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Erick1212/common.js: 두 판 사이의 차이
(플러그인 autosave설치) |
(플러그인 uncyslide, Slideable, RankingSystem설치) |
||
368번째 줄: | 368번째 줄: | ||
$( plugin_autosave ); | $( plugin_autosave ); | ||
/* autosave 끝 */ | /* autosave 끝 */ | ||
/** 플러그인 uncyslide*************************** | |||
* 백괴슬라이드 실행 | |||
* 버전 => 1.1.02 | |||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
* JSON => uncyslide = {"name":"uncyslide","descript":"백괴슬라이드 실행","version":"1.1.02","local":true,"creat":"BANIP","state":"백괴슬라이드/플러그인","executable":true}; | |||
*/ | |||
function plugin_uncyslide(){ | |||
if($("[data-name='uncyslide']").length >= 1){ | |||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 |||
var slideable = plugin_Slideable(); | |||
var create = slideable.create; | |||
var execute = slideable.execute; | |||
var dispose = slideable.dispose; | |||
var rankingSystem = plugin_RankingSystem()("백괴슬라이드/랭킹", function(prev,next){ return Number(prev.time) - Number(next.time)}); | |||
var outputKeys = {time:"소요시간"}; | |||
var startMap = localStorage.getItem("uncySlide/startmap") || 0; | |||
var game = { | |||
0: { | |||
center: "아래로 밀어주세요.", | |||
bottom: 1 | |||
}, | |||
1: { | |||
center: "오른쪽으로 밀어보세요.", | |||
right: 2 | |||
}, | |||
2: { | |||
center: "어디로 밀어보실래요?", | |||
top: 3, | |||
bottom: 3, | |||
}, | |||
3: { | |||
center: "반갑습니다. <br>백괴슬라이드입니다.", | |||
bottom: 4, | |||
}, | |||
4: { | |||
center: "어디로 당기고 미느냐에 따라, 게임의 결과가 달라집니다.", | |||
bottom: 5, | |||
}, | |||
5: { | |||
center: "는 개뿔 이겜 시스템만든다고 그런 장황한거 만들 정신머리는 없었습니다", | |||
bottom: 5.1, | |||
}, | |||
5.1: { | |||
center: "진심 힘들었습니다.", | |||
bottom: 5.2, | |||
}, | |||
5.2: { | |||
center: "잘했죠?", | |||
bottom: 5.3, | |||
}, | |||
5.3: { | |||
center: "위로 밀어서 칭찬하거나 아래로 밀어서 욕해주세요.", | |||
top: 5.4, | |||
bottom: 5.5, | |||
}, | |||
5.4: { | |||
center: "감사합니다. 헤헤", | |||
bottom: 6, | |||
}, | |||
5.5: { | |||
center: "흑흑.. 힘들었는데..", | |||
bottom: 6, | |||
}, | |||
6: { | |||
center: "그래도 미디어위키의 틀에서 벗어난 겜인만큼 최대한 나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
bottom: function(){ | |||
localStorage.setItem("uncySlide/startmap","main"); | |||
execute("main"); | |||
}, | |||
}, | |||
main: { | |||
center: "<ul><li>아래: 게임시작</li><li>토론: 위</li><li>설명: 오른쪽</li></ul>", | |||
bottom: function(){ execute("start",{count:100,time:Date.now()}) }, | |||
top: "debate", | |||
right: "i0", | |||
}, | |||
i0: { | |||
center:"가장자리에 화살표 보이죠?", | |||
bottom:"i1" | |||
}, | |||
i1: { | |||
center:"화면을 넘겨서 드래그해서 진행하는 게임이에요.", | |||
bottom:"i2" | |||
}, | |||
i2: { | |||
center:"원래라면 좀 큰 스케일의 게임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 |||
bottom:"i3" | |||
}, | |||
i3: { | |||
center:"제 역량이 겜 크기에서 다 드러나네요...", | |||
bottom:"i4" | |||
}, | |||
i4: { | |||
center:"아무쪼록 힘들게 만들었으니 재밌게 즐겨주세요.", | |||
right:"main" | |||
}, | |||
debate: function(){ | |||
location.href = "https://libertyga.me/wiki/%ED%86%A0%EB%A1%A0:%EB%B0%B1%EA%B4%B4%EC%8A%AC%EB%9D%BC%EC%9D%B4%EB%93%9C"; | |||
}, | |||
start: function(arg){ | |||
function getRandomDirection(){ | |||
switch( Math.ceil(Math.random() * 4) ){ | |||
case 1: return "top"; break; | |||
case 2: return "bottom"; break; | |||
case 3: return "left"; break; | |||
case 4: return "right"; break; | |||
} | |||
} | |||
function getColorCode(count,maxcount){ | |||
var code = "hsl(" + count / maxcount * 360 +",100%,70%)"; | |||
return code | |||
} | |||
var count = arg.count; | |||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 |||
var time = arg.time; | |||
var $this = $(this); | |||
var timerInterval; | |||
var slideableItem = { | |||
center: function(){ | |||
var $this = $(this); | |||
$this.css({ | |||
"background": getColorCode(count,maxcount) | |||
}); | |||
timerInterval = setInterval(function(){ | |||
var overtime = (Date.now() - time) * 0.001; | |||
var printableTime = overtime.toFixed(2); | |||
$this.find(".counter").html(printableTime + "초"); | |||
},5) | |||
return "<div class='counter' style='font-size:5vw;'></div><div style='font-size:20vw;'>" + count + "</div>"; | |||
} | |||
}; | |||
slideableItem[getRandomDirection()] = function(){ | |||
clearInterval(timerInterval); | |||
if(count === 1) return execute("resul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 |||
execute("star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 |||
}; | |||
create(slideableItem); | |||
}, | |||
result: function(arg){ | |||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 |||
var time = ( (Date.now() - arg.time) / 1000 ).toFixed(2); | |||
var updateParam = { | |||
time: time, | |||
name: mw.config.get("wgUserName") | |||
}; | |||
rankingSystem.update(updateParam,function(rankingScore,thisScore){ return rankingScore.time > thisScore.time},outputKeys); | |||
create({ | |||
