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Naesung~1/common.js: 두 판 사이의 차이
백괴게임>Naesung~1 (플러그인 msgame설치) |
백괴게임>Peremen 잔글 (Peremen님이 사용자:Minseo0388/common.js 문서를 사용자:Naesung~1/common.js 문서로 이동했습니다: "Minseo0388" 계정을 "Naesung~1"(으)로 합치면서 문서를 자동으로 이동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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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사용자 한 명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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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lugin_msgame ); | $( plugin_msgame ); | ||
/* msgame 끝 */ | /* msgame 끝 */ | ||
/** 플러그인 uncyslide*************************** | |||
* 백괴슬라이드 실행 | |||
* 버전 => 1.1.0 | |||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
* JSON => uncyslide = {"name":"uncyslide","descript":"백괴슬라이드 실행","version":"1.1.0","local":true,"creat":"BANIP","state":"백괴슬라이드/플러그인","executable":true}; | |||
*/ | |||
function plugin_uncyslide(){ | |||
if($("[data-name='uncyslide']").length >= 1){ | |||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 |||
var slideable = plugin_Slideable(); | |||
var create = slideable.create; | |||
var execute = slideable.execute; | |||
var dispose = slideable.dispose; | |||
var rankingSystem = plugin_RankingSystem()("백괴슬라이드/랭킹", function(prev,next){ return Number(prev.time) - Number(next.time)}); | |||
var outputKeys = {time:"소요시간"}; | |||
var startMap = localStorage.getItem("uncySlide/startmap") || 0; | |||
var game = { | |||
0: { | |||
center: "아래로 밀어주세요.", | |||
bottom: 1 | |||
}, | |||
1: { | |||
center: "오른쪽으로 밀어보세요.", | |||
right: 2 | |||
}, | |||
2: { | |||
center: "어디로 밀어보실래요?", | |||
top: 3, | |||
bottom: 3, | |||
}, | |||
3: { | |||
center: "반갑습니다. <br>백괴슬라이드입니다.", | |||
bottom: 4, | |||
}, | |||
4: { | |||
center: "어디로 당기고 미느냐에 따라, 게임의 결과가 달라집니다.", | |||
bottom: 5, | |||
}, | |||
5: { | |||
center: "는 개뿔 이겜 시스템만든다고 그런 장황한거 만들 정신머리는 없었습니다", | |||
bottom: 5.1, | |||
}, | |||
5.1: { | |||
center: "진심 힘들었습니다.", | |||
bottom: 5.2, | |||
}, | |||
5.2: { | |||
center: "잘했죠?", | |||
bottom: 5.3, | |||
}, | |||
5.3: { | |||
center: "위로 밀어서 칭찬하거나 아래로 밀어서 욕해주세요.", | |||
top: 5.4, | |||
bottom: 5.5, | |||
}, | |||
5.4: { | |||
center: "감사합니다. 헤헤", | |||
bottom: 6, | |||
}, | |||
5.5: { | |||
center: "흑흑.. 힘들었는데..", | |||
bottom: 6, | |||
}, | |||
6: { | |||
center: "그래도 미디어위키의 틀에서 벗어난 겜인만큼 최대한 나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
bottom: function(){ | |||
localStorage.setItem("uncySlide/startmap","main"); | |||
execute("main"); | |||
}, | |||
}, | |||
main: { | |||
center: "<ul><li>아래: 게임시작</li><li>토론: 위</li><li>설명: 오른쪽</li></ul>", | |||
bottom: function(){ execute("start",{count:100,time:Date.now()}) }, | |||
top: "debate", | |||
right: "i0", | |||
}, | |||
i0: { | |||
center:"가장자리에 화살표 보이죠?", | |||
bottom:"i1" | |||
}, | |||
i1: { | |||
center:"화면을 넘겨서 드래그해서 진행하는 게임이에요.", | |||
bottom:"i2" | |||
}, | |||
i2: { | |||
center:"원래라면 좀 큰 스케일의 게임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 |||
bottom:"i3" | |||
}, | |||
i3: { | |||
center:"제 역량이 겜 크기에서 다 드러나네요...", | |||
bottom:"i4" | |||
}, | |||
i4: { | |||
center:"아무쪼록 힘들게 만들었으니 재밌게 즐겨주세요.", | |||
right:"main" | |||
}, | |||
debate: function(){ | |||
location.href = "https://game.uncyclopedia.kr/wiki/%ED%86%A0%EB%A1%A0:%EB%B0%B1%EA%B4%B4%EC%8A%AC%EB%9D%BC%EC%9D%B4%EB%93%9C"; | |||
}, | |||
start: function(arg){ | |||
function getRandomDirection(){ | |||
switch( Math.ceil(Math.random() * 4) ){ | |||
case 1: return "top"; break; | |||
case 2: return "bottom"; break; | |||
case 3: return "left"; break; | |||
case 4: return "right"; break; | |||
} | |||
} | |||
function getColorCode(count,maxcount){ | |||
var code = "hsl(" + count / maxcount * 360 +",100%,70%)"; | |||
console.log(code); | |||
return code | |||
} | |||
var count = arg.count; | |||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 |||
