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Naesung~1: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마지막 의견: 2018년 3월 3일 (토) (Minseo0388님) - 주제: Project Unlazy
백괴게임>Naesung~1
백괴게임>산천대국 시장
107번째 줄: 107번째 줄:
같이 만들어도 될까요? --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3월 2일 (금) 18:10 (KST)
같이 만들어도 될까요? -- {{:사용자:Bd3076/서명}} 2018년 3월 2일 (금) 18:10 (KST)
::글쎄요......제가 생각하는 발전 방향이 개인적으로 있어서......힘들 것 같긴 하지만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사:Minseo0388/서명}} 2018년 3월 3일 (토) 23:47 (KST)
::글쎄요......제가 생각하는 발전 방향이 개인적으로 있어서......힘들 것 같긴 하지만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사:Minseo0388/서명}} 2018년 3월 3일 (토) 23:47 (KST)
== 발전소 질문에 답변하여 주십시오. ==
[[괴:발전소/국가 게임 정리2]]에서 제가 내성국 토론에 질문한 내용에 제작자로서 답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이 답변을 보고 투표를 하겠습니다. --{{사용자:산천대국 시장/서명}} 2018년 3월 10일 (토) 19:10 (KST)

2018년 3월 10일 (토) 19:10 판

사용자:Minseo0388/메뉴

Gnome-help-faq.svg Minseo0388의 토론 문서입니다!

  • Minseo0388의 사용자토론 문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할 말이 있으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적어주십시오.
  • 새 의견은 토론 문서의 가장 아래 부분에 적으시면 됩니다.
  • 사용자 토론 문서이므로 예의에 맞는 글 부탁드립니다.
보존 문서


Add a New Discussion


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Red check.svg
꼭 지켜주세요!
완료된 토론은 90일마다 보존 문서로 옮기게 됩니다. (개인 사정으로 보존 문서로 옮겨지지 않을 경우도 있습니다.)
보존된 사용자 토론 내용(1)을 보려면 여기(1)로 들어가세요.
재미있는 얘기는 여기(2)서 해주세요.
Red check.svg
꼭 지켜주세요!
The discussion is transferred to the archive every 90 days. (In some cases, it will not be transferred to the archive for personal reasons.) Enter (1) to view the preserved user discussions. Tell me something interesting (2).

기여 1000회 축하 괴스타

1000번양아치.png 천괴스타
저는 Minseo0388님이 기여 1000회를 축하하며 괴스타를 드립니다. --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월 10일 (수) 18:29 (KST)답변[답변]
감사합니다. 더욱 발전하는 Minseo0388이 되겠습니다.--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1월 8일 (월) 19:08 (KST)답변[답변]

한국 전쟁에 대하여

한국 전쟁 게임에 각 지역마다 보스를 넣으려고 합니다. Minseo0388 님을 넣어도 될까요? 그리고 된다면 어느 지역에 사시는지도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월 14일 (일) 15:05 (KST)답변[답변]

Minseo0388님 역시 부산에 살고 계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Js091213 (토론) 2018년 1월 14일 (일) 15:06 (KST)답변[답변]
그렇군요. 그럼 이분은 울산으로...--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월 14일 (일) 15:08 (KST)답변[답변]
저를 울산으로 넣으셔도 됩니다. 저는 울산에서 3년 살았고, 김해에서 학교를 다녔습니다.--—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1월 14일 (일) 15:50 (KST)답변[답변]

주인공 승리시, 패배시 대사를 작성해주세요.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1월 21일 (일) 11:06 (KST)답변[답변]

강산대국 관련

중요직과 남해시장을 한번에 출마할 수 없습니다. 수정 부탁합니다.

--1.233.203.96 2018년 1월 14일 (일) 18:08 (KST)답변[답변]

다중stop 틀

틀은 대개 잦은 빈도로 사용되지만 그 코드가 너무 길어 일일히 직접 쓰기 불편한 글귀, 둘러보기 상자 등이 있을 때 사용됩니다. 그러나 귀하께서 생성하신 다중stop 틀은 이 조건에 충족하지 않을 뿐더러 얼마든지 일반 텍스트나 다른 틀로 대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음성직 (토론) 2018년 1월 14일 (일) 19:04 (KST)답변[답변]

다른 틀로 대체하겠습니다.--—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1월 14일 (일) 19:04 (KST)답변[답변]

강산대국 관련

출마자가 너무 없어 선거를 취소했습니다.--Regurus (토론) 2018년 2월 3일 (토) 08:50 (KST)답변[답변]

음...

