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Hsl0/common.js: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리버티게임>Hsl0
(새 문서: var fetchScript = fetch? function fetchScript(url, integrity) { return fetch(url, { header: { Accept: [ 'application/javascript',...)
 
(플러그인 uncyslide, Slideable, RankingSystem설치)
 
(사용자 3명의 중간 판 44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var fetchScript = fetch? function fetchScript(url, integrity) {
/* [[틀:JSON수정]] 차단 시작 */
    return fetch(url, {
function kill_uncy_jsonEdit() {
        header: {
$('.uncy-jsonedit').remove();
            Accept: [
}
                'application/javascript',
kill_uncy_jsonEdit();
                'application/ecmascript',
/* [[틀:JSON수정]] 차단 끝 */
                'text/javascript',
 
                'application/x-javascript',
function testHook(name) {
                '*/*'
mw.hook(name).add(function() {
             ]
logStack.push([name].concat(arguments));
console.log.apply(null, [name].concat(arguments));
});
}
 
var logStack = [];
 
testHook('postEdit');
testHook('postEdit.afterRemoval');
testHook('structuredChangeFilters.ui.initialized');
testHook('wikipage.categories');
testHook('wikipage.collapsibleContent');
testHook('wikipage.content');
testHook('wikipage.diff');
testHook('wikipage.editform');
testHook('wikipage.indicators');
 
/** 플러그인 uncyslide***************************
* 백괴슬라이드 실행
* 버전 => 1.1.02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uncyslide = {"name":"uncyslide","descript":"백괴슬라이드 실행","version":"1.1.02","local":true,"creat":"BANIP","state":"백괴슬라이드/플러그인","executable":true};
*/
function plugin_uncyslide(){
  if($("[data-name='uncyslide']").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var slideable = plugin_Slideable();
var create = slideable.create;
var execute = slideable.execute;
var dispose = slideable.dispose;
 
var rankingSystem = plugin_RankingSystem()("백괴슬라이드/랭킹", function(prev,next){ return Number(prev.time) - Number(next.time)});
var outputKeys = {time:"소요시간"};
var startMap = localStorage.getItem("uncySlide/startmap") || 0;
var game = {
    0: {
        center: "아래로 밀어주세요.",
        bottom: 1
    },
    1: {
        center: "오른쪽으로 밀어보세요.",
        right: 2
    },
    2: {
        center: "어디로 밀어보실래요?",
        top: 3,
        bottom: 3,
    },
    3: {
        center: "반갑습니다. <br>백괴슬라이드입니다.",
        bottom: 4,
    },
    4: {
        center: "어디로 당기고 미느냐에 따라, 게임의 결과가 달라집니다.",
        bottom: 5,
    },
    5: {
        center: "는 개뿔 이겜 시스템만든다고 그런 장황한거 만들 정신머리는 없었습니다",
        bottom: 5.1,
    },
    5.1: {
        center: "진심 힘들었습니다.",
        bottom: 5.2,
    },
    5.2: {
        center: "잘했죠?",
        bottom: 5.3,
    },
    5.3: {
        center: "위로 밀어서 칭찬하거나 아래로 밀어서 욕해주세요.",
        top: 5.4,
        bottom: 5.5,
    },
    5.4: {
        center: "감사합니다. 헤헤",
        bottom: 6,
    },
    5.5: {
        center: "흑흑.. 힘들었는데..",
        bottom: 6,
    },
    6: {
        center: "그래도 미디어위키의 틀에서 벗어난 겜인만큼 최대한 나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bottom: function(){
            localStorage.setItem("uncySlide/startmap","main");
             execute("main");
         },
         },
         integrity: integrity
    },
     }).then(function(res) {
    main: {
         return Promise.all([res.text(), res]);
        center: "<ul><li>아래: 게임시작</li><li>토론: 위</li><li>설명: 오른쪽</li></ul>",
    }).then(function(text, res) {
        bottom: function(){ execute("start",{count:100,time:Date.now()}) },
         new Function(text)();
         top: "debate",
         return Promise.resolve(text, res.statusText, res);
        right: "i0",
     });
     },
} : $.getScript;
    i0: {
        center:"가장자리에 화살표 보이죠?",
        bottom:"i1"
    },
    i1: {
        center:"화면을 넘겨서 드래그해서 진행하는 게임이에요.",
        bottom:"i2"
    },
    i2: {
        center:"원래라면 좀 큰 스케일의 게임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bottom:"i3"
    },
    i3: {
        center:"제 역량이 겜 크기에서 다 드러나네요...",
        bottom:"i4"
    },
    i4: {
        center:"아무쪼록 힘들게 만들었으니 재밌게 즐겨주세요.",
        right:"main"
    },
    debate: function(){
        location.href = "https://libertyga.me/wiki/%ED%86%A0%EB%A1%A0:%EB%B0%B1%EA%B4%B4%EC%8A%AC%EB%9D%BC%EC%9D%B4%EB%93%9C";
    },
    start: function(arg){
        function getRandomDirection(){
            switch( Math.ceil(Math.random() * 4) ){
                case 1: return "top"; break;
                case 2: return "bottom"; break;
                case 3: return "left"; break;
                case 4: return "right"; break;
            }
         }
        function getColorCode(count,maxcount){
            var code = "hsl(" + count / maxcount * 360 +",100%,70%)";
            return code
        }
       
        var count = arg.count;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var time = arg.time;
        var $this = $(this);
        var timerInterval;
        var slideableItem = {
            center: function(){
                var $this = $(this);
                $this.css({
                    "background": getColorCode(count,maxcount)
                });
               
                timerInterval = setInterval(function(){
                    var overtime = (Date.now() - time) * 0.001;
                    var printableTime = overtime.toFixed(2);
                    $this.find(".counter").html(printableTime + "초");
                },5)
               
