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Bd3076/플러그인/숫자야구: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백괴게임>Bd3076
편집 요약 없음
백괴게임>Bd3076
편집 요약 없음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7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6번째 줄: 6번째 줄:
{{#vardefine:name|number_baseball}}
{{#vardefine:name|number_baseball}}
{{#vardefine:creat|Bd3076}}
{{#vardefine:creat|Bd3076}}
{{#vardefine:version|0.12}}
{{#vardefine:version|0.16}}
{{#vardefine:descript|게임용 플러그인}}
{{#vardefine:descript|게임용 플러그인}}
{{#vardefine:local|true}}
{{#vardefine:local|true}}
15번째 줄: 15번째 줄:
  // 이부분에 코드 입력 //
  // 이부분에 코드 입력 //


int player_score;
import java.util.ArrayList;
int computer_score;
 
int number;
var player_score;
var computer_score;
var number;


function strike_and_balls(a, b){
function strike_and_balls(a, b){
     int a1 = a/100;
     var a1 = a/100;
     int a2 = a/10%10;
     var a2 = a/10%10;
     int a3 = a%100;
     var a3 = a%100;


     int b1 = b/100;
     var b1 = b/100;
     int b2 = b/10%10;
     var b2 = b/10%10;
     int b3 = b%100;
     var b3 = b%100;


     var tstrike = (a1===b1 + a2===b2 + a3===b3);
     var tstrike = (a1===b1 + a2===b2 + a3===b3);
37번째 줄: 39번째 줄:
     if(a<100 || a>999) return false;
     if(a<100 || a>999) return false;


     int a1 = a/100;
     var a1 = a/100;
     int a2 = a/10%10;
     var a2 = a/10%10;
     int a3 = a%100;
     var a3 = a%100;
      
      
     return (a1&&a2&&a3&&a1!==a2&&a2!==a3&&a3!==a1);
     return (a1&&a2&&a3&&a1!==a2&&a2!==a3&&a3!==a1);
}
}


ArrayList candidates = new ArrayList();
candidates = new ArrayList();


function generate_candidates(){
function generate_candidates(){
     for(int i=100; i<=999; i++){
     for(var i=100; i<=999; i++){
         if(right_number(i)){
         if(right_number(i)){
             candidates.add(i);
             candidates.add(i);

2018년 3월 25일 (일) 14:18 기준 최신판

요령 => 아래 변수들의 첫번째 인자들을 내용에 맞게 자르고 붙여넣어주세요

!!!!!!!!!!!!!!!! 플러그인 정보 입력 구간 윗부분은 만지지 마시오 절대로!!!!!!!!!!!!!!!!!






!!!!!!!!!!!!!!!! 플러그인 정보 입력 구간 끝 아래는 만지지 마시오!!!!!!!!!!!!!!!!!

이 플러그인에 대한 설명문서는 사용자:Bd3076/플러그인/숫자야구/설명문서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 이부분에 코드 입력 //

import java.util.ArrayList;

var player_score;
var computer_score;
var number;

function strike_and_balls(a, b){
    var a1 = a/100;
    var a2 = a/10%10;
    var a3 = a%100;

    var b1 = b/100;
    var b2 = b/10%10;
    var b3 = b%100;

    var tstrike = (a1===b1 + a2===b2 + a3===b3);
    var tball = (a1===b2 + a1===b3 + a2 === b1 + a2===b3 + a3===b1 + a3===b2);
    
    return tstrike*10+tball;
}

function right_number(a){
    if(a<100 || a>999) return false;

    var a1 = a/100;
    var a2 = a/10%10;
    var a3 = a%100;
    
    return (a1&&a2&&a3&&a1!==a2&&a2!==a3&&a3!==a1);
}

candidates = new ArrayList();

function generate_candidates(){
    for(var i=100; i<=999; i++){
        if(right_number(i)){
            candidates.add(i);
        }
    }
    number = candidates.get(random.nextInt(candidates.size()));
}

 // 여기까지 코드 입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