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교역마을: 두 판 사이의 차이
마지막 의견: 2018년 3월 3일 (토) (Regurus님) - 주제: 잡담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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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 시작 자원을 밀로 하셔서... 소야 물론 밀 기르시는 분과의 교역이 필요하다 하고, 교역도 바로 이제 막 오픈되었다지만, 그래도 사과 선택률이 너무 떨어지네요.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26일 (월) 10:12 (KST) | :대부분 시작 자원을 밀로 하셔서... 소야 물론 밀 기르시는 분과의 교역이 필요하다 하고, 교역도 바로 이제 막 오픈되었다지만, 그래도 사과 선택률이 너무 떨어지네요.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2월 26일 (월) 10:12 (KST) | ||
::그러면 사과를 필요로 하는 자원을 새로 만드는 건 어떨까요? 예를 들면 과일 껍질 등을 잘 먹는 돼지라던가. {{사용자:Js091213/서명}} 2018년 2월 26일 (월) 18:59 (KST) | ::그러면 사과를 필요로 하는 자원을 새로 만드는 건 어떨까요? 예를 들면 과일 껍질 등을 잘 먹는 돼지라던가. {{사용자:Js091213/서명}} 2018년 2월 26일 (월) 18:59 (KST) | ||
:::제가 사과를 가지고 있는데... 링크가 안 되요...--{{사용자:Regurus/서명}} 2018년 3월 3일 (토) 19:17 (KST) | |||
== 20180303 업데이트 == | == 20180303 업데이트 == | ||
새 식량자원으로 잉여노동력으로 마구마구 채취 가능한 조개가 추가되었습니다. 신석기시대 조개더미에서 아이디어를 땄습니다. 또 이제 평소에 노동력을 사용하지 않는 생산 시설을 턴을 보내지도 않고 마구마구 생산하는 행위 역시 금지됩니다. 혹시나 밀 플레이가 어려우시다거나 밀 지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가 다 굶어죽어버린다던가, 이 업데이트로 버그가 생겼다면 바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3월 3일 (토) 01:42 (KST) | 새 식량자원으로 잉여노동력으로 마구마구 채취 가능한 조개가 추가되었습니다. 신석기시대 조개더미에서 아이디어를 땄습니다. 또 이제 평소에 노동력을 사용하지 않는 생산 시설을 턴을 보내지도 않고 마구마구 생산하는 행위 역시 금지됩니다. 혹시나 밀 플레이가 어려우시다거나 밀 지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가 다 굶어죽어버린다던가, 이 업데이트로 버그가 생겼다면 바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3월 3일 (토) 01:42 (KST) | ||
:밀 지원에도 불구하고 소 플레이가 지나치게 어렵다는 것을 확인, 소 시작시에 초기 밀이 추가됩니다. 교역이 지원되자마자 시작자원으로 소를 선택하셔서 고통받으신 분들에게는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물론, 여전히 타 사용자의 밀 지원이 필요합니다. 초기 밀 가지고는 3턴도 버티기 어렵거든요.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3월 3일 (토) 01:59 (KST) | :밀 지원에도 불구하고 소 플레이가 지나치게 어렵다는 것을 확인, 소 시작시에 초기 밀이 추가됩니다. 교역이 지원되자마자 시작자원으로 소를 선택하셔서 고통받으신 분들에게는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물론, 여전히 타 사용자의 밀 지원이 필요합니다. 초기 밀 가지고는 3턴도 버티기 어렵거든요. by [[사용자:Manymaster|manymaster]] ([[사용자토론:Manymaster|토론]]|[[특수기능:기여/Manymaster|기여]]) 2018년 3월 3일 (토) 01:59 (KST) |
2018년 3월 3일 (토) 19:17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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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Norm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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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하고 다른 자원 바꾸실 분 구합니다 —Js091213 (토론) 2018년 2월 26일 (월) 08:30 (KST)
- 대부분 시작 자원을 밀로 하셔서... 소야 물론 밀 기르시는 분과의 교역이 필요하다 하고, 교역도 바로 이제 막 오픈되었다지만, 그래도 사과 선택률이 너무 떨어지네요.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2월 26일 (월) 10:12 (KST)
20180303 업데이트
새 식량자원으로 잉여노동력으로 마구마구 채취 가능한 조개가 추가되었습니다. 신석기시대 조개더미에서 아이디어를 땄습니다. 또 이제 평소에 노동력을 사용하지 않는 생산 시설을 턴을 보내지도 않고 마구마구 생산하는 행위 역시 금지됩니다. 혹시나 밀 플레이가 어려우시다거나 밀 지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가 다 굶어죽어버린다던가, 이 업데이트로 버그가 생겼다면 바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3일 (토) 01:42 (KST)
- 밀 지원에도 불구하고 소 플레이가 지나치게 어렵다는 것을 확인, 소 시작시에 초기 밀이 추가됩니다. 교역이 지원되자마자 시작자원으로 소를 선택하셔서 고통받으신 분들에게는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물론, 여전히 타 사용자의 밀 지원이 필요합니다. 초기 밀 가지고는 3턴도 버티기 어렵거든요.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3월 3일 (토) 01:59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