                return "<div class='counter' style='font-size:5vw;'></div><div style='font-size:20vw;'>" + count + "</div>";
            }
        };
 
        slideableItem[getRandomDirection()] = function(){
            clearInterval(timerInterval);
            if(count === 1) return execute("resul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execute("star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
 
        create(slideableItem);
    },
    result: function(arg){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var time = ( (Date.now() - arg.time) / 1000 ).toFixed(2);
        var updateParam = {
        time: time,
        name: mw.config.get("wgUserName")
        };
         rankingSystem.update(updateParam,function(rankingScore,thisScore){ return rankingScore.time > thisScore.time},outputKeys);
 
        create({
            center: "갯수: " + maxcount + " <br/>시간: " + time + "<ul><li>왼쪽: 메인으로</li><li>오른쪽: 토론으로</li></ul>",
            left:"main",
            right:"debate",
        });
     }
}
dispose(game, startMap, {});
  }
 
}
$( plugin_uncyslide );
/* uncyslide 끝 */
 
 


Promise.all([
/** 플러그인 Slideable***************************
    mw.loader.using([
* 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
        'mediawiki.api.options',
* 버전 => 1.0.21
        'mediawiki.notification',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oojs-ui-core'
* JSON => Slideable = {"name":"Slideable","descript":"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version":"1.0.21","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슬라이드","executable":false};
    ]),
*/
    fetchScript('https://cdnjs.cloudflare.com/ajax/libs/punycode/1.4.1/punycode.min.js', 'sha256-I5XOWZu6gbewMSB9UR88y0GmiJi9AsQcCzUpA/MBNnA=')
function plugin_Slideable(){
]).then(function() {
  if($("[data-name='Slideable']").length >= 1){
    var title = mw.config.get('wgPageName').split('/')[0];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var noti;
    //모든 키 순회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for (var key in object) {
            var variable = object[key];
            callback(variable, key);
        }
     }


    /* option key 인코딩
function create(directionData) {
        퓨니코드 + url인코딩
    function initClassName($target, data) {
        % = _
         forEach(data, function(value, direction) {
        _ = __
            $target.find("." + direction).addClass("on");
    */
         })
    function encode(key) {
        return encodeURIComponent(punycode.toASCII(key))
        .replace(/\./g, '%2E')
         .replace(/!/g, '%21')
        .replace(/~/g, '%7E')
        .replace(/\*/g, '%2A')
        .replace(/'/g, '%27')
        .replace(/\(/g, '%28')
         .replace(/\)/g, '%29')
        .replace(/_/g, '__')
        .replace(/%/g, '_');
     }
     }
     function decode(key) {
 
         return punycode.toUnicode(decodeURIComponent(key.replace(/_(?=[a-zA-Z0-9]{2})/g, '%').replace(/__/g, '_')));
     function initDOM($target, data) {
         $target[0].data = data;
        $target.find(".center").html(data.center);
        $target.find(".top.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8/85/Arrow_top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bottom.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f/f2/Arrow_bottom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lef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4/40/Arrowleft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righ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e/ec/Arrow2right.svg') no-repeat center");
     }
     }


     // hybridStorage 서브셋 생성
     var slideUtil = {
    window.setStoragePrefix = function(storage, prefix, except) {
        moveObject: function($this, axis) {
        var spp = new Proxy(storage, {
            var x = axis[0], y = axis[1];
            get: function(target, prop, receiver) {
 
                function keys() {
            var data = $this[0].data;
                    return Object.keys(target).filter(function(key) {
            if (!data.right && x > 0) x = 0;
                        return key.startsWith(prefix);
            if (!data.left && x < 0) x = 0;
                     });
            if (!data.top && y < 0) y = 0;
            if (!data.bottom && y > 0) y = 0;
            $this.css("transform", "translate(" + x + "px," + y + "px)");
        },
        isHideable: function($this, axis, limit) {
            var x = axis[0], y = axis[1];
            var data = $this[0].data;
            if (data.right && x > limit) return "right";
            if (data.left && x < limit * -1) return "left";
            if (data.bottom && y > limit) return "bottom";
            if (data.top && y < limit * -1) return "top";
        },
        hide: function(direction, $this) {
            function getCss(direction) {
                var css = {
                    opacity: 0.01
                };
                var interval = 50;
                switch (direction) {
                    case "left":
                        css.left = -1 * interval + "vw";
                        break;
                    case "right":
                        css.left = interval + "vw";
                        break;
                    case "bottom":
                        css.top = interval + "vh";
                        break;
                     case "top":
                        css.top = -1 * interval + "vh";
                        break;
                 }
                 }
               
 
                return Reflect.get(Object.assign({
                 return css;
                    length: (prop === 'length') && keys().length,
                    getItem: function getItem(key) {
                        return target.getItem(prefix + key);
                    },
                    key: function key(index) {
                        return keys()[index].slice(prefix.length);
                    },
                    removeItem: function removeItem(key) {
                        return target.removeItem(prefix + key).then(function() {
                            return spp;
                        });
                    },
                    setItem: function setItem(key, value) {
                        return target.setItem(prefix + key, value).then(function() {
                            return spp;
                        });
                    },
                    [Symbol.toStringTag]: except[Symbol.toStringTag]
                }, except), prop, receiver) || target.getItem(prefix + prop);
            },
            set: function(target, prop, value) {
                return target.setItem(prefix + prop, value);
            },
            deleteProperty: function(target, prop) {
                 return target.removeItem(prefix + prop);
            },
            has: function(target, prop) {
                Reflect.has(target, prefix + prop);
            },
            ownKeys: function(target) {
                return Reflect.ownKeys(target).filter(function(key) {
                    return key.startsWith(prefix);
                }).map(function(key) {
                    return key.slice(prefix.length);
                });
             }
             }
        });
        return spp;
    }