개인적으로 장성특별시는 내성국이나 강산대국에 편입되는 것이 발전에 나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산천대국 편입은 무리로 판단하고, 철회하겠습니다. —Js091213 (토론) 2018년 2월 4일 (일) 15:02 (KST)답변[답변]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내성국 스케일이 커지고 있는데......내성특별시에만 30구 4군이 되네요...장성특별시 들어오면 구를 조금 줄일 수 있는데.....지켜보죠.)—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2월 4일 (일) 15:04 (KST)답변[답변]

디스코드 주소

이메일 보냈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10일 (토) 23:48 (KST)답변[답변]

인천국제공항 자기부상철도

대문만 만들어지고 1달 넘게 방치되어 삭제했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16일 (금) 21:20 (KST) 하지만 나중에 다시 개발할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2월 16일 (금) 21:21 (KST)답변[답변]

{{NSW}}

오류 수정했습니다. 이제 정상적으로 돌아갈 겁니다. 참고로, 돈을 지출하려면 첫 번째 매개변수를 음수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보니까 님이 한쪽에는 백괴광역시 시스템을, 한쪽에는 산천대국 시스템을 복사하시면서 오류가 생겼더라고요.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17일 (토) 10:13 (KST)답변[답변]

{{하위문서}}

전 그다지 필요하지 않는 것 같은데요? 기존 {{미궁}} 틀을 사용해도 충분합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18일 (일) 17:43 (KST)답변[답변]

전 극히 필요한데... 노가다를 줄일수 있습니당--—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2월 18일 (일) 17:44 (KST)답변[답변]
역시 예상대로네요. 기존문서링크 문서에서 하위 문서에 접속할 때는 {{미궁|기존문서링크/하위문서}} 대신 {{미궁|/하위문서}} 식으로만 해도 됩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18일 (일) 17:45 (KST)답변[답변]
그러면 하위문서2를 하위문서로하는것이—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2월 18일 (일) 17:47 (KST)답변[답변]
하위문서 2 틀도 비슷하잖아요? 셋 다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18일 (일) 17:48 (KST)답변[답변]
그러면 사용자:minseo0388/이름 식으로 옮겨주세요.—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2월 18일 (일) 17:49 (KST)답변[답변]
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18일 (일) 17:49 (KST)답변[답변]

한글 입력기

같이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24일 (토) 15:52 (KST)답변[답변]

그냥 그거 복붙하면 ㅂ ㅗ ㄱ ㅂ ㅜ ㅌ 식으로 될것 같네요.—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2월 24일 (토) 15:53 (KST)답변[답변]
합치는 것까지 고려를—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2월 24일 (토) 15:54 (KST)답변[답변]
해야죠.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2월 24일 (토) 15:59 (KST)답변[답변]
굳이 도와 드린다면 <inputbox>를 참고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이의섭(사토|기여|노 백괴게임, 노 잼)2018년 2월 24일 (토) 16:10 (KST)답변[답변]
음... 하나 첨언한다면 한글 입력기는 일반 영문자 입력기와 같은 방법으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입력하는 각 낱자를 조합이 되게 하여 한글 한 글자가 나오게 해야 할 것인데, 이는 세벌식(...) 자판을 이용한다면 매우 쉽게 만들 수 있을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표준 자판으로 하려면 첫소리 낱자와 끝소리 낱자가 구분이 되지 않기 때문에 매우 복잡한 방법과 절차를 거쳐야 한글 한 글자가 나올 수 있죠. — 리만 2018년 2월 24일 (토) 19:13 (KST)답변[답변]

설정놀음

지금 백겜에서 설정놀음을 오랜만에 줄이려고 하는데 이용자분들의 의견들이 필요하여 올립니다. 일단은 가장 규모가 큰 것부터 하려고 합니다. 산천대국의 설정놀음 요소를 적어주세요. —Js091213 (토론) 2018년 2월 24일 (토) 16:14 (KST)답변[답변]

Project Unlazy 인수 관련

안녕하세요? Project Unlazy 개발 포기자 manymaster입니다. 인수 의사를 밝혀서 제가 제 사토에 답변을 남기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아무런 답변이 없어서 사토에 글을 남깁니다. 인수하신다면, 꼭 완성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어느 쪽이든 인수하겠다는 재답변을 남기고 개발 재개에 들어간다면 인수 처리하겠습니다. by manymaster (토론|기여) 2018년 2월 27일 (화) 22:48 (KST)답변[답변]

Project Unlazy

같이 만들어도 될까요? -- Bd3076 (토론) (둘러보기)기여 횟수:
만든 게임: Bd3076의 게임
2018년 3월 2일 (금) 18:10 (KST)답변[답변]

글쎄요......제가 생각하는 발전 방향이 개인적으로 있어서......힘들 것 같긴 하지만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Minseo0388 (토론) (기여 수: 2500+) (E-mail) 2018년 3월 3일 (토) 23:47 (KST)답변[답변]

발전소 질문에 답변하여 주십시오.

괴:발전소/국가 게임 정리2에서 제가 내성국 토론에 질문한 내용에 제작자로서 답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이 답변을 보고 투표를 하겠습니다. --사용자:산천대국 시장/서명 2018년 3월 10일 (토) 19:10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