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오락실/2024년 10월: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에 유니티를 직접 지원해도 됩니다.: 새 문단) |
|||
9번째 줄: | 9번째 줄: | ||
::근데 1.41 버전 이상만 쓸 수 있네요 {{사용자:hsl0/서명}} 2024년 10월 1일 (화) 18:15 (KST) | ::근데 1.41 버전 이상만 쓸 수 있네요 {{사용자:hsl0/서명}} 2024년 10월 1일 (화) 18:15 (KST) | ||
:::1.41로 올려야 할 이유가 또 늘었군요. 버전 업을 했을 때 문제되는 부분은 거의 다 찾은 것 같으니 개발 서버에서 테스트 삼아 1.43으로 올린 후 내년 하반기 -> 상반기로 시점을 당기겠습니다.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이 부분도 언급해야겠습니다. {{사용자:Senouis/서명}} 2024년 10월 1일 (화) 22:58 (KST) | :::1.41로 올려야 할 이유가 또 늘었군요. 버전 업을 했을 때 문제되는 부분은 거의 다 찾은 것 같으니 개발 서버에서 테스트 삼아 1.43으로 올린 후 내년 하반기 -> 상반기로 시점을 당기겠습니다.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이 부분도 언급해야겠습니다. {{사용자:Senouis/서명}} 2024년 10월 1일 (화) 22:58 (KST) | ||
== 리버티게임에 유니티를 직접 지원해도 됩니다. == | |||
<!-- 만일 '틀:오락실 보존'이 달려있지 않은 문서라면 꼭 {{풀기:오락실 보존}}을 글에 삽입해주세요! --> | |||
리버티게임에 유니티를 직접 래퍼로 지원하고 되는 이유는 새로 적용하려고 했던 [https://unity.com/blog/unity-is-canceling-the-runtime-fee 유니티의 런타임 요금제를 취소하기] 때문입니다. --[[사용자:명진|명진]] ([[사용자토론:명진|토론]]) 2024년 10월 9일 (수) 01:28 (KST) |
2024년 10월 9일 (수) 01:28 판
리버티게임 오락실 |
---|
◀ 2024년 10월 ▶ |
새 글 쓰기 |
새로 고침 |
svg 파일이 깨지지 않게 할 수 없나요
나무위키나 제이위키에서는 화면 배율을 변경해도 svg 이미지 파일이 깨지지 않던데 리버티게임에도 이 기능을 적용할 수 있을까요? — Malgok1 (토론·기여) 2024년 10월 1일 (화) 11:39 (KST)
- $wgSVGNativeRendering 환경변수가 있긴 합니다. 203.252.33.3 2024년 10월 1일 (화) 12:55 (KST)
리버티게임에 유니티를 직접 지원해도 됩니다.
리버티게임에 유니티를 직접 래퍼로 지원하고 되는 이유는 새로 적용하려고 했던 유니티의 런타임 요금제를 취소하기 때문입니다. --명진 (토론) 2024년 10월 9일 (수) 01:28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