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Hsl0/DiscussionTools: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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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단명이나 사용자명의 -에 주의할것.
문단명이나 사용자명의 -에 주의할것.


= 구조 예시 =
== 구조 예시 ==
<pre>
== h-게임 평가하기-(id) ==
== h-게임 평가하기-(id) ==
h-(사용자1)-(id)
h-(사용자1)-(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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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사용자3)-(id)-(사용자2)-(id)
:c-(사용자3)-(id)-(사용자2)-(id)
:c-(사용자3)-(id)
:c-(사용자3)-(id)
</pre>


= 한계 =
= 한계 =
* 클라이언트 사이드 스크립트보다는 서버 사이드 확장기능이 더 유용하다. 각 게임별로 크롤링할 수 없다. action API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서버 사이드 API 필요 => [[mw:API:Calling internally]]
* 클라이언트 사이드 스크립트보다는 서버 사이드 확장기능이 더 유용하다. 각 게임별로 크롤링할 수 없다. action API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서버 사이드 API 필요 => [[mw:API:Calling internally]]

2023년 9월 16일 (토) 23:01 판

API에서 discussiontoolspageinfo 사용

키 이름은 다음과 같은 구조임. (접두어)-(내용)-(id) (접두어)-(작성자)-(id)

하위에 속한 요소는 마지막에 -와 상위 요소의 (내용)-(id)가 붙음. 뒤에 붙는 상위요소는 1단계 위까지만 붙음.

접두어의 종류는 다음과 같음.

  • h: 문단
  • c: 의견

문단명이나 사용자명의 -에 주의할것.

구조 예시

== h-게임 평가하기-(id) ==
h-(사용자1)-(id)
=== h-(문단)-게임 평가하기-(id) ===
c-(사용자2)-(id)-게임 평가하기
c-(사용자2)-(id)
:c-(사용자3)-(id)-(사용자2)-(id)
:c-(사용자3)-(id)

한계

  • 클라이언트 사이드 스크립트보다는 서버 사이드 확장기능이 더 유용하다. 각 게임별로 크롤링할 수 없다. action API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서버 사이드 API 필요 => mw:API:Calling internal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