var time = arg.time; | |||
var $this = $(this); | |||
var timerInterval; | |||
var slideableItem = { | |||
center: function(){ | |||
var $this = $(this); | |||
$this.css({ | |||
"background": getColorCode(count,maxcount) | |||
}); | |||
timerInterval = setInterval(function(){ | |||
var overtime = (Date.now() - time) * 0.001; | |||
var printableTime = overtime.toFixed(2); | |||
$this.find(".counter").html(printableTime + "초"); | |||
},5) | |||
return "<div class='counter' style='font-size:5vw;'></div><div style='font-size:20vw;'>" + count + "</div>"; | |||
} | |||
}; | |||
slideableItem[getRandomDirection()] = function(){ | |||
clearInterval(timerInterval); | |||
if(count === 1) return execute("resul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 |||
execute("star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 |||
}; | |||
create(slideableItem); | |||
}, | |||
result: function(arg){ | |||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 |||
var time = ( (Date.now() - arg.time) / 1000 ).toFixed(2); | |||
var updateParam = { | |||
time: time, | |||
name: mw.config.get("wgUserName") | |||
}; | |||
rankingSystem.update(updateParam,function(rankingScore,thisScore){ return rankingScore.time > thisScore.time},outputKeys); | |||
create({ | |||
center: "갯수: " + maxcount + " <br/>시간: " + time + "<ul><li>왼쪽: 메인으로</li><li>오른쪽: 토론으로</li></ul>", | |||
left:"main", | |||
right:"debate", | |||
}); | |||
} | |||
} | |||
dispose(game, startMap, {}); | |||
} | |||
} | |||
$( plugin_uncyslide ); | |||
/* uncyslide 끝 */ | |||
/** 플러그인 Slideable*************************** | |||
* 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 | |||
* 버전 => 1.0.0 | |||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
* JSON => Slideable = {"name":"Slideable","descript":"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version":"1.0.0","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슬라이드","executable":false}; | |||
*/ | |||
function plugin_Slideable(){ | |||
if($("[data-name='Slideable']").length >= 1){ | |||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 |||
//모든 키 순회 | |||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 |||
for (var key in object) { | |||
var variable = object[key]; | |||
callback(variable, key); | |||
} | |||
} | |||
function create(directionData) { | |||
function initClassName($target, data) { | |||
forEach(data, function(value, direction) { | |||
$target.find("." + direction).addClass("on"); | |||
}) | |||
} | |||
function initDOM($target, data) { | |||
$target[0].data = data; | |||
$target.find(".center").html(data.center); | |||
$target.find(".top.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8/85/Arrow_top_svg.svg') no-repeat center"); | |||
$target.find(".bottom.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f/f2/Arrow_bottom_svg.svg') no-repeat center"); | |||
$target.find(".lef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4/40/Arrowleft_svg.svg') no-repeat center"); | |||
$target.find(".righ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9/96/Arrow2right_svg.svg') no-repeat center"); | |||
} | |||
var slideUtil = { | |||
moveObject: function($this, axis) { | |||
var x = axis[0], y = axis[1]; | |||
var data = $this[0].data; | |||
if (!data.right && x > 0) x = 0; | |||
if (!data.left && x < 0) x = 0; | |||
if (!data.top && y < 0) y = 0; | |||
if (!data.bottom && y > 0) y = 0; | |||
$this.css("transform", "translate(" + x + "px," + y + "px)"); | |||
}, | |||
isHideable: function($this, axis, limit) { | |||
var x = axis[0], y = axis[1]; | |||
var data = $this[0].data; | |||
if (data.right && x > limit) return "right"; | |||
if (data.left && x < limit * -1) return "left"; | |||
if (data.bottom && y > limit) return "bottom"; | |||
if (data.top && y < limit * -1) return "top"; | |||
}, | |||
hide: function(direction, $this) { | |||
function getCss(direction) { | |||
var css = { | |||