center: "갯수: " + maxcount + " <br/>시간: " + time + "<ul><li>왼쪽: 메인으로</li><li>오른쪽: 토론으로</li></ul>", | |||
left:"main", | |||
right:"debate", | |||
}); | |||
} | |||
} | |||
dispose(game, startMap, {}); | |||
} | |||
} | |||
$( plugin_uncyslide ); | |||
/* uncyslide 끝 */ | |||
/** 플러그인 Slideable*************************** | |||
* 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 | |||
* 버전 => 1.0.21 | |||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
* JSON => Slideable = {"name":"Slideable","descript":"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version":"1.0.21","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슬라이드","executable":false}; | |||
*/ | |||
function plugin_Slideable(){ | |||
if($("[data-name='Slideable']").length >= 1){ | |||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 |||
//모든 키 순회 | |||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 |||
for (var key in object) { | |||
var variable = object[key]; | |||
callback(variable, key); | |||
} | |||
} | |||
function create(directionData) { | |||
function initClassName($target, data) { | |||
forEach(data, function(value, direction) { | |||
$target.find("." + direction).addClass("on"); | |||
}) | |||
} | |||
function initDOM($target, data) { | |||
$target[0].data = data; | |||
$target.find(".center").html(data.center); | |||
$target.find(".top.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8/85/Arrow_top_svg.svg') no-repeat center"); | |||
$target.find(".bottom.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f/f2/Arrow_bottom_svg.svg') no-repeat center"); | |||
$target.find(".lef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4/40/Arrowleft_svg.svg') no-repeat center"); | |||
$target.find(".righ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e/ec/Arrow2right.svg') no-repeat center"); | |||
} | |||
var slideUtil = { | |||
moveObject: function($this, axis) { | |||
var x = axis[0], y = axis[1]; | |||
var data = $this[0].data; | |||
if (!data.right && x > 0) x = 0; | |||
if (!data.left && x < 0) x = 0; | |||
if (!data.top && y < 0) y = 0; | |||
if (!data.bottom && y > 0) y = 0; | |||
$this.css("transform", "translate(" + x + "px," + y + "px)"); | |||
}, | |||
isHideable: function($this, axis, limit) { | |||
var x = axis[0], y = axis[1]; | |||
var data = $this[0].data; | |||
if (data.right && x > limit) return "right"; | |||
if (data.left && x < limit * -1) return "left"; | |||
if (data.bottom && y > limit) return "bottom"; | |||
if (data.top && y < limit * -1) return "top"; | |||
}, | |||
hide: function(direction, $this) { | |||
function getCss(direction) { | |||
var css = { | |||
opacity: 0.01 | |||
}; | |||
var interval = 50; | |||
switch (direction) { | |||
case "left": | |||
css.left = -1 * interval + "vw"; | |||
break; | |||
case "right": | |||
css.left = interval + "vw"; | |||
break; | |||
case "bottom": | |||
css.top = interval + "vh"; | |||
break; | |||
case "top": | |||
css.top = -1 * interval + "vh"; | |||
break; | |||
} | |||
return css; | |||
} | |||
var self = $this[0]; | |||
var data = self.data; | |||
if (self.isHide === true) { | |||
return; | |||
} | |||
self.isHide = true; | |||
$this.animate(getCss(direction), { | |||
duration: 300, | |||
easing: "swing", | |||
start: data[direction], | |||
complete: function() { | |||
$this.remove(); | |||
} | |||
}); | |||
} | |||
} | |||
function setEvent($target, data) { | |||
var util = slideUtil; | |||
var moveLimit = 50; | |||
$(".slideable").mousedown(function(e) { | |||
this.isMouseDown = true; | |||
this.startAxis = [e.clientX, e.clientY]; | |||
}) | |||
$(".slideable").mousemove(function(e) { | |||
if (this.isMouseDown) { | |||
event.preventDefault() | |||
var axis = [e.clientX, e.clientY]; | |||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 |||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 |||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 |||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 |||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 | |||
}) | |||
$(".slideable").mouseup(function(e) { | |||
this.isMouseDown = false; | |||
}) | |||
function getTouchEvent(e) { | |||
return e.originalEvent.touches[0] | |||
} | |||
$(".slideable").on("touchstart", function(e) { | |||
var touch = getTouchEvent(e); | |||
this.isMouseDown = true; | |||
this.start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 |||
}) | |||
$(".slideable").on("touchmove", function(e) { | |||
event.preventDefault() | |||
if (this.isMouseDown) { | |||
event.preventDefault() | |||
var touch = getTouchEvent(e); | |||
var 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 |||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 |||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 |||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 |||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 |||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 | |||
