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Lemminkäinen: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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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결 방법 제안: 지금까지의 기술력을 이용해, 초보자들이 쓸 수 있는 게임 제작 보조 툴을 만들어 봅시다. | * 해결 방법 제안: 지금까지의 기술력을 이용해, 초보자들이 쓸 수 있는 게임 제작 보조 툴을 만들어 봅시다. | ||
{{Q|구체적으로 무슨 틀부터 만들라는 것이냐!|행인 1}} | {{Q|구체적으로 무슨 틀부터 만들라는 것이냐!|행인 1}} | ||
{{댓글|틀 말고 툴... 뭐 틀이 될 수도 있겠다만|나|계획 없음}} | |||
{{Q|또 자유도가 떨어지잖아...|행인 2}} | {{Q|또 자유도가 떨어지잖아...|행인 2}} | ||
{{댓글|어차피 자유도는 떨어지게 되어 있음|나}} | {{댓글|어차피 자유도는 떨어지게 되어 있음|나}} |
2019년 3월 4일 (월) 05:15 판
휴식기입니다.
이 인간 특징
- 백괴스러움의 정신에 부합하는 자바스크립트 만세.
- 이 사용자는 리눅스와 쿠정물 아니 쿠물정을 같이 선호하는 것 같은데 모순 같지만 알 게 뭐야.
과제를 싫어합니다.<-- 분야 달라지니까 코딩과제 은근 기다리고 있음 ㅉㅉ- 귀차니즘하지만 손댄 건 어쨌든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완성하기 때문에 웬만하면 게임 만들기 싫어하는 것 같기도...
게임
제가 만든 게임의 특징은 어려워서 창문 밖으로 뛰어나가고 싶을 수... 아니 그럼 발전소로 가야 하는 거 아냐?
- 신은 주사위놀이를 한다
- 백괴리눅스 설치하기 - 여섯개의코어님이 시작하였으나 이어받아서(?) 내용 추가
- 어둠 너머로 - 사실 어찌어찌 완성했는지도 모르겠고 이젠 다시 손대기 귀찮은 게임.....OTL
- 머리 자르기 -
자바스크립트를 쓰긴 쓰는데 사실 너무 단순해서 그래픽을 조금 다듬어봤으나 그래도 너무 단순
제작 예정은 없지만 쓸모가 있을지 몰라 그냥 만들어 본 것
틀
넋두리
- 사실 게임을 만든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어려운 일입니다. 알만툴이나 플래시 게임처럼 쉽게 나온 게임 제작 툴에도 장벽이 있는데...
- 그리고 근성도 문제입니다? 우와앙? 글 쓰는 것도 장벽이 있는데, 글을 대량으로 쓰고, 필요에 따라 기술적인 것이 필요할 수도 있고, 그럼 제작 기간이나, 제작 시간 등은...
- (뭐 올드비 뉴비를 떠나서, 당장 백괴대학 강의도 성의있게 쓰고, 제대로 끝낸 것 구하기 힘들다는 것 보면 그 책임 안 지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는 걸 알 수 있죠.)
- 해결 방법 제안: 지금까지의 기술력을 이용해, 초보자들이 쓸 수 있는 게임 제작 보조 툴을 만들어 봅시다.
구체적으로 무슨 틀부터 만들라는 것이냐!
- —행인 1
“↳ 틀 말고 툴... 뭐 틀이 될 수도 있겠다만”
- —나, 계획 없음
또 자유도가 떨어지잖아...
- —행인 2
“↳ 어차피 자유도는 떨어지게 되어 있음”
- —나
ㅉㅉ 안 그래도 무거운 믿어위키 더 무겁게 할 일 있냐
- —행인 3
“↳ 아예 PHP 확장까지 손대야 할 듯”
- —행인 4
“↳ 그러다가 게임 엔진과 위키를 합친 대작을 내놓고...”
- —행인 5, 상상력을 발휘하며
... 관두자.
기여량
쓸데없는 기여 횟수.
추신. 이 문서 편집에서 미리보기를 하면 재미난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통계
현존하는 게임 수 | 0 |
---|---|
공사중인 게임 | 60 |
공사 기한을 넘긴 게임 | 29 |
수리중인 게임: | 10 |
완성된 게임 | |
전체 게임 페이지 수 | 19,275 |
각 게임당 평균 페이지 수 | 0으로 나눴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