    /*
            var self = $this[0];
        anon = localStorage[*]
             var data = self.data;
        user = mw.user.options[userjs-*]
             if (self.isHide === true) {
    */
                 return;
    window.hybridStorage = (function() {
             }
        var action;
             self.isHide = true;
        var api = new mw.Api();
             $this.animate(getCss(direction), {
        var storage, action;
                 duration: 300,
        var saveOption = (function() {
                 easing: "swing",
             var options = {};
                start: data[direction],
            var deferred = new $.Deferred();
                 complete: function() {
             var timeout = null;
                     $this.remove();
           
            return function saveOption(key, value) {
                if(timeout) clearTimeout(timeout);
                options[key] = value;
                timeout = setTimeout(function() {
                    deferred.resolve(api.saveOptions(options));
                   
                    options = {};
                    timeout = null;
                    deferred = new $.Deferred();
                }, 100);
                 return deferred.promise();
             };
        })();
        if(mw.user.isAnon()) {
             storage = new Proxy(localStorage, {
                get: function(target, prop, receiver) {
                    var value = Reflect.get({
                        length: target.length,
                        getItem: target.getItem,
                        key: target.key,
                        removeItem: function removeItem(key) {
                            return Promise.resolve(target.removeItem(key));
                        },
                        setItem: function setItem(key, value) {
                            return Promise.resolve(target.setItem(key, value));
                        },
                        refresh: function refresh() {
                            return Promise.resolve(storage);
                        },
                        needRefresh: false,
                        [Symbol.toStringTag]: "hybridStorage"
                    }, prop, receiver) || target.getItem(prop);
                    return (value === null)? undefined : value;
                },
                set: function(target, prop, value, receiver) {
                    return Promise.resolve(target.setItem(prop, value));
                },
                deleteProperty: function(target, prop) {
                    return Promise.resolve(target.removeItem(prop));
                }
             });
        } else {
            action = {
                removeItem: function removeItem(key) {
                    if(key) return saveOption("userjs-" + key, null).then(action.refresh);
                    else throw new TypeError("Failed to execute 'removeItem' on 'Storage': 1 argument required, but only 0 present.");
                },
                setItem: function setItem(key, value) {
                    if(key) return saveOption("userjs-" + key, value).then(action.refresh);
                    else throw new TypeError("Failed to execute 'removeItem' on 'Storage': 1 argument required, but only 0 present.");
                },
                 refresh: (function() {
                    var deferred = new $.Deferred();
                    var timeout = null;
                   
                    return function refresh() {
                        if(timeout) clearTimeout(timeout);
                        timeout = setTimeout(function() {
                            setTimeout(function() {
                                deferred.resolve(api.get({
                                    action: 'query',
                                    meta: 'userinfo',
                                    uiprop: 'options'
                                }, {
                                    cache: false
                                }).then(function(response) {
                                    mw.user.options.values = response.query.userinfo.options;
                                    return storage;
                                }));
                               
                                timeout = null;
                                deferred = new $.Deferred();
                            }, 300);
                        }, 100);
                        return deferred.promise();
                    };
                 })()
            };
            storage = new Proxy(mw.user.options, {
                get: function(target, prop, receiver) {
                    function keys() {
                        return Object.keys(target.values).filter(function(key) {
                            return key.startsWith('userjs-');
                        });
                    }
                   
                    return Reflect.get({
                        length: prop === 'length' && keys().length,
                        getItem: function getItem(key) {
                            if(key) return target.get("userjs-" + encode(key));
                            else throw new TypeError("Failed to execute 'getItem' on 'Storage': 1 argument required, but only 0 present.");
                        },
                        key: function key(index) {
                            return decode(keys()[index].slice(7));
                        },
                        removeItem: function removeItem(key) {
                            key = encode(key);
                            Reflect.deleteProperty(target.values, key);
                            return action.removeItem(key);
                        },
                        setItem: function setItem(key, value) {
                            key = encode(key);
                            target.set(key, value);
                            return action.setItem(key, value);
                        },
                        refresh: action.refresh,
                        needRefresh: true,
                        [Symbol.toStringTag]: "hybridStorage"
                    }, prop, receiver) || Reflect.get(target.values, "userjs-" + encode(prop), receiver);
                 },
                set: function(target, prop, value, receiver) {
                     prop = encode(prop);
                    Reflect.set(target.values, prop, value, receiver);
                    return action.setItem(encode(prop, value));
                },
                deleteProperty: function(target, prop) {
                    prop = encode(prop);
                    Reflect.deleteProperty(target.values, prop);
                    return action.removeItem(prop);
                },
                has: function(target, prop) {
                    return Reflect.has(target.values, "userjs-" + encode(prop));
                },
                ownKeys: function(target) {
                    return Reflect.ownKeys(target.values).filter(function(key) {
                        return key.startsWith("userjs-");
                    }).map(function(key) {
                        return decode(key.slice(7));
                    });
                 }
                 }
             });
             });
         }
         }
        return storage;
     }
     })();
 
     // local + global 슈퍼셋 (hybridStorage[gamedb-*])
     function setEvent($target, data) {
    var rootGameDB = setStoragePrefix(hybridStorage, 'gamedb-', {
        var util = slideUtil;
         refresh: function() {
        var moveLimit = 50;
             return hybridStorage.refresh().then(function() {
 
                 return rootGameDB;
         $(".slideable").mousedown(function(e) {
            });
             this.isMouseDown = true;
        },
            this.startAxis = [e.clientX, e.clientY];
        needRefresh: hybridStorage.needRefresh,
        })
        [Symbol.toStringTag]: 'gameDB'
 
