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Regurus/Vandalist Era/대피소: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 턴제. 6턴 1일, 3일 대피.  -->
<!-- 턴제. 6턴 1일, 3일 대피.  -->
<!-- 1: 대피소 둘러보기. 창고 등의 공간 확인: stage 2의 탈출에서 정보/2 필요. 2: 최대 두 명까지. 이들이 일행을 이룬다. 3: 턴 넘기기. 웬만해서는 함정카드. 4: 라디오 정보를 얼마나 들었느냐에 따라 다르다. 5: 라디오, 아니면 주위 사람들 가져온 걸로. -->
<!-- 지역변수: 정보, 턴, 페이지
정보: 2(창고 존재), 3(라디오 방송) -->
{{:Vandalist Era/안내|위치=대피소|단계=Stage 1: 대피소|
{{:Vandalist Era/안내|위치=대피소|단계=Stage 1: 대피소|
{{#switch: {{CGI2|변수=페이지}}
{{#switch: {{CGI2|변수=페이지}}
12번째 줄: 17번째 줄:
* {{CGI2|{{CGI2/변수계산|턴|+|0.5}}{{CGI2/변수수정|페이지|4}}|지도 보기}}
* {{CGI2|{{CGI2/변수계산|턴|+|0.5}}{{CGI2/변수수정|페이지|4}}|지도 보기}}
* {{CGI2|{{CGI2/변수계산|턴|+|0.5}}{{CGI2/변수수정|페이지|5}}|라디오 듣기}}
* {{CGI2|{{CGI2/변수계산|턴|+|0.5}}{{CGI2/변수수정|페이지|5}}|라디오 듣기}}
|1=
|1= 나는 {{#ifexpr: {{CGI2|변수=동료}}>=2|일행들과 함께 }}대피소를 둘러보았다.
 
대피소는 구조가 약간 복잡한 편이었고, 나{{#ifexpr: {{CGI2|변수=동료}}>=2|와 동료들은 }} 거의 쓰이지 않는 듯한 창고를 발견할 수 있었다.
 
* {{CGI2|{{CGI2/변수수정|페이지|0}}{{CGI2/변수계산|정보|*|2}}|돌아가기}}
|2=
|2=
|3=
|3= 나는 잠을 자고 일어났다. 한결 개운해진 것 같다. 
|4=
 
* {{CGI2|{{CGI2/변수수정|페이지|0}}|돌아가기}}
|4= 나는 지도를 보았다.
 
|5=
|5=
}}
}}
}}
}}

2023년 7월 15일 (토) 01:46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