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Bd3076/UncyBeat: 두 판 사이의 차이
보이기
마지막 의견: 2018년 7월 29일 (일) (Comjun04님) - 주제: v1.1 업데이트
백괴게임>Bd3076 |
리버티게임>초코나무숲 잔글 문자열 찾아 바꾸기 - "{{게임토론 메뉴}}" 문자열을 "{{평론/메뉴}}" 문자열로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평론/메뉴}}{{목차오른쪽}} | ||
== 이 게임 평가하기 == | == 이 게임 평가하기 == | ||
=== 죽여준다 (Awesome!) === | === 죽여준다 (Awesome!) === |
2020년 2월 12일 (수) 13:05 판
이 게임 평가하기
죽여준다 (Awesome!)
기대이상 (Cool~)
- 참신하네요. 앞으로도 많은 레벨이 추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레벨마다 자스설치--Comjun04 (토론) 2018년 7월 27일 (금) 11:17 (KST)- 자스는 하나로 충분합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이 도구를 사용하면 특정 사용자의 모든 이름공간에서 편집 횟수를 볼 수 있습니다.
- 자스는 하나로 충분합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27일 (금) 17:25 (KST)
- 그럼 레벨 업데이트 때마다 같은 자스를 계속 업데이트해야 하나요? --Comjun04 (토론) 2018년 7월 29일 (일) 17:08 (KST)
- 네. 레벨 데이터만 추가하면 되니까요. 그 점을 이용해서 사용자 레벨도 구현할 생각입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이 도구를 사용하면 특정 사용자의 모든 이름공간에서 편집 횟수를 볼 수 있습니다.
- 네. 레벨 데이터만 추가하면 되니까요. 그 점을 이용해서 사용자 레벨도 구현할 생각입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 그럼 레벨 업데이트 때마다 같은 자스를 계속 업데이트해야 하나요? --Comjun04 (토론) 2018년 7월 29일 (일) 17:08 (KST)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30일 (월) 10:09 (KST)
보통 (Normal)
후지다 (Bad)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잡담하기
백괴리겜 java 포팅(?) 작업 끝나는 대로 이것도 포팅해볼 생각입니다. 근데 포팅이란 표현이 맞는건지... --Comjun04 (토론) 2018년 7월 27일 (금) 11:17 (KST)
v1.1 업데이트
곧 v1.1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게임 완성된 지 얼마나 됐다고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을 예정입니다.
- 레벨 추가.
- 유저 레벨 추가. (직접 레벨을 만들어 볼 수 있음.)
- 점수 공유 시스템 추가.
이 도구를 사용하면 특정 사용자의 모든 이름공간에서 편집 횟수를 볼 수 있습니다.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27일 (금) 17:31 (KST)
- 유저 레벨 저장도 되나요? --Comjun04 (토론) 2018년 7월 29일 (일) 17:08 (KST)
- 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이 도구를 사용하면 특정 사용자의 모든 이름공간에서 편집 횟수를 볼 수 있습니다.
- 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7월 30일 (월) 10:10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