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도움방/미궁: 더 게임 리메이크: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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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기서부터 토론하세요 -->
<!-- 여기서부터 토론하세요 -->
: 제 생각에는 CGI2를 활용하는 방법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제일 좋은 게 계정 생성형이었는데 없어졌으니, 다른 방법을 생각해봐야죠. CGI2를 사용해서 적당히 함수만 조금 사용해주면 저장을 주소로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여기에 기존의 CGI 등을 활용하면 적은 문서 수로 고효율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느린 게 조금 흠이긴 하지만 그건 서버의 문제니까요. ㅡ'''[[사용자:올|{{색깔|올ㅋ|Gold}}]] [[사용자토론:올|{{색깔|잡담|Gold}}]] [[틀:올의 게임|{{색깔|게임들|Gold}}]]''' 2020년 12월 16일 (수) 09:01 (KST)
: 제 생각에는 CGI2를 활용하는 방법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제일 좋은 게 계정 생성형이었는데 없어졌으니, 다른 방법을 생각해봐야죠. CGI2를 사용해서 적당히 함수만 조금 사용해주면 저장을 주소로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여기에 기존의 CGI 등을 활용하면 적은 문서 수로 고효율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느린 게 조금 흠이긴 하지만 그건 서버의 문제니까요. ㅡ'''[[사용자:올|{{색깔|올ㅋ|Gold}}]] [[사용자토론:올|{{색깔|잡담|Gold}}]] [[틀:올의 게임|{{색깔|게임들|Gold}}]]''' 2020년 12월 16일 (수) 09:01 (KST)
::계정 생성형 대신 CGI2라... 충분히 다루기도 쉽고 변수만 여러 개로 설정하면 되니 기존의 시스템보다 더 편리하겠네요. {{사용자:Js091213/서명}} 2020년 12월 16일 (수) 12:48 (KST)

2020년 12월 16일 (수) 12:48 판

참고: 이 주제는 1437일동안 편집되지 않았으므로 이 주제는 보존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정말로 답변이 필요한 주제가 아니라면 추가하지 마세요.

발의

백괴게임 시절부터 활동하셨던 분이라면 이 게임을 잘 아실 겁니다. 이 게임을 이곳에 올린 건 다름이 아니라, 기존에 제가 구상했던 퍼즐들과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이 완전히 날아가버렸기 때문입니다. 구상했던 아이디어들은 여전히 남아있긴 하나 이것조차 리버티게임에는 어울리지 않을 정도로 심하게 암울하고요. 그래서 질문드립니다. 기존에 존재했던 설정들을 싸그리 다 날리고 아예 새로운 게임을 만들까요, 아니면 기존 설정을 어느 정도 차용하면서도 입맛에 맞게 수정할까요? 또, 리메이크판에서는 불편했던 원작의 시스템을 개선시키는 작업 또한 할 예정인데, 정확히 어떤 인터페이스와 시스템을 쓰는 것이 좋을지 여쭈어보는 바입니다. 어떤 의견이든 괜찮으니 자유롭게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Js091213 (토론) 2020년 12월 15일 (화) 04:33 (KST)

토론

제 생각에는 CGI2를 활용하는 방법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제일 좋은 게 계정 생성형이었는데 없어졌으니, 다른 방법을 생각해봐야죠. CGI2를 사용해서 적당히 함수만 조금 사용해주면 저장을 주소로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여기에 기존의 CGI 등을 활용하면 적은 문서 수로 고효율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느린 게 조금 흠이긴 하지만 그건 서버의 문제니까요. ㅡ올ㅋ 잡담 게임들 2020년 12월 16일 (수) 09:01 (KST)
계정 생성형 대신 CGI2라... 충분히 다루기도 쉽고 변수만 여러 개로 설정하면 되니 기존의 시스템보다 더 편리하겠네요. —Js091213 (토론) 2020년 12월 16일 (수) 12:48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