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지하철 추격전: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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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의견: 2023년 7월 16일 (일) (Malgok1님) - 주제: 게임 개발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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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개발 기획 ==
== 게임 개발 기획 ==
{{글 숨김|스포일러 주의. 제작할 생각이 있으신 분들만 열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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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지하철 추격전 개발 범위.png]]
[[파일:지하철추격전최종.png]]
빨간색 선은 상대의 이동 경로, 파란색 선은 최대 개발 범위, 보라색 선은 권장 (1차) 개발 범위입니다.
빨간색 선은 상대의 이동 경로, 파란색 선은 최대 개발 범위입니다.


1. 제목 그대로 지하철을 타고 상대방을 추격하는 게임입니다. 제한 시간 내에 서울 어딘가에 있는 상대방의 최종 목적지를 미리 파악해 도착하는 것이 메인 목표입니다.
1. 제목 그대로 지하철을 타고 상대방을 추격하는 게임입니다. 제한 시간 내에 서울 어딘가에 있는 상대방의 최종 목적지를 미리 파악해 도착하는 것이 메인 목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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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 AA선 BB행 OO역 정차 페이지 [[지하철 추격전/BB행/OO]]
4-3. AA선 BB행 OO역 정차 페이지 [[지하철 추격전/BB행/OO]]


5. 환승역 위주로만 우선 개발할 예정입니다. 일반역 개발의 의미는 별로 없기 때문에.
5. 반대 방향으로 곧장 갈아탈 수 있는 섬식 승강장이 아니라면 환승 노선이 없는 일반역에서는 내릴 수 없습니다.


{{사용자:초코나무숲/서명}} 2023년 7월 16일 (일) 18:16 (KST)
{{사용자:초코나무숲/서명}} 2023년 7월 16일 (일) 18: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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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7월 25일 (화) 12:03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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