    });
        $(".slideable").mousemove(function(e) {
    // 게임별로 할당되는 영역 (rootGameDB[{게임}/*])
            if (this.isMouseDown) {
    window.localGameDB = setStoragePrefix(rootGameDB, mw.config.get('wgPageName').split('/')[0] + '/', {
                event.preventDefault()
         refresh: function() {
                 var axis = [e.clientX, e.clientY];
             return rootGameDB.refresh().then(function() {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return localGameDB;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needRefresh: rootGameDB.needRefresh,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 모든 게임이 공유하는 영역 (rootGameDB[#*])
        })
    window.globalGameDB = setStoragePrefix(rootGameDB, '#', {
 
        refresh: function() {
        $(".slideable").mouseup(function(e) {
            return rootGameDB.refresh().then(function() {
            this.isMouseDown = false;
                return globalGameDB;
        })
             });
 
         },
         function getTouchEvent(e) {
         needRefresh: rootGameDB.needRefresh,
             return e.originalEvent.touches[0]
    });
        }
 
        $(".slideable").on("touchstart", function(e) {
            var touch = getTouchEvent(e);
 
            this.isMouseDown = true;
             this.start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
 
         $(".slideable").on("touchmove", function(e) {
            event.preventDefault()
            if (this.isMouseDown) {
                event.preventDefault()
                var touch = getTouchEvent(e);
                var 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slideable").on("touchend", function(e) {
            this.isMouseDown = false;
        })


    function DataChange() {
        this.params = geturlSearch();
        this.local = {};
        this.global = {};
        this.root = {};
     }
     }
    DataChange.prototype.refresh = false;


     function control(element, change) {
    //슬라이드아이템의 방향키로 숫자 혹은 문자로 지정된 경우
         var base, key, storage, params;
    //함수로 변환
        var data = element.dataset;
     function setExecutable(target, item){
       
         forEach(item,function(value,direction){
        /* 저장할 키
             new Promise(function(resolve, reject){
            local: 키 지정
                if(direction === "center"){
            global: 전역 키 지정
                    switch( typeof value ){
            local global: 키 지정
                    case "function":
             (없음): 기본 키
                        resolve( value.bind(target)() );
        */
                    break;
        if('local' in data) {
                  }
            storage = localGameDB;
              } else {
            base = change.local;
                switch( typeof value ){
            key = data.local;
                    case "string": case "number":
        } else if('global' in data) {
                         resolve(function(){ execute(value); }.bind(target));
            storage = globalGameDB;
                    break;
            base = change.global;
                }
            key = data.global;
              }
        } else {
            }).then(function(result){
            storage = rootGameDB;
                item[direction] = result;
            base = change.root;
             })
            key = title;
        }
       
        switch(data.action) {
            // 호환
            case '저장':
            case 'save':
                /*
                    reset: DB 덮어쓰기
                         true: 기존 데이터를 지우고 현재 상태를 그대로 저장
                        false: 현재 상태를 저장하되, 없는 키는 존치
                */
                if(!location.search) base[key] = JSON.stringify('reset' in data? geturlSearch() : Object.assign(JSON.parse(storage.getItem(key)), geturlSearch()));
             break;


            case '로드':
        })
            case 'load':
    }
                /*
   
                    live: 항상 최신 데이터 사용
    var $target = $(".slideable.cloneable").clone().removeClass("cloneable");
                        true: 링크 누를때 동기화
    $("body").prepend($target);
                        false: 항상 캐시된 데이터 사용
    setExecutable($target[0], directionData);
                    reset: 파라미터 강제 덮어쓰기
    initClassName($target, directionData);
                        ture: 파라미터가 있어도 강제로 불러와 덮어쓰기
    initDOM($target, directionData);
                        false: 파라미터가 있으면 아무 동작도 하지 않음
    setEvent($target, directionData);
                */
}
                if('live' in data) change.refresh = true;
                if(!location.search || 'reset' in data) Object.assign(change.params, JSON.parse(storage.getItem(key)));
            break;


            // 기본
// create는 다른 함수들에 의존하지 않음 //
            case '호출':
var game;
            case 'load':
                /*
                    live: 항상 최신 데이터 사용
                        true: 링크 누를때 동기화
                        false: 항상 캐시된 데이터 사용
                */
                if('live' in data) change.refresh = true;
                change.params[data.arg] = storage.getItem(key);
            break;


            case '수정':
function execute(number, argument) {
            case 'set':
    dispose(game, number, argument);
                base[key] = data.arg;
}
            break;


            case '삭제':
function dispose(slideableArray, start, argument) {
             case 'del':
    game = slideableArray;
                delete base[key];
   
    var slideableItem = slideableArray[start];
    switch (typeof slideableItem) {
        case "function":
             slideableItem(argument);
             break;
             break;
 
        case "object":
            // JSON
             create(slideableItem);
            case 'JSON':
             case 'json':
                /*
                    live: 항상 최신 데이터 사용
                        true: 링크 누를때 동기화
                        false: 항상 캐시된 데이터 사용
                    reset: 파라미터 덮어쓰기
                        true: 파라미터를 초기화하고 새로 가져온 값으로 덮어쓰기
                        false: 변동된 파라미터만 수정하기
                */
                if('live' in data) change.refresh = true;
                if('reset' in data) change.params = {};
                change.data[key] = JSON.stringify(new CGI2Parser({
                    get: function(args) {
                        if(typeof args === 'object') Object.pairs(args).forEach(function(pair) {
                            params[pair[0]] = this[pair[1]];
                        });
                        else Array.from(arguments).forEach(function(key) {
                            params[key] = this[key];
                        });
                    },
                    set: function(args) {
                        Object.pairs(args).forEach(function(pair) {
                            this[pair[0]] = pair[1];
                        });
                    },
                    del: function() {
                        Array.from(arguments).forEach(function(key) {
                            delete this[key];
                        });
                    },
                    def: function(args) {
                        Object.pairs(args).forEach(function(pair) {
                            if(!(pair[0] in params)) params[pair[0]] = this[pair[1]];
                        });
                    },
                    sav: function(args) {
                        if(typeof args === 'object') Object.pairs(args).forEach(function(pair) {
                            this[pair[0]] = params[pair[1]];
                        });
                        else Array.from(arguments).forEach(function(key) {
                            this[key] = params[key];
                        });
                    }
                }).parse(JSON.parse(base.getItem(key)), data.arg));
                Object.assign(change.params, params);
             break;
             break;
        }
     }
     }
}