opacity: 0.01 | |||
}; | |||
var interval = 50; | |||
switch (direction) { | |||
case "left": | |||
css.left = -1 * interval + "vw"; | |||
break; | |||
case "right": | |||
css.left = interval + "vw"; | |||
break; | |||
case "bottom": | |||
css.top = interval + "vh"; | |||
break; | |||
case "top": | |||
css.top = -1 * interval + "vh"; | |||
break; | |||
} | |||
return css; | |||
} | |||
var self = $this[0]; | |||
var data = self.data; | |||
if (self.isHide === true) { | |||
return; | |||
} | |||
self.isHide = true; | |||
$this.animate(getCss(direction), { | |||
duration: 300, | |||
easing: "swing", | |||
start: data[direction], | |||
complete: function() { | |||
$this.remove(); | |||
} | |||
}); | |||
} | |||
} | |||
function setEvent($target, data) { | |||
var util = slideUtil; | |||
var moveLimit = 50; | |||
$(".slideable").mousedown(function(e) { | |||
this.isMouseDown = true; | |||
this.startAxis = [e.clientX, e.clientY]; | |||
}) | |||
$(".slideable").mousemove(function(e) { | |||
if (this.isMouseDown) { | |||
event.preventDefault() | |||
var axis = [e.clientX, e.clientY]; | |||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 |||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 |||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 |||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 |||
console.log(hideDirection) | |||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 | |||
}) | |||
$(".slideable").mouseup(function(e) { | |||
this.isMouseDown = false; | |||
}) | |||
function getTouchEvent(e) { | |||
return e.originalEvent.touches[0] | |||
} | |||
$(".slideable").on("touchstart", function(e) { | |||
var touch = getTouchEvent(e); | |||
this.isMouseDown = true; | |||
this.start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 |||
}) | |||
$(".slideable").on("touchmove", function(e) { | |||
event.preventDefault() | |||
if (this.isMouseDown) { | |||
event.preventDefault() | |||
var touch = getTouchEvent(e); | |||
var 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 |||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 |||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 |||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 |||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 |||
console.log(hideDirection) | |||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 | |||
}) | |||
$(".slideable").on("touchend", function(e) { | |||
this.isMouseDown = false; | |||
}) | |||
} | |||
//슬라이드아이템의 방향키로 숫자 혹은 문자로 지정된 경우 | |||
//함수로 변환 | |||
function setExecutable(target, item){ | |||
forEach(item,function(value,direction){ | |||
new Promise(function(resolve, reject){ | |||
if(direction === "center"){ | |||
switch( typeof value ){ | |||
case "function": | |||
resolve( value.bind(target)() ); | |||
break; | |||
} | |||
} else { | |||
switch( typeof value ){ | |||
case "string": case "number": | |||
resolve(function(){ execute(value); }.bind(target)); | |||
break; | |||
} | |||
} | |||
}).then(function(result){ | |||
item[direction] = result; | |||
}) | |||
}) | |||
} | |||
var $target = $(".slideable.cloneable").clone().removeClass("cloneable"); | |||
$("body").prepend($target); | |||
setExecutable($target[0], directionData); | |||
initClassName($target, directionData); | |||
initDOM($target, directionData); | |||
setEvent($target, directionData); | |||
} | |||
// create는 다른 함수들에 의존하지 않음 // | |||
var game; | |||
function execute(number, argument) { | |||
dispose(game, number, argument); | |||
} | |||
function dispose(slideableArray, start, argument) { | |||
game = slideableArray; | |||
var slideableItem = slideableArray[start]; | |||
console.log(slideableItem); | |||
switch (typeof slideableItem) { | |||
case "function": | |||
slideableItem(argument); | |||
break; | |||
case "object": | |||
create(slideableItem); | |||
break; | |||
} | |||
} | |||
//모바일 전체화면으로 수정 | |||
var setFullScreen = (function(){ | |||
