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고도3: 두 판 사이의 차이
(→사용법) |
(설명 완료)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소도구|godot3}} | |||
{{복잡}} | |||
<includeonly> | <includeonly> | ||
<div id="libertygame-godot3-basegamepath">{{{1|}}}<div> | <div id="libertygame-godot3-basegamepath">{{{1|}}}<div> | ||
7번째 줄: | 9번째 줄: | ||
== 설명 == | == 설명 == | ||
고도 엔진 3으로 만든 게임을 HTML5로 내보낸 스크립트를 가져올 때 사용하는 틀입니다. | 고도 엔진 3으로 만든 게임을 HTML5로 내보낸 스크립트를 가져올 때 사용하는 틀입니다. | ||
환경 설정 - 소도구의 게임 별 소도구의 '''고도 엔진 3''' 소도구가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 |||
=== 사용법 === | === 사용법 === |
2023년 10월 29일 (일) 19:29 판
경고! 이 틀은 구조가 복잡한 틀입니다.
이 틀을 잘못 편집하면 리버티게임 서버가 영원히 내려갈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제발! 무시해 주세요.
해당 틀에 쓰이는 특정 문법이나 함수, html 코드를 잘 다루는 분들만 편집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 틀을 잘못 건드려서 틀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한다면 당장 되돌리기 기능을 이용해 되돌리세요.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린 글이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해당 틀에 쓰이는 특정 문법이나 함수, html 코드를 잘 다루는 분들만 편집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 틀을 잘못 건드려서 틀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한다면 당장 되돌리기 기능을 이용해 되돌리세요.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린 글이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설명
고도 엔진 3으로 만든 게임을 HTML5로 내보낸 스크립트를 가져올 때 사용하는 틀입니다.
환경 설정 - 소도구의 게임 별 소도구의 고도 엔진 3 소도구가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용법
- 첫번째 파라미터는 GitHub 리포지토리용 CDN에서 변환한 게임 JS 코드 URL에서 뒤의 '.js'를 제외한 부분을 입력하면 됩니다.
- 가령 자신이 만든 게임의 JS 파일 URL이 https://github.com/Xen-alpha/Godot-LibertyGame-webchat-test/blob/main/index.js이라고 가정합니다
- 그럼 JSDelivr를 거친 주소는 https://cdn.jsdelivr.net/gh/Xen-alpha/Godot-LibertyGame-webchat-test@main/index.js이 됩니다.
- 그럼 위 틀의 첫번째 인자로 https://cdn.jsdelivr.net/gh/Xen-alpha/Godot-LibertyGame-webchat-test@main/index를 집어넣습니다.
- 이 틀은 JS 파일과 WASM 파일, pck 파일의 이름이 전부 같다고 가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