    // TODO: .gameDB-control, .gameDB-container, .gameDB-link click 이벤트 리스너 구현
//모바일 전체화면으로 수정
    /**
var setFullScreen = (function(){
    * DB 저장
    //window.scrollTo(0,1);
    * @function
})();
    * @param {DataChange} change
    */
    function save(change) {
        var key;
        var promises = [];


        if(title in change.default) {
return {
            promises.push(rootGameDB.setItem(key, change.default[title]));
    create: create,
        }
    execute: execute,
        for(key in change.local) {
    dispose: dispose
            promises.push(localGameDB.setItem(key, change.local[key]));
}
        }
        for(key in change.global) {
  }
            promises.push(globalGameDB.setItem(key, change.global[key]));
        }


        if(promises.length && !mw.user.isAnon()) noti = mw.notification.notify('데이터를 저장하는 중입니다...', {
}
            autoHide: false,
/* Slideable 끝 */
            tag: 'gameDB',
            type: 'pending'
        });


        return new Promise.all(promises);
    }


    function handleError(code, object) {
        mw.notification.notify(
            code === 'http'?
                $('<span />')
                    .append($('<p />', {class: 'gameDB-noti-errmsg'}).text(object.xhr.responseText))
                    .append($('<code />', {class: 'gameDB-noti-errcode'}).text('HTTP ' + object.xhr.status)) :
                $('<span />')
                    .append($('<p />', {class: 'gameDB-noti-errmsg'}).text(object.error.info))
                    .append($('<code />', {class: 'gameDB-noti-errcode'}).text(code)),
            {
                title: '데이터 저장에 실패하였습니다.',
                type: 'error',
                tag: 'gameDB'
            }
        );
    }


    // 즉시
/** 플러그인 RankingSystem***************************
    (function() {
* 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
        var instant = new DataChange();
* 버전 => 1.1.0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RankingSystem = {"name":"RankingSystem","descript":"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version":"1.1.0","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랭킹시스템","executable":false};
*/  
function plugin_RankingSystem(){
  if($("[data-name='RankingSystem']").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gameDB-control').each(function() {
/**
            control(this, instant);
  * @param
        });
  {string} documentTitle 랭킹정보가 있는 문서의 제목.
  {function} sortCallback 랭킹을 정렬할때 기준으로 사용하는 함수
      {any} prev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왼쪽의 값
    {any} next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오른쪽의 값
  {object} api MediaWikiapi의 인스턴스, 없어도 됨.


        save(instant).catch(handleError).then(function() {
  @return {Object}
            instant.params = searchParamsToString(instant.params);
  {function} get 랭킹정보를 object형태로 획득
  {function} update 랭킹정보 업데이트
  {object} updateInfo 업데이트할 사용자 정보
  {function} updateCriteria 사용자정보의 업데이트 기준
  @param {any} rankingScore 랭킹에서 사용중인 스코어
    {any} thisScore 사용자 스코어
  @return{bool} true가 반환되면 업데이트
  {object} alternateKeys 랭킹에서 보여지는 대체 키
*/


            if(instant.params.length > 1) Promise.all(promises).then(function() {
return function(documentTitle, sortCallback, api) {
                location.search = instant.params;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
        for (var key in object) {
            else noti.close();
            var variable = object[key];
         });
             callback(variable, key);
     })();
         }
     }


     // 링크
     function getRankingJSON(rankingDoc) {
    (function() {
         if (!rankingDoc) return {};
         function process(link, controllers, change) {
        var includeOnlyString = "includeonly"
            var href = new URL(link.href);
        var regexp = new RegExp("\<" + includeOnlyString + "\>(.*)\<\/" + includeOnlyString + "\>");
        var stringRanking = regexp.exec(rankingDoc)[1];
        return JSON.parse(stringRanking);
    }


            controllers.get().forEach(function(controller) {
    function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control(controller, change);
        //alternateKeys가 반영된 개개인의 랭킹정보 획득
             });
        function getOutputJSON(json) {
            var result = {};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key = alternateKeys[key] || key;
                result[key] = value;
             })
            return result;
        }


             href.search = searchParamsToString(change.params);
        //보여지는 형태의 랭킹정보 획득
             link.href = href;
        function getOutputString(json) {
             var name = json.name;
            var result = "* '''" + name + "''' : ";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if (key === "name") return;
                key = alternateKeys[key] || key;
                result += key + ": " + value + ", ";
             })
            result += "\n"
            return result
         }
         }


         $('.gameDB-container').not(':has(a, .gameDB-container)').each(function() {
         var stringRanking = JSON.stringify(rankingJSON);
            $(this).html($('<a />').text(this.innerText));
        var result = "<includ" + "eonly>" + stringRanking + "</inclu" + "deonly>\n";
        result += "<onlyin" + "clude>\n";
 
        var rankingList = Object.entries(rankingJSON).sort(function(prev,next){
          return sortCallback(prev[1],next[1])
        }).map(function(value){
          return value[0]
        });
 
        rankingList.forEach(function(key) {
            var json = rankingJSON[key];
            var outputJSON = getOutputJSON(json);
            result += getOutputString(outputJSON)
         });
         });