//window.scrollTo(0,1); | |||
})(); | |||
return { | |||
create: create, | |||
execute: execute, | |||
dispose: dispose | |||
} | |||
} | |||
} | |||
/* Slideable 끝 */ | |||
/** 플러그인 RankingSystem*************************** | |||
* 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 | |||
* 버전 => 1.0.7 | |||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
* JSON => RankingSystem = {"name":"RankingSystem","descript":"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version":"1.0.7","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랭킹시스템","executable":false}; | |||
*/ | |||
function plugin_RankingSystem(){ | |||
if($("[data-name='RankingSystem']").length >= 1){ | |||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 |||
/** | |||
* @param | |||
{string} documentTitle 랭킹정보가 있는 문서의 제목. | |||
{function} sortCallback 랭킹을 정렬할때 기준으로 사용하는 함수 | |||
{any} prev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왼쪽의 값 | |||
{any} next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오른쪽의 값 | |||
{object} api MediaWikiapi의 인스턴스, 없어도 됨. | |||
@return {Object} | |||
{function} get 랭킹정보를 object형태로 획득 | |||
{function} update 랭킹정보 업데이트 | |||
{object} updateInfo 업데이트할 사용자 정보 | |||
{function} updateCriteria 사용자정보의 업데이트 기준 | |||
@param {any} rankingScore 랭킹에서 사용중인 스코어 | |||
{any} thisScore 사용자 스코어 | |||
@return{bool} true가 반환되면 업데이트 | |||
{object} alternateKeys 랭킹에서 보여지는 대체 키 | |||
*/ | |||
return function(documentTitle, sortCallback, api) { | |||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 |||
for (var key in object) { | |||
var variable = object[key]; | |||
callback(variable, key); | |||
} | |||
} | |||
function getRankingJSON(rankingDoc) { | |||
console.log(rankingDoc) | |||
if (!rankingDoc) return {}; | |||
var regexp = /\<includeonly\>(.*)\<\/includeonly\>/; | |||
var stringRanking = regexp.exec(rankingDoc)[1]; | |||
return JSON.parse(stringRanking); | |||
} | |||
function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 |||
//alternateKeys가 반영된 개개인의 랭킹정보 획득 | |||
function getOutputJSON(json) { | |||
var result = {}; | |||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 |||
key = alternateKeys[key] || key; | |||
result[key] = value; | |||
}) | |||
return result; | |||
} | |||
//보여지는 형태의 랭킹정보 획득 | |||
function getOutputString(json) { | |||
var name = json.name; | |||
var result = "* '''" + name + "''' : "; | |||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 |||
if (key === "name") return; | |||
key = alternateKeys[key] || key; | |||
result += key + ": " + value + ", "; | |||
}) | |||
result += "\n" | |||
return result | |||
} | |||
var stringRanking = JSON.stringify(rankingJSON); | |||
var result = "<includ" + "eonly>" + stringRanking + "</inclu" + "deonly>\n"; | |||
result += "<onlyin" + "clude>\n"; | |||
var rankingList = Object.entries(rankingJSON).sort(function(prev,next){ | |||
return sortCallback(prev[1],next[1]) | |||
}).map(function(value){ | |||
return value[0] | |||
}); | |||
rankingList.forEach(function(key) { | |||
var json = rankingJSON[key]; | |||
var outputJSON = getOutputJSON(json); | |||
result += getOutputString(outputJSON) | |||
}); | |||
result += "</only" + "include>"; | |||
var reply = documentTitle.replace(new RegExp("\/.*"),"") + " 점수 갱신"; | |||
api.changeDocument(documentTitle, reply, result, true); | |||
return result; | |||
} | |||
function updateUserScore(rankingJSON, thisScore, updateCriteria) { | |||
updateCriteria = updateCriteria || function(rankingScore, thisScore) { | |||
return rankingScore.score < thisScore.score; | |||
} | |||
var userName = thisScore.name; | |||
var rankingScore = rankingJSON[userName]; | |||
if (!rankingScore || updateCriteria(rankingScore, thisScore)) { | |||
rankingJSON[userName] = thisScore; | |||
} | |||
} | |||
api = api || MediaWikiAPI(); | |||
var userName = mw.config.get("wgUserName"); | |||
var rankingDoc = api.getDocument(documentTitle); | |||
