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듈:FrameWrapper/설명문서: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5번째 줄: 5번째 줄:
     ...
     ...
end
end
local fw = require('모듈:FrameWrapper')
local fw = require('모듈:FrameWrapper')
fw.wrap(func, ...)
fw.wrap(func, ...)
13번째 줄: 14번째 줄:
루아용 함수를 위키텍스트에서 실행합니다. 모듈 이름은 require 함수에 사용되는 모듈 이름을 작성하며, 모듈: 이름공간의 모듈은 이름공간 접두어도 포함해야 합니다.
루아용 함수를 위키텍스트에서 실행합니다. 모듈 이름은 require 함수에 사용되는 모듈 이름을 작성하며, 모듈: 이름공간의 모듈은 이름공간 접두어도 포함해야 합니다.
<pre>{{#invoke:FrameWrapper|unwrap|(모듈 이름)|(함수 이름)|...}}</pre>
<pre>{{#invoke:FrameWrapper|unwrap|(모듈 이름)|(함수 이름)|...}}</pre>
<syntaxhighlight lang="lua">
require('(모듈 이름)').(함수 이름)(...) -- 익명 인자만 있을 경우
require('(모듈 이름)').(함수 이름)({...}) -- 이름이 있는 인자가 있는 경우
</syntaxhighlight>


이름을 지정한 인자가 있으면 모든 인자가 테이블 하나로 묶여 전달됩니다.
이름을 지정한 인자가 있으면 모든 인자가 테이블 하나로 묶여 전달됩니다.

2024년 9월 26일 (목) 00:58 기준 최신판

wrap[원본 편집]

위키텍스트용 함수를 루아에서 실행합니다. 첫번째 인자에 위키텍스트용 함수를, 그 뒤에 함수 인자를 전달합니다. 인자에 이름을 지정하고 싶다면 인자를 테이블로 묶어 전달할 수 있습니다.

function func(frame)
    ...
end

local fw = require('모듈:FrameWrapper')
fw.wrap(func, ...)
fw.wrap(func, {...})

unwrap[원본 편집]

루아용 함수를 위키텍스트에서 실행합니다. 모듈 이름은 require 함수에 사용되는 모듈 이름을 작성하며, 모듈: 이름공간의 모듈은 이름공간 접두어도 포함해야 합니다.

{{#invoke:FrameWrapper|unwrap|(모듈 이름)|(함수 이름)|...}}
require('(모듈 이름)').(함수 이름)(...) -- 익명 인자만 있을 경우
require('(모듈 이름)').(함수 이름)({...}) -- 이름이 있는 인자가 있는 경우

이름을 지정한 인자가 있으면 모든 인자가 테이블 하나로 묶여 전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