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언리얼엔진4: 두 판 사이의 차이
잔글 (→설명) |
잔글편집 요약 없음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소도구|UE4}} | {{소도구|UE4}} | ||
{{복잡}} | {{복잡}} | ||
<includeonly> | <onlyinclude><includeonly> | ||
<div id="libertygame-gamepath" style="display:none;">{{{1}}}</div> | <div id="libertygame-gamepath" style="display:none;">{{{1}}}</div> | ||
<div id="libertygame-gamename" style="display:none;">{{{2}}}.UE4.js</div> | <div id="libertygame-gamename" style="display:none;">{{{2}}}.UE4.js</div> | ||
24번째 줄: | 23번째 줄: | ||
<div class="texthalf text-normal jumbotron " id="logwindow" style='display:none'></div> | <div class="texthalf text-normal jumbotron " id="logwindow" style='display:none'></div> | ||
</includeonly> | </includeonly></onlyinclude> | ||
== 설명 == | == 설명 == |
2024년 1월 20일 (토) 15:05 판
경고! 이 틀은 구조가 복잡한 틀입니다.
설명
언리얼 엔진 4(Unreal Engine 4)의 HTML5 익스포트를 위한 래퍼 틀입니다.
현재 이 틀은 알파 버전입니다.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의: 언리얼 엔진 4는 기본적으로 게임에 사용하는 애셋의 크기가 대단히 크기 때문에 Git Repository를 사용하여 게임을 배포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가능하다면 AWS의 S3이나 Azure Storage를 사용하여 배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