var rankingJSON = getRankingJSON(rankingDoc); | |||
var actions = { | |||
get: function() { | |||
return rankingJSON; | |||
}, | |||
update: function(updateInfo, updateCriteria, alternateKeys) { | |||
rankingJSON = actions.get(); | |||
updateUserScore(rankingJSON, updateInfo, updateCriteria); | |||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
} | |||
} | |||
return actions; | |||
} | |||
} | |||
} | |||
/* RankingSystem 끝 */ |
2018년 7월 21일 (토) 03:23 기준 최신판
/** 플러그인 msgame***************************
* 스톱워치 게임
* 버전 => 0.942
* 작성자 : [[사용자:Riemann|Riemann]]
* JSON => msgame = {"name":"msgame","descript":"스톱워치 게임","version":"0.942","local":true,"creat":"Riemann","state":"사용자:Riemann/msgame","executable":true};
*/
function plugin_msgame(){
if($("[data-name='msgame']").length >= 1){
// 이부분에 코드 입력 //
sc = 0
cb = 0
bl = false;
$(document.body).keydown(function() {
if (bl == false) {
bl = true
startF();
} else {
bl = false
stopF();
}
});
$("#msgame-start").click(function() {
bl = true
startF();
});
$("#msgame-stop").click(function() {
bl = false
stopF();
});
function startF() {
obj = Math.floor(Math.random() * 10) + 5;
$("#msgame-start").css("display", "none");
$("#msgame-stop").css("display", "block");
it = new Date();
si = setInterval(clockUpdate, 20)
$("#msgame-console").text(obj + " 초를 세세요.");
}
function stopF() {
$("#msgame-clockText").css("display", "inline");
$("#msgame-stop").css("display", "none");
$("#msgame-start").css("display", "block");
clearInterval(si);
ie = new Date();
ifin = ie - it;
$("#msgame-clockText").text(toMilliSec(ifin));
finished(obj, ifin);
}
function clockUpdate() {
ic = new Date();
id = ic - it;
ii = toMilliSec(id);
$("#msgame-clockText").text(ii);
if (obj * 1000 - id < 500 * cb && cb > 4 ) {
$("#msgame-clockText").fadeOut();
}
}
function toMilliSec(d) {
return (Math.floor(d / 1000) + "\"" + ("" + d % 1000).padStart(3, "0")).padStart(6, "0");
}
function finished(a, b) {
ath = a * 1000
if (ath == b) {
cbm = Math.floor(Math.pow(800, (1 + cb / 10)))
$("#msgame-console").text("정확하시군요. " + cbm + " 점 드리겠습니다.");
sc += cbm
cb += 1
} else if (Math.abs(ath - b) < 100) {
cbm = Math.floor(Math.pow((500 / Math.abs(ath - b)), (1 + cb / 10)))
$("#msgame-console").text("정확하시군요. " + cbm + " 점 드리겠습니다.");
sc += cbm
cb += 1
} else {
$("#msgame-console").text("안타깝습니다. 조금 더 노력해 보세요!");
cb = 0
}
$("#msgame-score").text(sc);
$("#msgame-combo").text(cb);
}
// 여기까지 코드 입력 //
}
}
$( plugin_msgame );
/* msgame 끝 */
/** 플러그인 uncyslide***************************
* 백괴슬라이드 실행
* 버전 => 1.1.0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uncyslide = {"name":"uncyslide","descript":"백괴슬라이드 실행","version":"1.1.0","local":true,"creat":"BANIP","state":"백괴슬라이드/플러그인","executable":true};
*/
function plugin_uncyslide(){
if($("[data-name='uncyslide']").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var slideable = plugin_Slideable();
var create = slideable.create;
var execute = slideable.execute;
var dispose = slideable.dispose;
var rankingSystem = plugin_RankingSystem()("백괴슬라이드/랭킹", function(prev,next){ return Number(prev.time) - Number(next.time)});
var outputKeys = {time:"소요시간"};
var startMap = localStorage.getItem("uncySlide/startmap") || 0;
var game = {
0: {
center: "아래로 밀어주세요.",
bottom: 1
},
1: {
center: "오른쪽으로 밀어보세요.",
right: 2
},
2: {
center: "어디로 밀어보실래요?",
top: 3,
bottom: 3,
},
3: {
center: "반갑습니다. <br>백괴슬라이드입니다.",
bottom: 4,
},
4: {
center: "어디로 당기고 미느냐에 따라, 게임의 결과가 달라집니다.",
bottom: 5,
},
5: {
center: "는 개뿔 이겜 시스템만든다고 그런 장황한거 만들 정신머리는 없었습니다",
bottom: 5.1,
},
5.1: {
center: "진심 힘들었습니다.",
bottom: 5.2,
},
5.2: {
center: "잘했죠?",
bottom: 5.3,
},
5.3: {
center: "위로 밀어서 칭찬하거나 아래로 밀어서 욕해주세요.",
top: 5.4,
bottom: 5.5,
},
5.4: {
center: "감사합니다. 헤헤",
bottom: 6,
},
5.5: {
center: "흑흑.. 힘들었는데..",
bottom: 6,
},
6: {
center: "그래도 미디어위키의 틀에서 벗어난 겜인만큼 최대한 나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bottom: function(){
localStorage.setItem("uncySlide/startmap","main");
