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이의섭/동올/1차: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백괴게임>이의섭
편집 요약 없음
백괴게임>이의섭
잔글편집 요약 없음
216번째 줄: 216번째 줄:
* {{사:이의섭/동올링크|영격|+3}}
* {{사:이의섭/동올링크|영격|+3}}
|25=
|25=
동방프로젝트의 격투 게임과 문화첩 계열 작품들을 제외한 몇몇 작품들은 C를 치는 것을 통해 특수한 커맨드를 발동시킬 수 있다. 그 특수 커맨드의 이름과, 등장 작품을 쓰시오.
* {{사:이의섭/동올링크|동방천공장, 트랜스 모드|-1}}
* {{사:이의섭/동올링크|동방신령묘, 트랜스 모드|+3}}
* {{사:이의섭/동올링크|동방신령묘, 계절 해방|-1}}
* {{사:이의섭/동올링크|동방천공장, 시스 모드|-1}}
|26=
|26=
|27=
사람이 제작한 모든 소프트웨어는 버그가 존재한다. 동방프로젝트도 그렇다. 동방프로젝트의 버그 중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것은?
 
* {{사:이의섭/동올링크|동방풍신록의 마리사 B라는 기체의 파워가 특정 범위 내에 있을 때 화력이 비정상적으로 증가하는 버그. 초마리사라고 불린다.|-1}}
* {{사:이의섭/동올링크|동방감주전에서 그레이즈를 생성할 시, 게임의 속도, 특히 아이템이 화면 상단에서 떨어지는 속도가 과하게 느려지는 버그.|+3}}
* {{사:이의섭/동올링크|동방신령묘 엑스트라에서 한 스펠 카드를 노봄 노피탄으로 격파했을 때 생기는 게임 튕김 오류|-1}}
* {{사:이의섭/동올링크|동방휘침성의 1.00a 버전에서 키진 세이자의 스펠이 시전될 동안, 특수한 키를 눌러 화면을 창모드에서 풀모드 또는 그 반대로 바꾼다면 화면 전환 및 회전이 해제되는 버그.|-1}}
 
|27=동방프로젝트에도 더미 데이터는 존재한다. 다음 중, 현재까지 밝혀진 더미 데이터가 아닌 것은?
* {{사:이의섭/동올링크|사츠키 린(동방홍마향?)의 스프라이트|-1}}
* {{사:이의섭/동올링크|와카사기히메의 헤엄치는 스프라이트|}}
* {{사:이의섭/동올링크|키신 사구메의 패배 스프라이트|-1}}
* {{사:이의섭/동올링크|오오나마즈(동방비상천칙)의 스프라이트|+3}}
|28=
|28=
|29=
|29=

2018년 9월 27일 (목) 19:18 판

안녕하십니까, 이 시험은 동방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 이하 동덕들의 능력을 시험하기 위한 시험입니다.

한 문제당 삼 점이 배당되며, 문제를 틀릴 경우에는 일 점이 감소됩니다. 단, 정답이 두 개인 경우도 있습니다. 화학 올림피아드 같지만... 알 게 뭡니까. 그리고 문제를 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십 문제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작해... 아, 잠깐, 제발 모코우 날개를 펼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