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이의섭/UI: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백괴게임>이의섭
편집 요약 없음
백괴게임>이의섭
편집 요약 없음
23번째 줄: 23번째 줄:


2018.6.13 정말 오랫만의 고민입니다. '계정 초기화' 기능이 게임의 재미를 해칠 지 걱정입니다. 몰론 아닐 수도 있습니다만...
2018.6.13 정말 오랫만의 고민입니다. '계정 초기화' 기능이 게임의 재미를 해칠 지 걱정입니다. 몰론 아닐 수도 있습니다만...
2018.6.29 DB 해킹 이야기가 나왔지만, 저는 백괴광역시 내 해킹 규제를 안 하려고 합니다. 애초에 숫자가 1억이 되었다고 별로 바뀌는 것 없고, 2018년 6월 현재로는 써 먹을 곳이 없습니다. 즉, 백괴광역시 같이 게임이 99%가 개인 플레이인 경우, 해킹을 한다는 것은 의미도 없고, '''나 이 게임 재미없게 할래'''라고 선서를 하는 거랑 다르지가 않아서 규제를 안 하렵니다. 게다가 일일히 잡는 것도 귀찮습니다. 게다가 계정도 그냥 많은 게 아니라서... 규제를 할 대상은 오랫동안 쓰이지 않은 계정과 차단당한 계정이라고 해야 할까요...?

2018년 6월 29일 (금) 17:35 판

백괴광역시 계정 정보
백괴낚시nt.svg

이름  

백괴광역시를 재미있게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백괴광역시 계정에 로그인해 주세요.

( 로그인하기 )

댓글

현재 텍스쳐 제작도 고려해 보고 있습니다.

텍스쳐 1: 메인보드: gradient(#ffaaaa,#aaaaff) 텍스쳐 1: 상단:rgba(192, 00, 00, 1)

2018.5.25 현재 텍스쳐 이름은... 윈도 고전일 것 같습니다. 색조가 윈도 2000 아니면 ME 느낌 나는군요.

2018.5.26 오베 시작할 생각이 있습니다. 5.26 현재에도 오베입니다만...오베는 오른쪽 베스트가 아니라 오픈 베타를 말합니다. 텍스쳐는 사용자들 조언을 얻는 곳이 좋겠습니다.

2018.5.26 잉어 위치를 조금 내렸습니다. 너무 위쪽에 있으니까 프린트가 이상하게 된 느낌이 드는군요. 그리고, 색조를 조금 바꾸었습니다. 색에 민감하신 분들은 바뀐 걸 눈치 채셨을 것입니다. 그리고, 오베 준비 끝! 이제 백괴광역시/집 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2018.5.27 와... 이것만 하고 쉬어야겠다라는 생각이 날 정도로 어려웠습니다. 일단요, 1.1로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그리고 세이브 지점도 제작했는데욬ㅋ

2018.6.13 정말 오랫만의 고민입니다. '계정 초기화' 기능이 게임의 재미를 해칠 지 걱정입니다. 몰론 아닐 수도 있습니다만...

2018.6.29 DB 해킹 이야기가 나왔지만, 저는 백괴광역시 내 해킹 규제를 안 하려고 합니다. 애초에 숫자가 1억이 되었다고 별로 바뀌는 것 없고, 2018년 6월 현재로는 써 먹을 곳이 없습니다. 즉, 백괴광역시 같이 게임이 99%가 개인 플레이인 경우, 해킹을 한다는 것은 의미도 없고, 나 이 게임 재미없게 할래라고 선서를 하는 거랑 다르지가 않아서 규제를 안 하렵니다. 게다가 일일히 잡는 것도 귀찮습니다. 게다가 계정도 그냥 많은 게 아니라서... 규제를 할 대상은 오랫동안 쓰이지 않은 계정과 차단당한 계정이라고 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