execute("main");
},
},
main: {
center: "<ul><li>아래: 게임시작</li><li>토론: 위</li><li>설명: 오른쪽</li></ul>",
bottom: function(){ execute("start",{count:100,time:Date.now()}) },
top: "debate",
right: "i0",
},
i0: {
center:"가장자리에 화살표 보이죠?",
bottom:"i1"
},
i1: {
center:"화면을 넘겨서 드래그해서 진행하는 게임이에요.",
bottom:"i2"
},
i2: {
center:"원래라면 좀 큰 스케일의 게임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bottom:"i3"
},
i3: {
center:"제 역량이 겜 크기에서 다 드러나네요...",
bottom:"i4"
},
i4: {
center:"아무쪼록 힘들게 만들었으니 재밌게 즐겨주세요.",
right:"main"
},
debate: function(){
location.href = "https://game.uncyclopedia.kr/wiki/%ED%86%A0%EB%A1%A0:%EB%B0%B1%EA%B4%B4%EC%8A%AC%EB%9D%BC%EC%9D%B4%EB%93%9C";
},
start: function(arg){
function getRandomDirection(){
switch( Math.ceil(Math.random() * 4) ){
case 1: return "top"; break;
case 2: return "bottom"; break;
case 3: return "left"; break;
case 4: return "right"; break;
}
}
function getColorCode(count,maxcount){
var code = "hsl(" + count / maxcount * 360 +",100%,70%)";
console.log(code);
return code
}
var count = arg.count;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var time = arg.time;
var $this = $(this);
var timerInterval;
var slideableItem = {
center: function(){
var $this = $(this);
$this.css({
"background": getColorCode(count,maxcount)
});
timerInterval = setInterval(function(){
var overtime = (Date.now() - time) * 0.001;
var printableTime = overtime.toFixed(2);
$this.find(".counter").html(printableTime + "초");
},5)
return "<div class='counter' style='font-size:5vw;'></div><div style='font-size:20vw;'>" + count + "</div>";
}
};
slideableItem[getRandomDirection()] = function(){
clearInterval(timerInterval);
if(count === 1) return execute("resul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execute("star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
create(slideableItem);
},
result: function(arg){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var time = ( (Date.now() - arg.time) / 1000 ).toFixed(2);
var updateParam = {
time: time,
name: mw.config.get("wgUserName")
};
rankingSystem.update(updateParam,function(rankingScore,thisScore){ return rankingScore.time > thisScore.time},outputKeys);
create({
center: "갯수: " + maxcount + " <br/>시간: " + time + "<ul><li>왼쪽: 메인으로</li><li>오른쪽: 토론으로</li></ul>",
left:"main",
right:"debate",
});
}
}
dispose(game, startMap, {});
}
}
$( plugin_uncyslide );
/* uncyslide 끝 */
/** 플러그인 Slideable***************************
* 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
* 버전 => 1.0.0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Slideable = {"name":"Slideable","descript":"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version":"1.0.0","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슬라이드","executable":false};
*/
function plugin_Slideable(){
if($("[data-name='Slideable']").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모든 키 순회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for (var key in object) {
var variable = object[key];
callback(variable, key);
}
}
function create(directionData) {
function initClassName($target, data) {
forEach(data, function(value, direction) {
$target.find("." + direction).addClass("on");
})
}
function initDOM($target, data) {
$target[0].data = data;
$target.find(".center").html(data.center);
$target.find(".top.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8/85/Arrow_top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bottom.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f/f2/Arrow_bottom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lef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4/40/Arrowleft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righ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9/96/Arrow2right_svg.svg') no-repeat center");
}
var slideUtil = {
moveObject: function($this, axis) {
var x = axis[0], y = axis[1];
var data = $this[0].data;
if (!data.right && x > 0) x = 0;
if (!data.left && x < 0) x = 0;