}) | |||
$(".slideable").on("touchend", function(e) { | |||
this.isMouseDown = false; | |||
}) | |||
} | |||
//슬라이드아이템의 방향키로 숫자 혹은 문자로 지정된 경우 | |||
//함수로 변환 | |||
function setExecutable(target, item){ | |||
forEach(item,function(value,direction){ | |||
new Promise(function(resolve, reject){ | |||
if(direction === "center"){ | |||
switch( typeof value ){ | |||
case "function": | |||
resolve( value.bind(target)() ); | |||
break; | |||
} | |||
} else { | |||
switch( typeof value ){ | |||
case "string": case "number": | |||
resolve(function(){ execute(value); }.bind(target)); | |||
break; | |||
} | |||
} | |||
}).then(function(result){ | |||
item[direction] = result; | |||
}) | |||
}) | |||
} | |||
var $target = $(".slideable.cloneable").clone().removeClass("cloneable"); | |||
$("body").prepend($target); | |||
setExecutable($target[0], directionData); | |||
initClassName($target, directionData); | |||
initDOM($target, directionData); | |||
setEvent($target, directionData); | |||
} | |||
// create는 다른 함수들에 의존하지 않음 // | |||
var game; | |||
function execute(number, argument) { | |||
dispose(game, number, argument); | |||
} | |||
function dispose(slideableArray, start, argument) { | |||
game = slideableArray; | |||
var slideableItem = slideableArray[start]; | |||
switch (typeof slideableItem) { | |||
case "function": | |||
slideableItem(argument); | |||
break; | |||
case "object": | |||
create(slideableItem); | |||
break; | |||
} | |||
} | |||
//모바일 전체화면으로 수정 | |||
var setFullScreen = (function(){ | |||
//window.scrollTo(0,1); | |||
})(); | |||
return { | |||
create: create, | |||
execute: execute, | |||
dispose: dispose | |||
} | |||
} | |||
} | |||
/* Slideable 끝 */ | |||
/** 플러그인 RankingSystem*************************** | |||
* 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 | |||
* 버전 => 1.1.0 | |||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
* JSON => RankingSystem = {"name":"RankingSystem","descript":"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version":"1.1.0","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랭킹시스템","executable":false}; | |||
*/ | |||
function plugin_RankingSystem(){ | |||
if($("[data-name='RankingSystem']").length >= 1){ | |||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 |||
/** | |||
* @param | |||
{string} documentTitle 랭킹정보가 있는 문서의 제목. | |||
{function} sortCallback 랭킹을 정렬할때 기준으로 사용하는 함수 | |||
{any} prev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왼쪽의 값 | |||
{any} next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오른쪽의 값 | |||
{object} api MediaWikiapi의 인스턴스, 없어도 됨. | |||
@return {Object} | |||
{function} get 랭킹정보를 object형태로 획득 | |||
{function} update 랭킹정보 업데이트 | |||
{object} updateInfo 업데이트할 사용자 정보 | |||
{function} updateCriteria 사용자정보의 업데이트 기준 | |||
@param {any} rankingScore 랭킹에서 사용중인 스코어 | |||
{any} thisScore 사용자 스코어 | |||
@return{bool} true가 반환되면 업데이트 | |||
{object} alternateKeys 랭킹에서 보여지는 대체 키 | |||
*/ | |||
return function(documentTitle, sortCallback, api) { | |||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 |||
for (var key in object) { | |||
var variable = object[key]; | |||
callback(variable, key); | |||
} | |||
} | |||
function getRankingJSON(rankingDoc) { | |||
if (!rankingDoc) return {}; | |||
var includeOnlyString = "includeonly" | |||
var regexp = new RegExp("\<" + includeOnlyString + "\>(.*)\<\/" + includeOnlyString + "\>"); | |||
var stringRanking = regexp.exec(rankingDoc)[1]; | |||
return JSON.parse(stringRanking); | |||
} | |||
function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 |||
//alternateKeys가 반영된 개개인의 랭킹정보 획득 | |||
function getOutputJSON(json) { | |||
var result = {}; | |||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 |||
key = alternateKeys[key] || key; | |||
result[key] = value; | |||
}) | |||
return result; | |||
} | |||
//보여지는 형태의 랭킹정보 획득 | |||
function getOutputString(json) { | |||
var name = json.name; | |||
var result = "* '''" + name + "''' : "; | |||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 |||
if (key === "name") return; | |||
key = alternateKeys[key] || key; | |||
result += key + ": " + value + ", "; | |||
}) | |||
result += "\n" | |||
return result | |||
} | |||
var stringRanking = JSON.stringify(rankingJSON); | |||
var result = "<includ" + "eonly>" + stringRanking + "</inclu" + "deonly>\n"; | |||
result += "<onlyin" + "clude>\n"; | |||
var rankingList = Object.entries(rankingJSON).sort(function(prev,next){ | |||
return sortCallback(prev[1],next[1]) | |||
}).map(function(value){ | |||
return value[0] | |||
}); | |||
rankingList.forEach(function(key) { | |||
var json = rankingJSON[key]; | |||
var outputJSON = getOutputJSON(json); | |||
result += getOutputString(outputJSON) | |||
