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고도3: 두 판 사이의 차이
(생성) |
(→사용법) |
||
10번째 줄: | 10번째 줄: | ||
=== 사용법 === | === 사용법 === | ||
* 첫번째 파라미터는 [https://www.jsdelivr.com/github GitHub 리포지토리용 CDN]에서 변환한 게임 JS 코드 URL에서 뒤의 '.js'를 제외한 부분을 입력하면 됩니다. | * 첫번째 파라미터는 [https://www.jsdelivr.com/github GitHub 리포지토리용 CDN]에서 변환한 게임 JS 코드 URL에서 뒤의 '.js'를 제외한 부분을 입력하면 됩니다. | ||
** 가령 자신이 만든 게임의 JS 파일 URL이 https://github.com/Xen-alpha/Godot-LibertyGame-webchat-test/blob/main/index. | ** 가령 자신이 만든 게임의 JS 파일 URL이 <nowiki>https://github.com/Xen-alpha/Godot-LibertyGame-webchat-test/blob/main/index.js</nowiki>이라고 가정합니다 | ||
** 그럼 JSDelivr를 거친 주소는 https://cdn.jsdelivr.net/gh/Xen-alpha/Godot-LibertyGame-webchat-test@main/index. | ** 그럼 JSDelivr를 거친 주소는 <nowiki>https://cdn.jsdelivr.net/gh/Xen-alpha/Godot-LibertyGame-webchat-test@main/index.js</nowiki>이 됩니다. | ||
** 그럼 위 틀의 첫번째 인자로 '''https://cdn.jsdelivr.net/gh/Xen-alpha/Godot-LibertyGame-webchat-test@main/index'''를 집어넣습니다. | ** 그럼 위 틀의 첫번째 인자로 '''<nowiki>https://cdn.jsdelivr.net/gh/Xen-alpha/Godot-LibertyGame-webchat-test@main/index</nowiki>'''를 집어넣습니다. | ||
* 이 틀은 JS 파일과 WASM 파일, pck 파일의 이름이 전부 같다고 가정합니다. | * 이 틀은 JS 파일과 WASM 파일, pck 파일의 이름이 전부 같다고 가정합니다. | ||
2023년 10월 29일 (일) 19:27 판
설명
고도 엔진 3으로 만든 게임을 HTML5로 내보낸 스크립트를 가져올 때 사용하는 틀입니다.
사용법
- 첫번째 파라미터는 GitHub 리포지토리용 CDN에서 변환한 게임 JS 코드 URL에서 뒤의 '.js'를 제외한 부분을 입력하면 됩니다.
- 가령 자신이 만든 게임의 JS 파일 URL이 https://github.com/Xen-alpha/Godot-LibertyGame-webchat-test/blob/main/index.js이라고 가정합니다
- 그럼 JSDelivr를 거친 주소는 https://cdn.jsdelivr.net/gh/Xen-alpha/Godot-LibertyGame-webchat-test@main/index.js이 됩니다.
- 그럼 위 틀의 첫번째 인자로 https://cdn.jsdelivr.net/gh/Xen-alpha/Godot-LibertyGame-webchat-test@main/index를 집어넣습니다.
- 이 틀은 JS 파일과 WASM 파일, pck 파일의 이름이 전부 같다고 가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