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고도3: 두 판 사이의 차이
잔글편집 요약 없음 |
잔글 (→그 외) |
||
21번째 줄: | 21번째 줄: | ||
* [[미디어위키:Gadget-godot3.css|CSS 문서]] | * [[미디어위키:Gadget-godot3.css|CSS 문서]] | ||
* [[미디어위키:Gadget-godot3.js|로더 가젯]] | * [[미디어위키:Gadget-godot3.js|로더 가젯]] | ||
2023년 10월 30일 (월) 19:22 판
경고! 이 틀은 구조가 복잡한 틀입니다.
설명
고도 엔진(Godot Engine) 3으로 만든 게임을 HTML5로 내보낸 스크립트를 가져올 때 사용하는 틀입니다. 현재 알파 버전입니다.
환경 설정 - 소도구의 게임 별 소도구의 고도 엔진 3 소도구가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용법
- 첫번째 파라미터는 GitHub 리포지토리용 CDN에서 변환한 게임 JS 코드 URL에서 앞의 https://cdn.jsdelivr.net/gh/ 부분과 뒤의 '.js'를 제외한 부분을 입력하면 됩니다.
- 가령 자신이 만든 게임의 JS 파일 URL이 https://github.com/Xen-alpha/Godot-LibertyGame-webchat-test/blob/main/index.js이라고 가정합니다
- 그럼 JSDelivr를 거친 주소는 https://cdn.jsdelivr.net/gh/Xen-alpha/Godot-LibertyGame-webchat-test@main/index.js이 됩니다.
- 그럼 위 틀의 첫번째 인자로 Xen-alpha/Godot-LibertyGame-webchat-test@main/index를 집어넣습니다.
- 이 틀은 JS 파일과 WASM 파일, pck 파일의 이름이 전부 같다고 가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