}); | |||
result += "</only" + "include>"; | |||
var reply = documentTitle.replace(new RegExp("\/.*"),"") + " 점수 갱신"; | |||
api.changeDocument(documentTitle, reply, result, true); | |||
return result; | |||
} | |||
function updateUserScore(rankingJSON, thisScore, updateCriteria) { | |||
updateCriteria = updateCriteria || function(rankingScore, thisScore) { | |||
return rankingScore.score < thisScore.score; | |||
} | |||
var userName = thisScore.name; | |||
var rankingScore = rankingJSON[userName]; | |||
if (!rankingScore || updateCriteria(rankingScore, thisScore)) { | |||
rankingJSON[userName] = thisScore; | |||
} | |||
} | |||
api = api || MediaWikiAPI(); | |||
var userName = mw.config.get("wgUserName"); | |||
var rankingDoc = api.getDocument(documentTitle); | |||
var rankingJSON = getRankingJSON(rankingDoc); | |||
var actions = { | |||
get: function() { | |||
return rankingJSON; | |||
}, | |||
update: function(updateInfo, updateCriteria, alternateKeys) { | |||
rankingJSON = actions.get(); | |||
updateUserScore(rankingJSON, updateInfo, updateCriteria); | |||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
} | |||
} | |||
return actions; | |||
} | |||
} | |||
} | |||
/* RankingSystem 끝 */ |
2024년 11월 19일 (화) 22:55 판
/** 플러그인 real369***************************
* real369 플레이
* 버전 => 1.1.7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real369 = {"name":"real369","descript":"real369 플레이","version":"1.1.7","local":true,"creat":"BANIP","state":"Real 369/플러그인","executable":true};
*/
function plugin_real369(){
if($("[data-name='real369']").length >= 1){
/**
* 지금 박수를 쳐야되는지 숫자를 외쳐야 하는지 알아 냅니다
* @param {number} number 지금 순서가 몇번째인지 넣는 칸.
* @return {number|Array[number]} 박수를 쳐야되는 상황이면 배열 안에 숫자를 담아 반환하고 아니면 파라미터를 반환.
*/
function getAnswer(number) {
var rawNumber = number + "";
var targetNumber = rawNumber.replace(/3|6|9/g, "");
var diff = rawNumber.length - targetNumber.length;
if (diff === 0)
return number + "";
else
return "짝!".repeat(diff);
}
function isMobile() {
return !(navigator.userAgent.match(/Android|iPhone|iPad|iPod/i) === null);
}
var GUI = /** @class */ (function () {
function GUI() {
this.domList = {
retry: document.querySelector("#gamewrap .gamelink .retry"),
answer: document.querySelector("#gamewrap .answer"),
dialog: document.querySelector("#gamewrap .dialog"),
progress: document.querySelector("#gamewrap .progress"),
gamelink: document.querySelector("#gamewrap .gamelink")
};
this.bindOtherEvent();
//this.start();
}
GUI.prototype.start = function () {
this.domList.answer.innerHTML = "시작!";
this.domList.dialog.innerHTML = "";
this.domList.gamelink.style.display = "none";
createGame(gui);
input.setGame(game);
};
GUI.prototype.bindOtherEvent = function () {
var _this = this;
this.domList.retry.addEventListener("click", function () {
if (game !== null)
game.gameOver();
_this.start();
});
};
GUI.prototype.message = function (message) {
var dialogNode = this.domList.dialog;
var messageNode = document.createElement("li");
messageNode.innerHTML = message;
dialogNode.appendChild(messageNode);
dialogNode.scrollTop = dialogNode.scrollHeight;
};
GUI.prototype.initOrder = function (userCount, startUser) {
var orderStringCount = 8;
var orderString = new Array(orderStringCount).fill("1")
.map(function (v, i) { return (startUser + i) % userCount === 0 ? username : "COM" + (startUser + i) % userCount; })
.join(" => ");
this.message("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this.message("게임순서 : " + orderString + "...");
};
GUI.prototype.getProgressColor = function (progress) {
var interval = [30, 60, 100];
var color = ["green", "yellow", "red"];
var index = interval.indexOf(interval.filter(function (v) { return v > progress; })[0]);
return color[index];
};
GUI.prototype.resetTime = function (duration) {
var _this = this;
clearInterval(this.timerInterval);
var startTime = Date.now();
this.timerInterval = setInterval(function () {
var now = Date.now();
var progress = (now - startTime) / duration * 100 - 1;
var progressColor = _this.getProgressColor(progress);
_this.domList.progress.style.background = "linear-gradient(to right," + progressColor + " " + (100 - progress) + "%,white " + (100 - progress + 0.1) + "%)";
}, 10);
};
GUI.prototype.setEnemyTurn = function (order) {
this.nextUser = "COM" + order;
};
GUI.prototype.setMyTurn = function () {
this.nextUser = username;
};
GUI.prototype.gameOver = function (reason, lastCount) {
this.domList.answer.innerHTML = reason;
this.message("게임이 끝났습니다!!");
this.message("최종 카운트: " + lastCount);
input.setGame(null);
this.domList.gamelink.style.display = "block";
clearInterval(this.timerInterval);
};
GUI.prototype.setNumber = function (number) {
this.domList.answer.innerHTML = number;
};
GUI.prototype.sayNumber = function (number, name) {