         $('.gameDB-container a').each(function(link) {
         result += "</only" + "include>";
            var change = new DataChange();
        var reply = documentTitle.replace(new RegExp("\/.*"),"") + " 점수 갱신";
            var controllers = $(this).parents().filter('.gameDB-container');
        api.changeDocument(documentTitle, reply, result, true);
        return result;
    }


            if(!controllers.filter('[data-live]').length) process(this, controllers, change);
    function updateUserScore(rankingJSON, thisScore, updateCriteria) {
        updateCriteria = updateCriteria || function(rankingScore, thisScore) {
            return rankingScore.score < thisScore.score;
        }


            $(this).data('change', change);
        var userName = thisScore.name;
            $(this).addClass('gameDB-link');
         var rankingScore = rankingJSON[userName];
         });


         $('.gameDB-link').click(function(event) {
         if (!rankingScore || updateCriteria(rankingScore, thisScore)) {
             var link = this;
             rankingJSON[userName] = thisScore;
            var change = $(this).data('change');
        }
            var promise;
    }


            if(!('done' in this.dataset)) event.preventDefault();
    api = api || MediaWikiAPI();
    var userName = mw.config.get("wgUserName");
    var rankingDoc = api.getDocument(documentTitle);
    var rankingJSON = getRankingJSON(rankingDoc);


            if('live' in this.dataset) {
    var actions = {
                mw.notification.notify('데이터를 가져오는 중입니다...', {
        get: function() {
                    tag: 'gameDB',
            return rankingJSON;
                    type: 'pending'
        },
                });
        update: function(updateInfo, updateCriteria, alternateKeys) {
                promise = hybridStorage.refresh().then(function() {
            rankingJSON = actions.get();
                    process(link, $(link).parents().filter('.gameDB-container'), change);
            updateUserScore(rankingJSON, updateInfo, updateCriteria);
                    return save(change);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
            } else promise = save(change);
    }
    return actions;
}


            promise.catch(handleError).then(function() {
                link.dataset.done = '';
  }


                if(link.href) $(link).click();
}
                else mw.notification.notify('데이터가 저장되었습니다.', {
/* RankingSystem 끝 */
                    tag: 'gameDB'
                });
            });
        });
    })();
});

2024년 11월 20일 (수) 03:25 기준 최신판

/* [[틀:JSON수정]] 차단 시작 */
function kill_uncy_jsonEdit() {
	$('.uncy-jsonedit').remove();
}
kill_uncy_jsonEdit();
/* [[틀:JSON수정]] 차단 끝 */

function testHook(name) {
	mw.hook(name).add(function() {
		logStack.push([name].concat(arguments));
		console.log.apply(null, [name].concat(arguments));
	});
}

var logStack = [];

testHook('postEdit');
testHook('postEdit.afterRemoval');
testHook('structuredChangeFilters.ui.initialized');
testHook('wikipage.categories');
testHook('wikipage.collapsibleContent');
testHook('wikipage.content');
testHook('wikipage.diff');
testHook('wikipage.editform');
testHook('wikipage.indicators');

/** 플러그인 uncyslide***************************
* 백괴슬라이드 실행
* 버전 => 1.1.02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uncyslide = {"name":"uncyslide","descript":"백괴슬라이드 실행","version":"1.1.02","local":true,"creat":"BANIP","state":"백괴슬라이드/플러그인","executable":true}; 
*/ 
function plugin_uncyslide(){
  if($("[data-name='uncyslide']").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var slideable = plugin_Slideable();
var create = slideable.create;
var execute = slideable.execute;
var dispose = slideable.dispose;

var rankingSystem = plugin_RankingSystem()("백괴슬라이드/랭킹", function(prev,next){ return Number(prev.time) - Number(next.time)});
var outputKeys = {time:"소요시간"};
var startMap = localStorage.getItem("uncySlide/startmap") || 0;
var game = {
    0: {
        center: "아래로 밀어주세요.",
        bottom: 1
    },
    1: {
        center: "오른쪽으로 밀어보세요.",
        right: 2
    },
    2: {
        center: "어디로 밀어보실래요?",
        top: 3,
        bottom: 3,
    },
    3: {
        center: "반갑습니다. <br>백괴슬라이드입니다.",
        bottom: 4,
    },
    4: {
        center: "어디로 당기고 미느냐에 따라, 게임의 결과가 달라집니다.",
        bottom: 5,
    },
    5: {
        center: "는 개뿔 이겜 시스템만든다고 그런 장황한거 만들 정신머리는 없었습니다",
        bottom: 5.1,
    },
    5.1: {
        center: "진심 힘들었습니다.",
        bottom: 5.2,
    },
    5.2: {
        center: "잘했죠?",
        bottom: 5.3,
    },
    5.3: {
        center: "위로 밀어서 칭찬하거나 아래로 밀어서 욕해주세요.",
        top: 5.4,
        bottom: 5.5,
    },
    5.4: {
        center: "감사합니다. 헤헤",
        bottom: 6,
    },
    5.5: {
        center: "흑흑.. 힘들었는데..",
        bottom: 6,
    },
    6: {
        center: "그래도 미디어위키의 틀에서 벗어난 겜인만큼 최대한 나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bottom: function(){
            localStorage.setItem("uncySlide/startmap","main");
            execute("main");
        },
    },
    main: {
        center: "<ul><li>아래: 게임시작</li><li>토론: 위</li><li>설명: 오른쪽</li></ul>",
        bottom: function(){ execute("start",{count:100,time:Date.now()}) },
        top: "debate",
        right: "i0",
    },
    i0: {
        center:"가장자리에 화살표 보이죠?",
        bottom:"i1"
    },
    i1: {
        center:"화면을 넘겨서 드래그해서 진행하는 게임이에요.",
        bottom:"i2"
    },
    i2: {
        center:"원래라면 좀 큰 스케일의 게임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bottom:"i3"
    },
    i3: {
        center:"제 역량이 겜 크기에서 다 드러나네요...",
        bottom:"i4"
    },
    i4: {
        center:"아무쪼록 힘들게 만들었으니 재밌게 즐겨주세요.",
        right:"main"
    },
    debate: function(){
        location.href = "https://libertyga.me/wiki/%ED%86%A0%EB%A1%A0:%EB%B0%B1%EA%B4%B4%EC%8A%AC%EB%9D%BC%EC%9D%B4%EB%93%9C";
    },
    start: function(arg){
        function getRandomDirection(){
            switch( Math.ceil(Math.random() * 4) ){
                case 1: return "top"; break;
                case 2: return "bottom"; break;
                case 3: return "left"; break;
                case 4: return "right"; break;
            }
        }
        function getColorCode(count,maxcount){
            var code = "hsl(" + count / maxcount * 360 +",100%,70%)";
            return code
        }
        
