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존:오락실/2019년 4월: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백괴게임>Hd219134
(새 문서: <noinclude>{{오락실 보존|2019|4}}</noinclude>)
 
백괴게임>아라
1번째 줄: 1번째 줄:
<noinclude>{{오락실 보존|2019|4}}</noinclude>
<noinclude>{{오락실 보존|2019|4}}</noinclude>
== 백괴게임에 진동과 Xbox One 컨트롤러를 지원해주고 싶습니다. ==
안녕하세요. 아라입니다.
백괴게임이 플래시만큼 그래픽이 뛰어난 게임이 주로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기기의 진동과 Xbox One 컨트롤러 및 진동을 지원해주고 싶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URL get을 통해 vib 변수가 1이면 게임 진행 중 진동을 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어떻게 vib 변수를 common.js에서 읽어올 수 있을까요? --[[User:아라|아라]]<small>는 다 알아</small> ([[User talk:아라|토론]]) 2019년 4월 5일 (금) 16:46 (KST)

2019년 4월 5일 (금) 16:46 판


Korean.culture-PC.bang-01.jpg
리버티게임 오락실
2019년 4월
새 글 쓰기
새로 고침

전체 보존문서 목록


백괴게임에 진동과 Xbox One 컨트롤러를 지원해주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아라입니다.

백괴게임이 플래시만큼 그래픽이 뛰어난 게임이 주로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기기의 진동과 Xbox One 컨트롤러 및 진동을 지원해주고 싶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URL get을 통해 vib 변수가 1이면 게임 진행 중 진동을 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어떻게 vib 변수를 common.js에서 읽어올 수 있을까요?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9년 4월 5일 (금) 16:46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