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올/역사: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백괴게임>올
(새 문서: 이 글은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목차오른쪽}} == 2017년 == 9월 1일: 계정 생성. 10월 13일: 첫 기여로 투표 게임에서 투표를 했다. 11월 2일:...)
 
백괴게임>Js091213
잔글 (문자열 찾아 바꾸기 - "{{올 둘러보기}}" 문자열을 "{{사용자:올/둘러보기틀}}" 문자열로)
 
(다른 사용자 한 명의 중간 판 8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사용자:올/둘러보기틀}}
이 글은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이 글은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목차오른쪽}}
{{목차오른쪽}}
== 2017년 ==
== 2017년 ==
9월 1일: 계정 생성.
9월 1일: 계정 생성.


10월 13일: 첫 기여로 투표 게임에서 투표를 했다.
10월 13일: 첫 기여로 투표 게임에서 투표를 했다.


11월 2일: 첫 게임을 만들었다. 이후 계속되는 기여.
11월 2일: 첫 게임을 만들었다. 이후 계속되는 기여.


11월 24일: 사용자 문서를 만들었다.
11월 24일: 사용자 문서를 만들었다.


== 2018년 ==
== 2018년 ==
1월 16일: 조선시대 왕으로 살아보기라는 게임을 만들었다.
1월 16일: 조선시대 왕으로 살아보기라는 게임을 만들었다.
 
1월 26일: 승경도라는 게임을 만들었다.
 
2월 19일: 컨트리 고라는 게임을 만들었다.
 
2월 27일: 멀티플레이 한국 전쟁이라는 게임을 만들었다.
 
3월 15일: Bd3076님에게 YI 공동 제작을 요청하고, 그 후 올에게 이 게임은 넘어오게 된다.
 
3월 21일: 처음으로 틀을 만들었다. 그날에 토론 게임이라는 게임도 만들었다.
 
3월 28일: 본격적으로 발전소에서 활동한다. 이날 YI를 인수했다.
 
4월 3일: 사용자 전쟁이라는 게임을 만들었으나 사실상 버려진 것 같기도 하다.
 
4월 18일: 발전소의 새 글을 만들었다.
 
4월 27일: 올의 게임이라는 틀을 만들었다.
 
5월 22일: 마침내 멀티플레이 한국 전쟁 게임을 본격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5월 29일: 위 계획이 중단 됐다.
 
5월 31일: 도전! 백괴골든벨을 잠시 제작했다.
 
6월 19일: Issac122님을 도와주었다.
 
6월 22일: 비밀5: 최후를 제작하기 시작했다.
 
7월 3일: 위키철도를 만들기 시작했다.
 
7월 7일: 관리자에 출마했다. 결과는 낙선.


1월 26일: 승경도라는 게임을 만들었다.
7월 12일: YI를 Issac122님께 넘겨줬다.


2월 19일: 컨트리 고라는 게임을 만들었다.
7월 27일: 정복 게임이라는 게임을 만들기 시작했다. 지금은 기술 문제로 인해 중지.


2월 27일: 멀티플레이 한국 전쟁이라는 게임을 만들었다.
7월 29일: 백괴게임 전쟁이라는 게임을 만들기 시작했다. 지금은 기술 문제로 인해 중지. 조선시대 왕으로 살아보기가 발전소에 올라왔다.


3월 15일: Bd3076님에게 YI 공동 제작을 요청하고, 그 후 올에게 이 게임은 넘어오게 된다.
8월 3일: 컴퓨터 켜기 2를 만들기 시작했다.


3월 21일: 처음으로 틀을 만들었다. 그날에 토론 게임이라는 게임도 만들었다.
8월 4일: 원소전쟁이 발전소에 올라왔다.


3월 28일: 본격적으로 발전소에서 활동한다. 이날 YI를 인수했다.
8월 9일: 위키시티 제작을 시작했다.


4월 3일: 사용자 전쟁이라는 게임을 만들었으나 사실상 버려진 것 같기도 하다.
8월 19일: 내 게임 제작 문제로 발전 토론이 열렸다.


4월 18일: 발전소의 새 글을 만들었다.
8월 30일: 컴퓨터 켜기 2 제작을 내 부분은 완성했다.


4월 27일: 올의 게임이라는 틀을 만들었다.
8월 31일: 행성 키우기 제작을 시작했다.

2018년 10월 20일 (토) 13:02 기준 최신판

유저박스 소개 공략 서명 역사 연습장 낙서장 공지 백괴게임 역사 보기 소설식 역사

이 글은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2017년[편집 | 원본 편집]

9월 1일: 계정 생성.
10월 13일: 첫 기여로 투표 게임에서 투표를 했다.
11월 2일: 첫 게임을 만들었다. 이후 계속되는 기여.
11월 24일: 사용자 문서를 만들었다.

2018년[편집 | 원본 편집]

1월 16일: 조선시대 왕으로 살아보기라는 게임을 만들었다.
1월 26일: 승경도라는 게임을 만들었다.
2월 19일: 컨트리 고라는 게임을 만들었다.
2월 27일: 멀티플레이 한국 전쟁이라는 게임을 만들었다.
3월 15일: Bd3076님에게 YI 공동 제작을 요청하고, 그 후 올에게 이 게임은 넘어오게 된다.
3월 21일: 처음으로 틀을 만들었다. 그날에 토론 게임이라는 게임도 만들었다.
3월 28일: 본격적으로 발전소에서 활동한다. 이날 YI를 인수했다.
4월 3일: 사용자 전쟁이라는 게임을 만들었으나 사실상 버려진 것 같기도 하다.
4월 18일: 발전소의 새 글을 만들었다.
4월 27일: 올의 게임이라는 틀을 만들었다.
5월 22일: 마침내 멀티플레이 한국 전쟁 게임을 본격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5월 29일: 위 계획이 중단 됐다.
5월 31일: 도전! 백괴골든벨을 잠시 제작했다.
6월 19일: Issac122님을 도와주었다.
6월 22일: 비밀5: 최후를 제작하기 시작했다.
7월 3일: 위키철도를 만들기 시작했다.
7월 7일: 관리자에 출마했다. 결과는 낙선.
7월 12일: YI를 Issac122님께 넘겨줬다.
7월 27일: 정복 게임이라는 게임을 만들기 시작했다. 지금은 기술 문제로 인해 중지.
7월 29일: 백괴게임 전쟁이라는 게임을 만들기 시작했다. 지금은 기술 문제로 인해 중지. 조선시대 왕으로 살아보기가 발전소에 올라왔다.
8월 3일: 컴퓨터 켜기 2를 만들기 시작했다.
8월 4일: 원소전쟁이 발전소에 올라왔다.
8월 9일: 위키시티 제작을 시작했다.
8월 19일: 내 게임 제작 문제로 발전 토론이 열렸다.
8월 30일: 컴퓨터 켜기 2 제작을 내 부분은 완성했다.
8월 31일: 행성 키우기 제작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