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Senouis/RPGinCity.js: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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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t Battlelink = new mw.Uri(Currentlink); | let Battlelink = new mw.Uri(Currentlink);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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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t queryparams = Battlelink.query; | let queryparams = Battlelink.query.prototype; | ||
// 이제 필요한 값을 구해 화면에 표시한다. | // 이제 필요한 값을 구해 화면에 표시한다. | ||
// 플레이어 체력부터... | // 플레이어 체력부터... |
2020년 12월 2일 (수) 15:47 판
let usernameStr = mw.user.getName();
let currentpage = mw.config.get("wgPageName");
console.log(currentpage);
function RPGinCity_Title() {
let startbuttondiv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Start");
if (startbuttondiv !== null){
if (usernameStr === null) {
startbuttondiv.innerHTML = "<p>로그인이 필요합니다</p>";
} else {
let UserDBTitle = new mw.Title("사용자:"+usernameStr+"/RPG in City.json", 2);
if (UserDBTitle.exists === true){
startbuttondiv.innerHTML = "<p><big><a href=\""+mw.util.getUrl(UserDBTitle.toText())+ "\">계속하기</a></big></p>";
} else {
startbuttondiv.innerHTML = "<p><big><a href=\""+mw.util.getUrl(UserDBTitle.toText(),{action: 'edit', preload : '틀:RPG_in_City_DB_양식', summary:'생성'})+ "\">새 데이터 만들기</a></big></p>";
}
}
}
}
function RPGinCity_GoToCheckpoint () {
let JSONDatalist =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mw-json-value");
if (currentpage === ("사용자:"+usernameStr+"/RPG_in_City.json") && JSONDatalist.length !== 0) {
let MWContent = document.getElementById("mw-content-text");
let GotoLink= document.createElement("a");
GotoLink.href = mw.util.getUrl((JSONDatalist[0].innerText.substring(1, JSONDatalist[0].innerText.length-1)));
console.log(GotoLink.href);
GotoLink.innerText = "게임 계속하기";
MWContent.appendChild(GotoLink);
}
}
function RPGinCity_Callback_fetchUserInformation(jsonfile) {
let playerinfo =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Playerinfo");
let LevelUpButton = document.getElementById("LevelUp");
playerinfo[0].innerText = jsonfile.레벨;
playerinfo[1].innerText = jsonfile.체력;
playerinfo[2].innerText = jsonfile.경험치;
playerinfo[3].innerText = jsonfile.잼;
playerinfo[4].innerText = jsonfile.배쨈;
playerinfo[5].innerText = jsonfile.차단폭탄;
playerinfo[6].innerText = jsonfile.돈;
playerinfo[7].innerText = jsonfile.무기;
if (jsonfile.경험치 > 128 && jsonfile.레벨 + jsonfile.경험치 /128 <= 50) {
LevelUpButton.innerHTML = "<a href= \"https://libertygame.miraheze.org/wiki/RPG_in_City/레벨_업\">레벨 업!</a>";
}
// RPG in City/집 쉬기 기능
let RestingInHouse = document.getElementById("House");
if (RestingInHouse !== undefined && jsonfile.체력 < jsonfile.레벨 * 16){
RestingInHouse.innerText = "너는 한숨 자고 개운한 마음으로 집을 나가려고 한다.\n[[/회복|쉬기]]";
}
// RPG in City 전투 관련 틀
let GetReadyToBattle = document.getElementById("BattleLink");
if (GetReadyToBattle !== undefined) {
let Currentlink = mw.util.getUrl();
let Battlelink = new mw.Uri(Currentlink);
console.log("building battle phase...");
let queryparams = Battlelink.query.prototype;
// 이제 필요한 값을 구해 화면에 표시한다.
// 플레이어 체력부터...
playerhealth = document.getElementById("playerhealth");
if (playerhealth !== undefined) {
let mhp = queryparams.mhp; // mhp는 undefined일 수 있다.
if (mhp === undefined)
playerhealth.innerText = jsonfile.체력;
else
playerhealth.innerText = mhp;
}
//적의 레벨
enemylevel = document.getElementById("enemylevel");
if (enemylevel !== undefined) {
enemylevel.innerText = queryparams.elevel; // ep는 항상 undefined이 아니다.
}
//적의 체력
enemyhealth = document.getElementById("enemyhealth");
if (enemyhealth !== undefined) {
enemyhealth.innerText = queryparams.ehp; // ep는 항상 undefined이 아니다.
}
}
}
// ----------------------------------------------------Main------------------------------------------------------------
if (currentpage === "RPG in City") {
RPGinCity_Title();
}
else if (currentpage === "사용자:"+usernameStr+"/RPG in City.json"){
RPGinCity_GoToCheckpoint();
}
else if (currentpage.substring(0,11) == "RPG_in_City") { // in game but not in title screen
console.log("fetching player info...");
fetch("https://libertygame.miraheze.org/w/index.php?title="+"사용자:"+usernameStr+"/RPG_in_City.json"+"&action=raw")
.then(response => response.json())
.then(response => RPGinCity_Callback_fetchUserInformation(respon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