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오락실/2024년 10월: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태그: 답변 원본
8번째 줄: 8번째 줄:
::제가 거기에 링크된 매뉴얼을 번역하였습니다. [[사용자:명진|명진]] ([[사용자토론:명진|토론]]) 2024년 10월 1일 (화) 14:38 (KST)
::제가 거기에 링크된 매뉴얼을 번역하였습니다. [[사용자:명진|명진]] ([[사용자토론:명진|토론]]) 2024년 10월 1일 (화) 14:38 (KST)
::근데 1.41 버전 이상만 쓸 수 있네요 {{사용자:hsl0/서명}} 2024년 10월 1일 (화) 18:15 (KST)
::근데 1.41 버전 이상만 쓸 수 있네요 {{사용자:hsl0/서명}} 2024년 10월 1일 (화) 18:15 (KST)
:::1.41로 올려야 할 이유가 또 늘었군요. 버전 업을 했을 때 문제되는 부분은 거의 다 찾은 것 같으니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이 부분도 언급해야겠습니다. {{사용자:Senouis/서명}} 2024년 10월 1일 (화) 22:58 (KST)
:::1.41로 올려야 할 이유가 또 늘었군요. 버전 업을 했을 때 문제되는 부분은 거의 다 찾은 것 같으니 개발 서버에서 테스트 삼아 1.43으로 올린 후 내년 하반기 -> 상반기로 시점을 당기겠습니다.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이 부분도 언급해야겠습니다. {{사용자:Senouis/서명}} 2024년 10월 1일 (화) 22:58 (KST)

2024년 10월 1일 (화) 23:24 판


Korean.culture-PC.bang-01.jpg
리버티게임 오락실
 2024년 10월 
새 글 쓰기
새로 고침

전체 보존문서 목록


svg 파일이 깨지지 않게 할 수 없나요

나무위키나 제이위키에서는 화면 배율을 변경해도 svg 이미지 파일이 깨지지 않던데 리버티게임에도 이 기능을 적용할 수 있을까요? — Malgok1 (토론·기여) 2024년 10월 1일 (화) 11:39 (KST)답변[답변]

$wgSVGNativeRendering 환경변수가 있긴 합니다. 203.252.33.3 2024년 10월 1일 (화) 12:55 (KST)답변[답변]
제가 거기에 링크된 매뉴얼을 번역하였습니다. 명진 (토론) 2024년 10월 1일 (화) 14:38 (KST)답변[답변]
근데 1.41 버전 이상만 쓸 수 있네요 hsl(토론, 기여, 게임, 메일) 2024년 10월 1일 (화) 18:15 (KST)답변[답변]
1.41로 올려야 할 이유가 또 늘었군요. 버전 업을 했을 때 문제되는 부분은 거의 다 찾은 것 같으니 개발 서버에서 테스트 삼아 1.43으로 올린 후 내년 하반기 -> 상반기로 시점을 당기겠습니다.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이 부분도 언급해야겠습니다. Senouis(토론장, 기여) 2024년 10월 1일 (화) 22:58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