if (!data.top && y < 0) y = 0;
if (!data.bottom && y > 0) y = 0;
$this.css("transform", "translate(" + x + "px," + y + "px)");
},
isHideable: function($this, axis, limit) {
var x = axis[0], y = axis[1];
var data = $this[0].data;
if (data.right && x > limit) return "right";
if (data.left && x < limit * -1) return "left";
if (data.bottom && y > limit) return "bottom";
if (data.top && y < limit * -1) return "top";
},
hide: function(direction, $this) {
function getCss(direction) {
var css = {
opacity: 0.01
};
var interval = 50;
switch (direction) {
case "left":
css.left = -1 * interval + "vw";
break;
case "right":
css.left = interval + "vw";
break;
case "bottom":
css.top = interval + "vh";
break;
case "top":
css.top = -1 * interval + "vh";
break;
}
return css;
}
var self = $this[0];
var data = self.data;
if (self.isHide === true) {
return;
}
self.isHide = true;
$this.animate(getCss(direction), {
duration: 300,
easing: "swing",
start: data[direction],
complete: function() {
$this.remove();
}
});
}
}
function setEvent($target, data) {
var util = slideUtil;
var moveLimit = 50;
$(".slideable").mousedown(function(e) {
this.isMouseDown = true;
this.startAxis = [e.clientX, e.clientY];
})
$(".slideable").mousemove(function(e) {
if (this.isMouseDown) {
event.preventDefault()
var axis = [e.clientX, e.clientY];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console.log(hideDirection)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slideable").mouseup(function(e) {
this.isMouseDown = false;
})
function getTouchEvent(e) {
return e.originalEvent.touches[0]
}
$(".slideable").on("touchstart", function(e) {
var touch = getTouchEvent(e);
this.isMouseDown = true;
this.start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
$(".slideable").on("touchmove", function(e) {
event.preventDefault()
if (this.isMouseDown) {
event.preventDefault()
var touch = getTouchEvent(e);
var 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console.log(hideDirection)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slideable").on("touchend", function(e) {
this.isMouseDown = false;
})
}
//슬라이드아이템의 방향키로 숫자 혹은 문자로 지정된 경우
//함수로 변환
function setExecutable(target, item){
forEach(item,function(value,direction){
new Promise(function(resolve, reject){
if(direction === "center"){
switch( typeof value ){
case "function":
resolve( value.bind(target)() );
break;
}
} else {
switch( typeof value ){
case "string": case "number":
resolve(function(){ execute(value); }.bind(target));
break;
}
}
}).then(function(result){
item[direction] = result;
})
})
}
var $target = $(".slideable.cloneable").clone().removeClass("cloneable");
$("body").prepend($target);
setExecutable($target[0], directionData);
initClassName($target, directionData);
initDOM($target, directionData);
setEvent($target, directionData);
}
// create는 다른 함수들에 의존하지 않음 //
var game;
function execute(number, argument) {
dispose(game, number, argument);
}
function dispose(slideableArray, start, argument) {
game = slideableArray;
var slideableItem = slideableArray[start];
console.log(slideableItem);
switch (typeof slideableItem) {
case "function":
slideableItem(argument);
break;
case "object":
create(slideableItem);
break;
}
}
//모바일 전체화면으로 수정
var setFullScreen = (function(){
//window.scrollTo(0,1);
})();
return {
create: create,
execute: execute,
dispose: dispose
}
}
}
/* Slideable 끝 */
/** 플러그인 RankingSystem***************************
* 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
* 버전 => 1.0.7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RankingSystem = {"name":"RankingSystem","descript":"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version":"1.0.7","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랭킹시스템","executable":false};
*/
function plugin_RankingSystem(){
if($("[data-name='RankingSystem']").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
* @param
{string} documentTitle 랭킹정보가 있는 문서의 제목.
