
현재 이 틀은 알파 버전입니다.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의: 언리얼 엔진 4는 기본적으로 게임에 사용하는 애셋의 크기가 대단히 크기 때문에 Git Repository를 사용하여 게임을 배포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가능하다면 AWS의 S3이나 Azure Storage와 같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사용하여 배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같이 보기 ==
* [[/TemplateJS|리버티게임 익스포트에 필요한 JS 코드 템플릿]]
* [https://github.com/Xen-alpha/UnrealEngine 엔진 소스 코드]: GitHub의 [https://docs.unrealengine.com/4.27/ko/ProgrammingAndScripting/ProgrammingWithCPP/DownloadingSourceCode/ Epic Games 개발자 접근 권한] 필요

2024년 8월 27일 (화) 04:18 기준 최신판

Robot pancake art.jpg
스크립트가 없으면 이 틀은 껍데기일 뿐입니다. 마치 당신처럼...
Applications-system.svg
경고! 이 틀은 구조가 복잡한 틀입니다.
이 틀을 잘못 편집하면 C 드라이브가 통째로 포맷될 것입니다. 그러니 제발! 그냥 주무세요.
해당 틀에 쓰이는 특정 문법이나 함수, html 코드를 잘 다루는 분들만 편집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 틀을 잘못 건드려서 틀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한다면 당장 되돌리기 기능을 이용해 되돌리세요.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린 글이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설명[원본 편집]

언리얼 엔진 4(Unreal Engine 4)의 HTML5 익스포트를 위한 래퍼 틀입니다.

현재 이 틀은 알파 버전입니다.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의: 언리얼 엔진 4는 기본적으로 게임에 사용하는 애셋의 크기가 대단히 크기 때문에 Git Repository를 사용하여 게임을 배포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가능하다면 AWS의 S3이나 Azure Storage와 같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사용하여 배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같이 보기[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