if (name === void 0) { name = this.nextUser; }
this.message(name + " : " + number);
};
GUI.prototype.setHandClab = function (clab) {
this.domList.answer.innerHTML = clab;
};
return GUI;
}());
var Game = /** @class */ (function () {
function Game(gui, playerCount, time) {
if (playerCount === void 0) { playerCount = 3; }
if (time === void 0) { time = 1000; }
this.gui = gui;
this.playerCount = playerCount;
this.time = time;
this.order = Math.floor(Math.random() * playerCount);
this.number = 1;
gui.initOrder(playerCount, this.order);
this.turnStart();
}
Game.prototype.next = function () {
var prevNumber = getAnswer(Number(this.number));
this.gui.sayNumber(prevNumber);
this.order = (this.order + 1) % this.playerCount;
this.handClab = "";
this.number++;
this.turnStart();
};
Game.prototype.turnStart = function () {
this.gui.resetTime(this.time);
if (this.order === 0)
this.myTurn();
else
this.enemyTurn();
};
Game.prototype.enemyTurn = function () {
var _this = this;
this.gui.setEnemyTurn(this.order);
this.turnTimeout = setTimeout(function () {
_this.shortenTime();
_this.next();
}, this.time * Math.random());
};
Game.prototype.myTurn = function () {
var _this = this;
this.gui.setMyTurn();
this.turnTimeout = setTimeout(function () {
if (getAnswer(_this.number) === _this.handClab)
_this.next();
else
_this.gameOver("시간 초과!");
}, this.time);
};
Game.prototype.sayNumber = function (answer) {
clearTimeout(this.turnTimeout);
var reasonGameOver = null;
if (this.order > 0)
reasonGameOver = "내 차례가 아닌데 말해버림!";
else if (getAnswer(this.number) === answer)
null;
else
reasonGameOver = "오답!";
if (reasonGameOver === null)
this.next();
else {
gui.sayNumber(answer, username);
this.gameOver(reasonGameOver);
}
};
Game.prototype.setHandClab = function (clab) {
this.handClab = clab;
};
Game.prototype.gameOver = function (reason) {
clearTimeout(this.turnTimeout);
this.gui.gameOver(reason, this.number);
game = null;
};
Game.prototype.shortenTime = function () {
this.time *= 0.94;
};
return Game;
}());
var Input = /** @class */ (function () {
function Input(game, gui) {
this.game = game;
this.gui = gui;
this.clickEventType = isMobile() ? "touchstart" : "click";
this.resetNumber();
this.bindKeyBoardEvent();
this.bindKeyPadEvent();
}
Input.prototype.setGame = function (game) {
this.game = game;
};
Input.prototype.bindKeyBoardEvent = function () {
var _this = this;
document.addEventListener("keydown", function (e) {
var key = e.key;
if (["Enter", "Space"].some(function (v) { return v === key; }))
return _this.pressEnter();
else if (key === "BackSpace")
_this.number = _this.number.slice(0, -1);
else if (isNaN(parseInt(key)))
return;
else
_this.number += key;
_this.gui.setNumber(_this.number);
});
};
Input.prototype.bindKeyPadEvent = function () {
var _this = this;
document.querySelectorAll(".keypad .key").forEach(function (node) {
node.addEventListener(_this.clickEventType, function (e) {
e.preventDefault();
_this.number += e.target.dataset.num;
_this.gui.setNumber(_this.number);
});
});
document.querySelector(".keypad .enter").addEventListener(this.clickEventType, function (e) {
e.preventDefault();
_this.pressEnter();
});
document.querySelector(".keypad .reset").addEventListener(this.clickEventType, function (e) {
e.preventDefault();
_this.resetNumber();
_this.gui.setNumber(_this.number);
});
};
Input.prototype.pressEnter = function () {
var _this = this;
if (game == null || game == undefined)
this.gui.message("아직 게임이 시작되지 않았어요.");
clearTimeout(this.enterTimeout);
if (this.number == "") {
this.enterCount++;
var answer_1 = "짝!".repeat(this.enterCount);
this.gui.setHandClab(answer_1);
this.game.setHandClab(answer_1);
this.enterTimeout = setTimeout(function () {
if (_this.game.order === 0) {
_this.game.sayNumber(answer_1);
}
_this.resetNumber();
}, 800);
}
else {
this.game.sayNumber(this.number);
this.resetNumber();
}
};
;
Input.prototype.resetNumber = function () {
this.number = "";
this.enterCount = 0;
this.gui.setNumber(this.number);
};
return Input;
}());
var game = null;
var createGame = function (gui) { return game = new Game(gui, 4, 5000); };
var username = mw.config.values.wgUserName;
var gui = new GUI();
//createGame(gui);
var input = new Input(game, gui);
}
}
$( plugin_real369 );
/* real369 끝 */
/** 플러그인 exportBitcoin***************************
* 비트코인 실시간 거래내역 수집, 플러그인 예시
* 버전 => 0.0.6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exportBitcoin = {"name":"exportBitcoin","descript":"비트코인 실시간 거래내역 수집, 플러그인 예시","version":"0.0.6","local":true,"creat":"BANIP","state":"리버티게임:플러그인/예시","executable":true};
*/
function plugin_exportBitcoin(){
if($("[data-name='exportBitcoin']").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if($(".bitcoin").length === 0) return;
setInterval(function(){
fetch("https://api.bithumb.com/public/orderbook")
