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존:오락실/2019년 4월: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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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괴게임>Lemminkäine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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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상황에 따라 진동 시간을 페이지에 지정된 시간대로 진동을 구현하고 싶은데, 함수 실행시 일단은 시간을 100으로 했습니다. --[[User:아라|아라]]<small>는 다 알아</small> ([[User talk:아라|토론]]) 2019년 4월 7일 (일) 15:35 (KST) | 특정 상황에 따라 진동 시간을 페이지에 지정된 시간대로 진동을 구현하고 싶은데, 함수 실행시 일단은 시간을 100으로 했습니다. --[[User:아라|아라]]<small>는 다 알아</small> ([[User talk:아라|토론]]) 2019년 4월 7일 (일) 15:35 (KST) | ||
:[https://developer.mozilla.org/en-US/docs/Games/Techniques/Controls_Gamepad_API 컨트롤러 API]까지는 찾았으나 (그나마도 [https://developer.mozilla.org/en-US/docs/Web/API/Gamepad_API Draft에 일부는 크롬에서 지원을 아예 안 하네요]), 진동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는 찾아도 안 나오네요. 자바스크립트로 가능한가 찾아 보니 {{주석|NPM 패키지|NPM은 Node.js 패키지 매니저인데, Node.js는 서버 사이드이므로 여기와는 무관한 이야기죠.}}밖에 안 나옵니다. 어떻게 가능하다는 건가요? --{{사용자:Lemminkäinen/서명}} 2019년 4월 22일 (월) 20:29 (KST) | :[https://developer.mozilla.org/en-US/docs/Games/Techniques/Controls_Gamepad_API 컨트롤러 API]까지는 찾았으나 (그나마도 [https://developer.mozilla.org/en-US/docs/Web/API/Gamepad_API Draft에 일부는 크롬에서 지원을 아예 안 하네요]), 진동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는 찾아도 안 나오네요. 자바스크립트로 가능한가 찾아 보니 {{주석|NPM 패키지|NPM은 Node.js 패키지 매니저인데, Node.js는 서버 사이드이므로 여기와는 무관한 이야기죠.}}밖에 안 나옵니다. 어떻게 가능하다는 건가요? --{{사용자:Lemminkäinen/서명}} 2019년 4월 22일 (월) 20:29 (KST) | ||
:: [[미디어위키:Common.js]] 맨 밑에서 해당 구문을 볼 수 있고 킹갓-구글에 물어본 결과 [https://html5gamepad.com/for-developers 이런 페이지를 찾았습니다.] 참고로 윈도우10 크롬73에서 엑스박스원 유선연결로 진동도 되고 모든 버튼인식이 됩니다. --{{사용자:ㅁㅁㅁㅁㅁㅁㅁ/명서}} 2019년 4월 22일 (월) 21:48 (KS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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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괴게임에 진동과 Xbox One 컨트롤러를 지원해주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아라입니다.
백괴게임이 플래시만큼 그래픽이 뛰어난 게임이 주로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기기의 진동과 Xbox One 컨트롤러 및 진동을 지원해주고 싶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URL get을 통해 vib 변수가 1이면 게임 진행 중 진동을 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어떻게 vib 변수를 common.js에서 읽어올 수 있을까요?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9년 4월 5일 (금) 16:46 (KST)
- 단순 urlget을 의미하시는 것이라면, 이곳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 문자 뒤로 자른 뒤 '&' 문자를 기준으로 나누면 됩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9년 4월 5일 (금) 18:02 (KST) - BANIP 님은 geturlSearch(location) 함수를 만들어서 변수를 그 함수로 지정한 다음에 변수.urlget로 불러오는 방법을 쓰셨습니다. 함수가 커먼자스에 나와있으니 그대로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9년 4월 5일 (금) 22:43 (KST)
오늘(4월 6일) 새벽, 제가 진동과 관련된 id를 인식하는 경우, 기기에서 진동을 할 수 있도록 미디어위키의 common.js에 추가하였으나, 현재 작동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제 사용자 common.js 적용의 경우 게임 컨트롤러의 진동이 되지를 않습니다.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9년 4월 6일 (토) 13:12 (KST)
- 함수만 써놓고 함수 작동을 안 시켰네요.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9년 4월 6일 (토) 14:27 (KST)
특정 상황에 따라 진동 시간을 페이지에 지정된 시간대로 진동을 구현하고 싶은데, 함수 실행시 일단은 시간을 100으로 했습니다. --아라는 다 알아 (토론) 2019년 4월 7일 (일) 15:35 (KST)
- 컨트롤러 API까지는 찾았으나 (그나마도 Draft에 일부는 크롬에서 지원을 아예 안 하네요), 진동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는 찾아도 안 나오네요. 자바스크립트로 가능한가 찾아 보니 NPM 패키지밖에 안 나옵니다. 어떻게 가능하다는 건가요? --Lausui Lieto "Lemminkäinen" 2019년 4월 22일 (월) 20:29 (KST)
- 미디어위키:Common.js 맨 밑에서 해당 구문을 볼 수 있고 킹갓-구글에 물어본 결과 이런 페이지를 찾았습니다. 참고로 윈도우10 크롬73에서 엑스박스원 유선연결로 진동도 되고 모든 버튼인식이 됩니다. --ㅁㅁㅁㅁㅁㅁㅁ (토론) 2019년 4월 22일 (월) 21:48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