{function} sortCallback 랭킹을 정렬할때 기준으로 사용하는 함수
{any} prev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왼쪽의 값
{any} next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오른쪽의 값
{object} api MediaWikiapi의 인스턴스, 없어도 됨.
@return {Object}
{function} get 랭킹정보를 object형태로 획득
{function} update 랭킹정보 업데이트
{object} updateInfo 업데이트할 사용자 정보
{function} updateCriteria 사용자정보의 업데이트 기준
@param {any} rankingScore 랭킹에서 사용중인 스코어
{any} thisScore 사용자 스코어
@return{bool} true가 반환되면 업데이트
{object} alternateKeys 랭킹에서 보여지는 대체 키
*/
return function(documentTitle, sortCallback, api) {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for (var key in object) {
var variable = object[key];
callback(variable, key);
}
}
function getRankingJSON(rankingDoc) {
console.log(rankingDoc)
if (!rankingDoc) return {};
var regexp = /\<includeonly\>(.*)\<\/includeonly\>/;
var stringRanking = regexp.exec(rankingDoc)[1];
return JSON.parse(stringRanking);
}
function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alternateKeys가 반영된 개개인의 랭킹정보 획득
function getOutputJSON(json) {
var result = {};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key = alternateKeys[key] || key;
result[key] = value;
})
return result;
}
//보여지는 형태의 랭킹정보 획득
function getOutputString(json) {
var name = json.name;
var result = "* '''" + name + "''' : ";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if (key === "name") return;
key = alternateKeys[key] || key;
result += key + ": " + value + ", ";
})
result += "\n"
return result
}
var stringRanking = JSON.stringify(rankingJSON);
var result = "<includ" + "eonly>" + stringRanking + "</inclu" + "deonly>\n";
result += "<onlyin" + "clude>\n";
var rankingList = Object.entries(rankingJSON).sort(function(prev,next){
return sortCallback(prev[1],next[1])
}).map(function(value){
return value[0]
});
rankingList.forEach(function(key) {
var json = rankingJSON[key];
var outputJSON = getOutputJSON(json);
result += getOutputString(outputJSON)
});
result += "</only" + "include>";
var reply = documentTitle.replace(new RegExp("\/.*"),"") + " 점수 갱신";
api.changeDocument(documentTitle, reply, result, true);
return result;
}
function updateUserScore(rankingJSON, thisScore, updateCriteria) {
updateCriteria = updateCriteria || function(rankingScore, thisScore) {
return rankingScore.score < thisScore.score;
}
var userName = thisScore.name;
var rankingScore = rankingJSON[userName];
if (!rankingScore || updateCriteria(rankingScore, thisScore)) {
rankingJSON[userName] = thisScore;
}
}
api = api || MediaWikiAPI();
var userName = mw.config.get("wgUserName");
var rankingDoc = api.getDocument(documentTitle);
var rankingJSON = getRankingJSON(rankingDoc);
var actions = {
get: function() {
return rankingJSON;
},
update: function(updateInfo, updateCriteria, alternateKeys) {
rankingJSON = actions.get();
updateUserScore(rankingJSON, updateInfo, updateCriteria);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
return actions;
}
}
}
/* RankingSystem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