.then(function(data){ return data.json() })
.then(function(json){
const price = json.data.asks[0].price
$(".bitcoin").html(price);
})
},1500)
// 여기까지 코드 입력 //
}
}
$( plugin_exportBitcoin );
/* exportBitcoin 끝 */
/** 플러그인 autosave***************************
* 자동저장 시스템을 위한 플러그인
* 버전 => 2.0.2
* 작성자 :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 JSON => autosave = {"name":"autosave","descript":"자동저장 시스템을 위한 플러그인","version":"2.0.2","local":false,"creat":"Manymaster","state":"틀:자동저장/플러그인","executable":true};
*/
function plugin_autosave(){
/* 작동 가능한 네임스페이스 */
var safeNameSpace = [""];
/* autosave 편집모드가 아닐 경우 플러그인 종료 */
var searchParams = geturlSearch(location);
var isEditMode = searchParams.action === "edit";
var isAutosaveMode = searchParams.autosave === "1";
if (!(isEditMode && isAutosaveMode)) return "";
/* 자동 저장하기에 안전한 네임스페이스가 아닌 경우 플러그인 종료 */
var thisNamespaceNumber = mw.config.get("wgNamespaceNumber");
var nameSpaceIds = mw.config.get("wgNamespaceIds");
var isSafeNameSpace = safeNameSpace
.map(function (namespace) { return nameSpaceIds[namespace]; })
.some(function (nsNumber) { return nsNumber == thisNamespaceNumber; });
if (!(isSafeNameSpace)) return "";
/* 자동 인증된 사용자가 아닌 경우 플러그인 종료 */
var userGroups = mw.config.get('wgUserGroups');
var autocheck = 0;
if (userGroups) {
for (var i = 0; i < userGroups.length; i++) {
if (userGroups[i] === 'autoconfirmed') {
autocheck++;
}
}
}
if (autocheck != 1) return "";
/* 지정된 단락에서 불러오기 */
var savetempDom = $(".game-autosave");
if ($(".game-autosave").length === 0)
throw new Error("autosave => game-autosave를 클래스명으로 가진 돔을 찾을 수 없습니다.");
var savetemp = $(".game-autosave").html();
/* 문제가 되는 문자열 치환 */
savetemp = savetemp.replace(/(<([^>]+)>)/ig, "");
savetemp = savetemp.replace(/\n+/gi, "\n");
savetemp = savetemp.replace("\n", "");
savetemp = savetemp.replace(/</gi, "<");
savetemp = savetemp.replace(/>/gi, ">");
/* 기록, 저장하고 빠져나오기 */
$("#wpTextbox1").val(savetemp);
$("#wpSave").click();
return;
/** 이 플러그인 제작을 도와주신 분들
* Ver 2 제작자: [[사용자:BANIP|BANIP]]
* 원 코드 작성자: [[사용자:*devunt]]
*/
}
$( plugin_autosave );
/* autosave 끝 */
/** 플러그인 uncyslide***************************
* 백괴슬라이드 실행
* 버전 => 1.1.02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uncyslide = {"name":"uncyslide","descript":"백괴슬라이드 실행","version":"1.1.02","local":true,"creat":"BANIP","state":"백괴슬라이드/플러그인","executable":true};
*/
function plugin_uncyslide(){
if($("[data-name='uncyslide']").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var slideable = plugin_Slideable();
var create = slideable.create;
var execute = slideable.execute;
var dispose = slideable.dispose;
var rankingSystem = plugin_RankingSystem()("백괴슬라이드/랭킹", function(prev,next){ return Number(prev.time) - Number(next.time)});
var outputKeys = {time:"소요시간"};
var startMap = localStorage.getItem("uncySlide/startmap") || 0;
var game = {
0: {
center: "아래로 밀어주세요.",
bottom: 1
},
1: {
center: "오른쪽으로 밀어보세요.",
right: 2
},
2: {
center: "어디로 밀어보실래요?",
top: 3,
bottom: 3,
},
3: {
center: "반갑습니다. <br>백괴슬라이드입니다.",
bottom: 4,
},
4: {
center: "어디로 당기고 미느냐에 따라, 게임의 결과가 달라집니다.",
bottom: 5,
},
5: {
center: "는 개뿔 이겜 시스템만든다고 그런 장황한거 만들 정신머리는 없었습니다",
bottom: 5.1,
},
5.1: {
center: "진심 힘들었습니다.",
bottom: 5.2,
},
5.2: {
center: "잘했죠?",
bottom: 5.3,
},
5.3: {
center: "위로 밀어서 칭찬하거나 아래로 밀어서 욕해주세요.",
top: 5.4,
bottom: 5.5,
},
5.4: {
center: "감사합니다. 헤헤",
bottom: 6,
},
5.5: {
center: "흑흑.. 힘들었는데..",
bottom: 6,
},
6: {
center: "그래도 미디어위키의 틀에서 벗어난 겜인만큼 최대한 나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bottom: function(){
localStorage.setItem("uncySlide/startmap","main");
execute("main");
},
},
main: {
center: "<ul><li>아래: 게임시작</li><li>토론: 위</li><li>설명: 오른쪽</li></ul>",
bottom: function(){ execute("start",{count:100,time:Date.now()}) },
top: "debate",
right: "i0",
},
i0: {
center:"가장자리에 화살표 보이죠?",
bottom:"i1"
},
i1: {
center:"화면을 넘겨서 드래그해서 진행하는 게임이에요.",
bottom:"i2"
},
i2: {
center:"원래라면 좀 큰 스케일의 게임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bottom:"i3"
},
i3: {
center:"제 역량이 겜 크기에서 다 드러나네요...",
bottom:"i4"
},
i4: {
center:"아무쪼록 힘들게 만들었으니 재밌게 즐겨주세요.",
right:"main"
},
debate: function(){
location.href = "https://libertyga.me/wiki/%ED%86%A0%EB%A1%A0:%EB%B0%B1%EA%B4%B4%EC%8A%AC%EB%9D%BC%EC%9D%B4%EB%93%9C";
},
start: function(arg){
function getRandomDirection(){
switch( Math.ceil(Math.random() * 4) ){
case 1: return "top"; break;
case 2: return "bottom"; break;
case 3: return "left"; break;
case 4: return "right"; break;
}
}
function getColorCode(count,maxcount){
var code = "hsl(" + count / maxcount * 360 +",100%,70%)";
return code
}
var count = arg.count;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var time = arg.time;
var $this = $(this);
var timerInterval;
var slideableItem = {
center: function(){
var $this = $(this);
$this.css({
"background": getColorCode(count,maxcount)