        var count = arg.count;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var time = arg.time;
        var $this = $(this);
        var timerInterval;
        var slideableItem = {
            center: function(){
                var $this = $(this);
                $this.css({
                    "background": getColorCode(count,maxcount)
                });
                
                timerInterval = setInterval(function(){
                    var overtime = (Date.now() - time) * 0.001;
                    var printableTime = overtime.toFixed(2);
                    $this.find(".counter").html(printableTime + "초");
                },5)
                
                return "<div class='counter' style='font-size:5vw;'></div><div style='font-size:20vw;'>" + count + "</div>";
            }
        };

        slideableItem[getRandomDirection()] = function(){
            clearInterval(timerInterval);
            if(count === 1) return execute("resul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execute("star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

        create(slideableItem);
    },
    result: function(arg){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var time = ( (Date.now() - arg.time) / 1000 ).toFixed(2);
        var updateParam = {
        	time: time,
        	name: mw.config.get("wgUserName")
        };
        rankingSystem.update(updateParam,function(rankingScore,thisScore){ return rankingScore.time > thisScore.time},outputKeys);

        create({
            center: "갯수: " + maxcount + " <br/>시간: " + time + "<ul><li>왼쪽: 메인으로</li><li>오른쪽: 토론으로</li></ul>",
            left:"main",
            right:"debate",
        });
    }
}
dispose(game, startMap, {});
		
  }

}
$( plugin_uncyslide );
/* uncyslide 끝 */



/** 플러그인 Slideable***************************
* 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
* 버전 => 1.0.21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Slideable = {"name":"Slideable","descript":"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version":"1.0.21","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슬라이드","executable":false}; 
*/ 
function plugin_Slideable(){
  if($("[data-name='Slideable']").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모든 키 순회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for (var key in object) {
            var variable = object[key];
            callback(variable, key);
        }
    }

function create(directionData) {
    function initClassName($target, data) {
        forEach(data, function(value, direction) {
            $target.find("." + direction).addClass("on");
        })
    }

    function initDOM($target, data) {
        $target[0].data = data;
        $target.find(".center").html(data.center);
        $target.find(".top.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8/85/Arrow_top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bottom.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f/f2/Arrow_bottom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lef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4/40/Arrowleft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righ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e/ec/Arrow2right.svg') no-repeat center");
    }

    var slideUtil = {
        moveObject: function($this, axis) {
            var x = axis[0], y = axis[1];

            var data = $this[0].data;
            if (!data.right && x > 0) x = 0;
            if (!data.left && x < 0) x = 0;
            if (!data.top && y < 0) y = 0;
            if (!data.bottom && y > 0) y = 0;
            $this.css("transform", "translate(" + x + "px," + y + "px)");
        },
        isHideable: function($this, axis, limit) {
            var x = axis[0], y = axis[1];
            var data = $this[0].data;
            if (data.right && x > limit) return "right";
            if (data.left && x < limit * -1) return "left";
            if (data.bottom && y > limit) return "bottom";
            if (data.top && y < limit * -1) return "top";
        },
        hide: function(direction, $this) {
            function getCss(direction) {
                var css = {
                    opacity: 0.01
                };
                var interval = 50;
                switch (direction) {
                    case "left":
                        css.left = -1 * interval + "vw";
                        break;
                    case "right":
                        css.left = interval + "vw";
                        break;
                    case "bottom":
                        css.top = interval + "vh";
                        break;
                    case "top":
                        css.top = -1 * interval + "vh";
                        break;
                }

                return css;
            }

            var self = $this[0];
            var data = self.data;
            if (self.isHide === true) {
                return;
            }
            self.isHide = true;
            $this.animate(getCss(direction), {
                duration: 300,
                easing: "swing",
                start: data[direction],
                complete: function() {
                    $this.remove();
                }
            });
        }
    }

    function setEvent($target, data) {
        var util = slideUtil;
        var moveLimit = 50;

        $(".slideable").mousedown(function(e) {
            this.isMouseDown = true;
            this.startAxis = [e.clientX, e.clientY];
        })

        $(".slideable").mousemove(function(e) {
            if (this.isMouseDown) {
                event.preventDefault()
                var axis = [e.clientX, e.clientY];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slideable").mouseup(function(e) {
            this.isMouseDown = false;
        })

        function getTouchEvent(e) {
            return e.originalEvent.touches[0]
        }

