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Senouis/고도3 도큐먼트: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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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튜토리얼 6장|6장: 입력과 이벤트, 스크립트 심화]]: 노드 스크립트 작성을 조금 더 진행하여 사용자의 키마 플레이에 반응을 합시다.
* [[/튜토리얼 6장|6장: 입력과 이벤트, 스크립트 심화]]: 노드 스크립트 작성을 조금 더 진행하여 사용자의 키마 플레이에 반응을 합시다.
* [[/튜토리얼 7장|7장: 콜리전, 타이머, 그리고 시그널]]: 액터끼리 부딪히고 주기적으로 하는 행동들에 따른 데이터 전달법을 다룹니다.
* [[/튜토리얼 7장|7장: 콜리전, 타이머, 그리고 시그널]]: 액터끼리 부딪히고 주기적으로 하는 행동들에 따른 데이터 전달법을 다룹니다.
* [[/튜토리얼 8장|8장: 카메라 및 뷰포트 설정, 기타 레벨 디자인]]: 2D 에디터 기준으로 레벨 디자인에 사용하는 뷰어 창의 기능과 게임의 사용자 시야를 담당하는 뷰포트를 다룹니다.
* [[/튜토리얼 8장|8장: 카메라 및 뷰포트 설정, 파일 읽고 쓰기, 기타 레벨 디자인]]: 2D 에디터 기준으로 레벨 디자인에 사용하는 뷰어 창의 기능과 게임의 사용자 시야를 담당하는 뷰포트를 다룹니다.
* [[/튜토리얼 9장|9장: 디버깅 및 테스트, 배포]]: 게임 테스트 및 각종 플랫폼으로 내보내는 방법을 자세히 다룹니다.
* [[/튜토리얼 9장|9장: 디버깅 및 테스트, 배포]]: 게임 테스트 및 각종 플랫폼으로 내보내는 방법을 자세히 다룹니다.



2024년 5월 16일 (목) 21:05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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