});
timerInterval = setInterval(function(){
var overtime = (Date.now() - time) * 0.001;
var printableTime = overtime.toFixed(2);
$this.find(".counter").html(printableTime + "초");
},5)
return "<div class='counter' style='font-size:5vw;'></div><div style='font-size:20vw;'>" + count + "</div>";
}
};
slideableItem[getRandomDirection()] = function(){
clearInterval(timerInterval);
if(count === 1) return execute("resul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execute("start",{count:count - 1,time:time,maxcount:maxcount})
};
create(slideableItem);
},
result: function(arg){
var maxcount = arg.maxcount || count;
var time = ( (Date.now() - arg.time) / 1000 ).toFixed(2);
var updateParam = {
time: time,
name: mw.config.get("wgUserName")
};
rankingSystem.update(updateParam,function(rankingScore,thisScore){ return rankingScore.time > thisScore.time},outputKeys);
create({
center: "갯수: " + maxcount + " <br/>시간: " + time + "<ul><li>왼쪽: 메인으로</li><li>오른쪽: 토론으로</li></ul>",
left:"main",
right:"debate",
});
}
}
dispose(game, startMap, {});
}
}
$( plugin_uncyslide );
/* uncyslide 끝 */
/** 플러그인 Slideable***************************
* 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
* 버전 => 1.0.21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Slideable = {"name":"Slideable","descript":"슬라이드 플러그인 라이브러리","version":"1.0.21","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슬라이드","executable":false};
*/
function plugin_Slideable(){
if($("[data-name='Slideable']").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모든 키 순회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for (var key in object) {
var variable = object[key];
callback(variable, key);
}
}
function create(directionData) {
function initClassName($target, data) {
forEach(data, function(value, direction) {
$target.find("." + direction).addClass("on");
})
}
function initDOM($target, data) {
$target[0].data = data;
$target.find(".center").html(data.center);
$target.find(".top.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8/85/Arrow_top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bottom.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f/f2/Arrow_bottom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lef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4/40/Arrowleft_svg.svg') no-repeat center");
$target.find(".right.on").css("background","url('https://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e/ec/Arrow2right.svg') no-repeat center");
}
var slideUtil = {
moveObject: function($this, axis) {
var x = axis[0], y = axis[1];
var data = $this[0].data;
if (!data.right && x > 0) x = 0;
if (!data.left && x < 0) x = 0;
if (!data.top && y < 0) y = 0;
if (!data.bottom && y > 0) y = 0;
$this.css("transform", "translate(" + x + "px," + y + "px)");
},
isHideable: function($this, axis, limit) {
var x = axis[0], y = axis[1];
var data = $this[0].data;
if (data.right && x > limit) return "right";
if (data.left && x < limit * -1) return "left";
if (data.bottom && y > limit) return "bottom";
if (data.top && y < limit * -1) return "top";
},
hide: function(direction, $this) {
function getCss(direction) {
var css = {
opacity: 0.01
};
var interval = 50;
switch (direction) {
case "left":
css.left = -1 * interval + "vw";
break;
case "right":
css.left = interval + "vw";
break;
case "bottom":
css.top = interval + "vh";
break;
case "top":
css.top = -1 * interval + "vh";
break;
}
return css;
}
var self = $this[0];
var data = self.data;
if (self.isHide === true) {
return;
}
self.isHide = true;
$this.animate(getCss(direction), {
duration: 300,
easing: "swing",
start: data[direction],
complete: function() {
$this.remove();
}
});
}
}
function setEvent($target, data) {
var util = slideUtil;
var moveLimit = 50;
$(".slideable").mousedown(function(e) {
this.isMouseDown = true;
this.startAxis = [e.clientX, e.clientY];
})
$(".slideable").mousemove(function(e) {
if (this.isMouseDown) {
event.preventDefault()
var axis = [e.clientX, e.clientY];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slideable").mouseup(function(e) {
this.isMouseDown = false;
})
function getTouchEvent(e) {
return e.originalEvent.touches[0]
}
$(".slideable").on("touchstart", function(e) {
var touch = getTouchEvent(e);
this.isMouseDown = true;
this.start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
$(".slideable").on("touchmove", function(e) {
event.preventDefault()
if (this.isMouseDown) {
event.preventDefault()
var touch = getTouchEvent(e);
var axis = [touch.clientX, touch.clientY];
var startAxis = this.startAxis;
var moveInterval = [axis[0] - startAxis[0], axis[1] - startAxis[1]]
util.moveObject($(this), moveInterval);
var hideDirection = util.isHideable($(this), moveInterval, moveLimit);
if (hideDirection) util.hide(hideDirection, $(this));
}
})