        $(".slideable").on("touchstart", function(e) {
            var touch = getTouchEvent(e);

            this.isMouseDown = true;
            this.start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

        $(".slideable").on("touchmove", function(e) {
            event.preventDefault()
            if (this.isMouseDown) {
                event.preventDefault()
                var touch = getTouchEvent(e);
                var 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slideable").on("touchend", function(e) {
            this.isMouseDown = false;
        })

    }

    //슬라이드아이템의 방향키로 숫자 혹은 문자로 지정된 경우
    //함수로 변환
    function setExecutable(target, item){
        forEach(item,function(value,direction){
            new Promise(function(resolve, reject){
                 if(direction === "center"){
                    switch( typeof value ){
                    case "function":
                        resolve( value.bind(target)() );
                    break;
                  }
              } else {
                switch( typeof value ){
                    case "string": case "number":
                        resolve(function(){ execute(value); }.bind(target));
                    break;
                }
              }
            }).then(function(result){
                 item[direction] = result;
            })

        })
    }
    
    var $target = $(".slideable.cloneable").clone().removeClass("cloneable");
    $("body").prepend($target);
    setExecutable($target[0], directionData);
    initClassName($target, directionData);
    initDOM($target, directionData);
    setEvent($target, directionData);
}

// create는 다른 함수들에 의존하지 않음 //
var game;

function execute(number, argument) {
    dispose(game, number, argument);
}

function dispose(slideableArray, start, argument) {
    game = slideableArray;
    
    var slideableItem = slideableArray[start];
    switch (typeof slideableItem) {
        case "function":
            slideableItem(argument);
            break;
        case "object":
            create(slideableItem);
            break;
    }
}

//모바일 전체화면으로 수정
var setFullScreen = (function(){
    //window.scrollTo(0,1);
})();

return {
    create: create,
    execute: execute,
    dispose: dispose
}
		
  }

}
/* Slideable 끝 */



/** 플러그인 RankingSystem***************************
* 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
* 버전 => 1.1.0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RankingSystem = {"name":"RankingSystem","descript":"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version":"1.1.0","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랭킹시스템","executable":false}; 
*/ 
function plugin_RankingSystem(){
  if($("[data-name='RankingSystem']").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
  * @param 
  		{string} documentTitle 랭킹정보가 있는 문서의 제목.
  		{function} sortCallback 랭킹을 정렬할때 기준으로 사용하는 함수
  		    {any} prev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왼쪽의 값
  		   	{any} next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오른쪽의 값
  		{object} api MediaWikiapi의 인스턴스, 없어도 됨.

  	@return {Object}
  		{function} get 랭킹정보를 object형태로 획득
  		{function} update 랭킹정보 업데이트
  			{object} updateInfo 업데이트할 사용자 정보
  			{function} updateCriteria 사용자정보의 업데이트 기준
  			@param {any} rankingScore 랭킹에서 사용중인 스코어
  				   {any} thisScore 사용자 스코어
  			@return{bool} true가 반환되면 업데이트
  			{object} alternateKeys 랭킹에서 보여지는 대체 키
*/

return function(documentTitle, sortCallback, api) {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for (var key in object) {
            var variable = object[key];
            callback(variable, key);
        }
    }

    function getRankingJSON(rankingDoc) {
        if (!rankingDoc) return {};
        var includeOnlyString = "includeonly"
        var regexp = new RegExp("\<" + includeOnlyString + "\>(.*)\<\/" + includeOnlyString + "\>");
        var stringRanking = regexp.exec(rankingDoc)[1];
        return JSON.parse(stringRanking);
    }

    function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alternateKeys가 반영된 개개인의 랭킹정보 획득
        function getOutputJSON(json) {
            var result = {};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key = alternateKeys[key] || key;
                result[key] = value;
            })
            return result;
        }

        //보여지는 형태의 랭킹정보 획득
        function getOutputString(json) {
            var name = json.name;
            var result = "* '''" + name + "''' : ";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if (key === "name") return;
                key = alternateKeys[key] || key;
                result += key + ": " + value + ", ";
            })
            result += "\n"
            return result
        }

        var stringRanking = JSON.stringify(rankingJSON);
        var result = "<includ" + "eonly>" + stringRanking + "</inclu" + "deonly>\n";
        result += "<onlyin" + "clude>\n";

        var rankingList = Object.entries(rankingJSON).sort(function(prev,next){
          return sortCallback(prev[1],next[1])
        }).map(function(value){
          return value[0]
        });

        rankingList.forEach(function(key) {
            var json = rankingJSON[key];
            var outputJSON = getOutputJSON(json);
            result += getOutputString(outputJSON)
        });

        result += "</only" + "include>";
        var reply = documentTitle.replace(new RegExp("\/.*"),"") + " 점수 갱신";
        api.changeDocument(documentTitle, reply, result, true);
        return result;
    }

    function updateUserScore(rankingJSON, thisScore, updateCriteria) {
        updateCriteria = updateCriteria || function(rankingScore, thisScore) {
            return rankingScore.score < thisScore.score;
        }

        var userName = thisScore.name;
        var rankingScore = rankingJSON[userName];

        if (!rankingScore || updateCriteria(rankingScore, thisScore)) {
            rankingJSON[userName] = thisScore;
        }
    }

    api = api || MediaWikiAPI();
    var userName = mw.config.get("wgUserName");
    var rankingDoc = api.getDocument(documentTitle);
    var rankingJSON = getRankingJSON(rankingDoc);

    var actions = {
        get: function() {
            return rankingJSON;
        },
        update: function(updateInfo, updateCriteria, alternateKeys) {
            rankingJSON = actions.get();
            updateUserScore(rankingJSON, updateInfo, updateCriteria);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
    return actions;
}

		
  }

}
/* RankingSystem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