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오락실/2023년 4월: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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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명진|명진]] ([[사용자토론:명진|토론]]) 2023년 4월 2일 (일) 03:46 (KST)
[[사용자:명진|명진]] ([[사용자토론:명진|토론]]) 2023년 4월 2일 (일) 03:46 (KST)
== 게임 목록에서 게임의 기술 구조를 표시하는 것은 더 이상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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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 백괴게임에서는 중국어판, 영어판을 따라 게임의 기술 구조를 썼는데요, 안드로이드 앱에서 자바로 개발했는지 코틀린으로 개발했는지를 따지지 않는 것처럼 더 이상 게임 목록에서 게임의 기술 구조를 표시하는 것은 더 이상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 대신에 서버에 저장 및 회원 가입 필요 여부, 플랫폼(웹, 윈도우, 리눅스, 맥)으로 표기하는 것이 보다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용자:명진|명진]] ([[사용자토론:명진|토론]]) 2023년 4월 3일 (월) 19:41 (KST)

2023년 4월 3일 (월) 19:41 판

백괴게임 당시 사용자 문서 내에 있었던 틀, 연습장 내용 소개

안녕하세요. 제가 오래 전 백괴게임에 기여한 이래로 실험적으로 아래와 같은 내용을 만들어보았으나, 지금은 기억이 잘 나지 않아서 여기에 설명하고자 합니다.

명진 (토론) 2023년 4월 2일 (일) 03:46 (KST)답변[답변]

게임 목록에서 게임의 기술 구조를 표시하는 것은 더 이상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과거 백괴게임에서는 중국어판, 영어판을 따라 게임의 기술 구조를 썼는데요, 안드로이드 앱에서 자바로 개발했는지 코틀린으로 개발했는지를 따지지 않는 것처럼 더 이상 게임 목록에서 게임의 기술 구조를 표시하는 것은 더 이상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 대신에 서버에 저장 및 회원 가입 필요 여부, 플랫폼(웹, 윈도우, 리눅스, 맥)으로 표기하는 것이 보다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명진 (토론) 2023년 4월 3일 (월) 19:41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