$(".slideable").on("touchend", function(e) {
this.isMouseDown = false;
})
}
//슬라이드아이템의 방향키로 숫자 혹은 문자로 지정된 경우
//함수로 변환
function setExecutable(target, item){
forEach(item,function(value,direction){
new Promise(function(resolve, reject){
if(direction === "center"){
switch( typeof value ){
case "function":
resolve( value.bind(target)() );
break;
}
} else {
switch( typeof value ){
case "string": case "number":
resolve(function(){ execute(value); }.bind(target));
break;
}
}
}).then(function(result){
item[direction] = result;
})
})
}
var $target = $(".slideable.cloneable").clone().removeClass("cloneable");
$("body").prepend($target);
setExecutable($target[0], directionData);
initClassName($target, directionData);
initDOM($target, directionData);
setEvent($target, directionData);
}
// create는 다른 함수들에 의존하지 않음 //
var game;
function execute(number, argument) {
dispose(game, number, argument);
}
function dispose(slideableArray, start, argument) {
game = slideableArray;
var slideableItem = slideableArray[start];
switch (typeof slideableItem) {
case "function":
slideableItem(argument);
break;
case "object":
create(slideableItem);
break;
}
}
//모바일 전체화면으로 수정
var setFullScreen = (function(){
//window.scrollTo(0,1);
})();
return {
create: create,
execute: execute,
dispose: dispose
}
}
}
/* Slideable 끝 */
/** 플러그인 RankingSystem***************************
* 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
* 버전 => 1.1.0
* 작성자 : [[사용자:BANIP|BANIP]]
* JSON => RankingSystem = {"name":"RankingSystem","descript":"랭킹시스템 라이브러리","version":"1.1.0","local":true,"creat":"BANIP","state":"사용자:BANIP/플러그인/랭킹시스템","executable":false};
*/
function plugin_RankingSystem(){
if($("[data-name='RankingSystem']").length >= 1){
// 이부부분에 코드 입력 //
/**
* @param
{string} documentTitle 랭킹정보가 있는 문서의 제목.
{function} sortCallback 랭킹을 정렬할때 기준으로 사용하는 함수
{any} prev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왼쪽의 값
{any} next 랭킹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오른쪽의 값
{object} api MediaWikiapi의 인스턴스, 없어도 됨.
@return {Object}
{function} get 랭킹정보를 object형태로 획득
{function} update 랭킹정보 업데이트
{object} updateInfo 업데이트할 사용자 정보
{function} updateCriteria 사용자정보의 업데이트 기준
@param {any} rankingScore 랭킹에서 사용중인 스코어
{any} thisScore 사용자 스코어
@return{bool} true가 반환되면 업데이트
{object} alternateKeys 랭킹에서 보여지는 대체 키
*/
return function(documentTitle, sortCallback, api) {
function forEach(object, callback) {
for (var key in object) {
var variable = object[key];
callback(variable, key);
}
}
function getRankingJSON(rankingDoc) {
if (!rankingDoc) return {};
var includeOnlyString = "includeonly"
var regexp = new RegExp("\<" + includeOnlyString + "\>(.*)\<\/" + includeOnlyString + "\>");
var stringRanking = regexp.exec(rankingDoc)[1];
return JSON.parse(stringRanking);
}
function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alternateKeys가 반영된 개개인의 랭킹정보 획득
function getOutputJSON(json) {
var result = {};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key = alternateKeys[key] || key;
result[key] = value;
})
return result;
}
//보여지는 형태의 랭킹정보 획득
function getOutputString(json) {
var name = json.name;
var result = "* '''" + name + "''' : ";
forEach(json, function(value, key) {
if (key === "name") return;
key = alternateKeys[key] || key;
result += key + ": " + value + ", ";
})
result += "\n"
return result
}
var stringRanking = JSON.stringify(rankingJSON);
var result = "<includ" + "eonly>" + stringRanking + "</inclu" + "deonly>\n";
result += "<onlyin" + "clude>\n";
var rankingList = Object.entries(rankingJSON).sort(function(prev,next){
return sortCallback(prev[1],next[1])
}).map(function(value){
return value[0]
});
rankingList.forEach(function(key) {
var json = rankingJSON[key];
var outputJSON = getOutputJSON(json);
result += getOutputString(outputJSON)
});
result += "</only" + "include>";
var reply = documentTitle.replace(new RegExp("\/.*"),"") + " 점수 갱신";
api.changeDocument(documentTitle, reply, result, true);
return result;
}
function updateUserScore(rankingJSON, thisScore, updateCriteria) {
updateCriteria = updateCriteria || function(rankingScore, thisScore) {
return rankingScore.score < thisScore.score;
}
var userName = thisScore.name;
var rankingScore = rankingJSON[userName];
if (!rankingScore || updateCriteria(rankingScore, thisScore)) {
rankingJSON[userName] = thisScore;
}
}
api = api || MediaWikiAPI();
var userName = mw.config.get("wgUserName");
var rankingDoc = api.getDocument(documentTitle);
var rankingJSON = getRankingJSON(rankingDoc);
var actions = {
get: function() {
return rankingJSON;
},
update: function(updateInfo, updateCriteria, alternateKeys) {
rankingJSON = actions.get();
updateUserScore(rankingJSON, updateInfo, updateCriteria);
updateDoc(rankingJSON, api, alternateKeys);
}
}
return actions;
}
}
}
/* RankingSystem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