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자르기/js/설명문서: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백괴게임>Lemminkäin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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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이 간단한 게임을, 소스를 뜯어보면 아는 걸 왜 여기에 와서 묻나? 뭐, 알 게 뭐야.
응? 이 간단한 게임을, 소스를 뜯어보면 아는 걸 왜 여기에 와서 묻나? 뭐, 알 게 뭐야.


혹시라도 로딩이 오래 걸리면 0으로 나누기나 그에 준하는 계산 작업을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s>혹시라도 로딩이 오래 걸리면 0으로 나누기나 그에 준하는 계산 작업을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s> 그 전에 최신버전 정식판이면 애초에 그럴 리가...??!


에, 제가 고치긴 고쳐봤으나, 그래도 그러면 제가 잘못한 게 맞는데, 여튼 고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래도 없으리란 보장은 없으니.... 버그가 생기면 기타 사항 참고.


== 과정 ==
== 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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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ut_diff ==
== cut_diff ==
id cut_diff를 불러옵니다. 일단 0과 똑같거나 2보다 클 시 내 맘대로 0.5로 강제 지정합니다.
id cut_diff 엘리먼트를 불러옵니다. 일단 0과 똑같거나 2보다 클 시 내 맘대로 0.5로 강제 지정합니다. 아, '''NaN일 때도 강제 지정'''합니다. 뻘짓하지 마십셔.


cut_diff는 대충 0.x에서 1 사이를 매우 권장합니다.
cut_diff는 대충 0.x에서 1 사이를 매우 권장합니다.


== 기타 사항 ==
== 기타 사항 ==
<s>대충 만들었고</s> 각 값은 게임 문서 엘리먼트 ID를 이용하기 때문에 해킹이 쉽습니다. 게임이 반달당해서 무한 반복이 터져도 보장 못합니다.
제가 괴겜에 잘 안 들어오니 버그가 있고 원인이 확실하면 직접 고쳐도 뭐라 하지는 않겠습니다만, 그 외의 수정은 전부 금지하고 있습니다.
 
<s>이식성에 대한 욕심이 만든 참사라 생각해 주십시오.</s>

2018년 11월 9일 (금) 03:21 기준 최신판

응? 이 간단한 게임을, 소스를 뜯어보면 아는 걸 왜 여기에 와서 묻나? 뭐, 알 게 뭐야.

혹시라도 로딩이 오래 걸리면 0으로 나누기나 그에 준하는 계산 작업을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전에 최신버전 정식판이면 애초에 그럴 리가...??!

그래도 없으리란 보장은 없으니.... 버그가 생기면 기타 사항 참고.

과정[편집 | 원본 편집]

  1. 처음 가위 애니메이션 시 cut_again을 불러와서 실행합니다. 가위가 딱 한 번만 일방통행하면 그게 게임입니까. 해당 함수는 애니메이션 무한 반복을 위해 만들었습미다.
  2. 이제 stop 지점(id cut)을 누르면 cut_calc를 불러옵니다. 자르는 거죠.
    여기에서 님이 경계선 위쪽을 클릭했다는 걸 발견하면 cut_rescalc를 불러옵니다. 그럼 게임하던 거 죄다 숨기고 스토리 불러 옵니다.

cut_diff[편집 | 원본 편집]

id cut_diff 엘리먼트를 불러옵니다. 일단 0과 똑같거나 2보다 클 시 내 맘대로 0.5로 강제 지정합니다. 아, NaN일 때도 강제 지정합니다. 뻘짓하지 마십셔.

cut_diff는 대충 0.x에서 1 사이를 매우 권장합니다.

기타 사항[편집 | 원본 편집]

제가 괴겜에 잘 안 들어오니 버그가 있고 원인이 확실하면 직접 고쳐도 뭐라 하지는 않겠습니다만, 그 외의 수정은 전부 금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