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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여담)
(여담(게임 기획이 없으니 배가 사공으로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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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담 ==
== 여담 ==
* 저는 게임 기획을 위한 이름공간은 필요하지 않다고 봅니다. 그냥 게임을 만들겠다고 하는 것이니 그 게임의 첫 화면에다가 쓰기만 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 저는 게임 기획을 위한 이름공간은 필요하지 않다고 봅니다. 그냥 게임을 만들겠다고 하는 것이니 그 게임의 첫 화면에다가 쓰기만 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 저는 리버티게임이라는 위키 엔진 기반의 웹 게임 사이트는 위키 엔진의 특성을 잘 살리는 방향으로 추구하여 운영하는 게 바람직하다고 봅니다. 누군가가 게임 기획이라는 틀을 주면 누구든지 위키에서 게임을 개발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추천되는 바입니다.
* 저는 리버티게임이라는 위키 엔진 기반의 웹 게임 사이트는 위키 엔진의 특성을 잘 살리는 방향으로 추구하여 운영하는 게 바람직하다고 봅니다. 누군가가 게임 기획이라는 틀을 주면 누구든지 게임 기획에 따라 위키에서 게임을 개발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추천되는 바입니다.


== 같이 보기 ==
== 같이 보기 ==
* [[사용자:명진/자일위즈|자일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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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1일 (일) 21:08 기준 최신판

“저는 음악 작업도 합니다.”


사용자 언어 정보
ko-N 이 사용자는 한국어모어입니다.
en-2 This user has intermediate knowledge of English.
언어별 사용자
깊은 수렁.JPG 이 사용자는 깊은 수렁이라는 비참하게 어두운 곳에서 살아남았습니다.

개발 완료[편집 | 원본 편집]

유지 중[편집 | 원본 편집]

개발 중[편집 | 원본 편집]

도입할 만한 확장 기능[편집 | 원본 편집]

기타[편집 | 원본 편집]

  • AuthorProtect, UrlGetParameters: 도입 완료
  • Xbox One 컨트롤러 지원 (진동은 물론)

여담[편집 | 원본 편집]

  • 저는 게임 기획을 위한 이름공간은 필요하지 않다고 봅니다. 그냥 게임을 만들겠다고 하는 것이니 그 게임의 첫 화면에다가 쓰기만 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 저는 리버티게임이라는 위키 엔진 기반의 웹 게임 사이트는 위키 엔진의 특성을 잘 살리는 방향으로 추구하여 운영하는 게 바람직하다고 봅니다. 누군가가 게임 기획이라는 틀을 주면 누구든지 게임 기획에 따라 위키에서 게임을 개발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추천되는 바입니다.

같이 보기[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