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Senouis/RPGinCity.js: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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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 요약 없음
imported>Senouis
(플레이어 차례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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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t usernameStr = mw.user.getName();
const usernameStr = mw.user.getName();
let currentpage = mw.config.get("wgPageName");
const currentpage = mw.config.get("wgPageName");
console.log(currentpage);
console.log(currentpage);


30번째 줄: 30번째 줄:
MWContent.appendChild(GotoLink);
MWContent.appendChild(GotoLink);
}
}
}
function RPGinCity_pushFightInfo(targetUri, Mhp, Ehp, Jam, PJam, BanBomb, Etype, Elevel, Turn) {
targetUri.extend({mhp:Mhp});
targetUri.extend({ehp:Ehp});
targetUri.extend({j:Jam});
targetUri.extend({bj:PJam});
targetUri.extend({bb:BanBomb});
targetUri.extend({etype:Etype});
targetUri.extend({elevel:Elevel});
targetUri.extend({turn:Turn});
return targetUri;
}
}


function RPGinCity_Callback_fetchUserInformation(jsonfile) {
function RPGinCity_Callback_fetchUserInformation(jsonfile) {
// 정보 틀 관련
let playerinfo =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Playerinfo");
let playerinfo =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Playerinfo");
let LevelUpButton = document.getElementById("LevelUp");
let LevelUpButton = document.getElementById("LevelUp");
49번째 줄: 62번째 줄:
let RestingInHouse = document.getElementById("House");
let RestingInHouse = document.getElementById("House");
if (RestingInHouse !== undefined && jsonfile.체력 < jsonfile.레벨 * 16){
if (RestingInHouse !== undefined && jsonfile.체력 < jsonfile.레벨 * 16){
RestingInHouse.innerText = "너는 한숨 자고 개운한 마음으로 집을 나가려고 한다.\n[[/회복|쉬기]]";
RestingInHouse.innerText = "너는 한숨 자고 개운한 마음으로 이곳을 나가려고 한다.\n[[/회복|쉬기]]";
}
}
// RPG in City 전투 관련
// RPG in City 전투 관련 스크립트
let GetReadyToBattle = document.getElementById("BattleLink");
let Battlelink = new mw.Uri(window.location.href);
if (GetReadyToBattle !== undefined) {
console.log("building battle phase...");
let Currentlink = window.location.href;
let queryparams = Battlelink.query;
let Battlelink = new mw.Uri(Currentlink);
// 이제 필요한 값을 구해 화면에 표시한다.
console.log("building battle phase...");
// 플레이어 체력부터...
let queryparams = Battlelink.query;
let playerhealth = document.getElementById("playerhealth");
// 이제 필요한 값을 구해 화면에 표시한다.
if (playerhealth !== undefined) {
// 플레이어 체력부터...
let mhp = queryparams.mhp; // mhp는 undefined일 수 있다.
playerhealth = document.getElementById("playerhealth");
if (mhp === undefined)
if (playerhealth !== undefined) {
playerhealth.innerText = jsonfile.체력;
let mhp = queryparams.mhp; // mhp는 undefined일 수 있다.
else
if (mhp === undefined)
playerhealth.innerText = mhp;
playerhealth.innerText = jsonfile.체력;
}
else
//적의 레벨
playerhealth.innerText = mhp;
let enemylevel = document.getElementById("enemylevel");
}
if (enemylevel !== undefined) {
//적의 레벨
enemylevel.innerText = queryparams.elevel; // ep는 항상 undefined이 아니다.
enemylevel = document.getElementById("enemylevel");
}
if (enemylevel !== undefined) {
//적의 체력
enemylevel.innerText = queryparams.elevel; // ep는 항상 undefined이 아니다.
let enemyhealth = document.getElementById("enemyhealth");
}
if (enemyhealth !== undefined) {
//적의 체력
enemyhealth.innerText = queryparams.ehp; // ep는 항상 undefined이 아니다.
enemyhealth = document.getElementById("enemyhealth");
if (enemyhealth !== undefined) {
enemyhealth.innerText = queryparams.ehp; // ep는 항상 undefined이 아니다.
}
}
}
//공격 페이즈
let nextPhaseUri = new mw.Uri("https://libertygame.miraheze.org/w/index.php?title="+currentpage);
let attackEnemy = document.getElementById("attackEnemy");
let attackEnemyUri = RPGinCity_pushFightInfo(nextPhaseUri.clone(), queryparams.mhp, queryparams.ehp - Math.round(Math.random() * jsonfile.레벨), queryparams.j, queryparams.bj, queryparams.bb, queryparams.etype, queryparams.elevel, 2);
attackEnemy.innerHTML="<a href=\"" + attackEnemyUri.toString() + "\">그냥 공격!</a>";
let useJam = document.getElementById("useJam");
let useJamUri = RPGinCity_pushFightInfo(nextPhaseUri.clone(), jsonfile.체력, queryparams.ehp, queryparams.j, queryparams.bj, queryparams.bb, queryparams.etype, queryparams.elevel, 2);
useJam.innerHTML="<a href=\"" + useJamUri.toString() + "\">잼으로 회복!</a>";
let usePJ = document.getElementById("usePJ");
let usePJUri = RPGinCity_pushFightInfo(nextPhaseUri.clone(), queryparams.mhp, queryparams.ehp - 20, queryparams.j, queryparams.bj, queryparams.bb, queryparams.etype, queryparams.elevel, 2);
usePJ.innerHTML="<a href=\"" + usePJUri.toString() + "\">배쨈 열기!</a>";
let useBanbomb = document.getElementById("useBanbomb");
let useBanbombUri = RPGinCity_pushFightInfo(nextPhaseUri.clone(), queryparams.mhp, queryparams.ehp/2, queryparams.j, queryparams.bj, queryparams.bb, queryparams.etype, queryparams.elevel, 2);
useBanbomb.innerHTML="<a href=\"" + useBanbombUri.toString() + "\">차단폭탄!</a>";
}
}
// ----------------------------------------------------Main------------------------------------------------------------
// ----------------------------------------------------Main------------------------------------------------------------
if (currentpage === "RPG in City") {
if (currentpage === "RPG in City") {

2020년 12월 2일 (수) 17:29 판

const usernameStr = mw.user.getName();
const currentpage = mw.config.get("wgPageName");
console.log(currentpage);


function RPGinCity_Title() {
	let startbuttondiv = document.getElementById("RPGinCityStart");
	if (startbuttondiv !== null){
		if (usernameStr === null) {
			startbuttondiv.innerHTML = "<p>로그인이 필요합니다</p>";
		} else {
			let UserDBTitle = new mw.Title("사용자:"+usernameStr+"/RPG in City.json", 2);
			if (UserDBTitle.exists === true){
				startbuttondiv.innerHTML = "<p><big><a href=\""+mw.util.getUrl(UserDBTitle.toText())+ "\">계속하기</a></big></p>";
			} else { 
				startbuttondiv.innerHTML = "<p><big><a href=\""+mw.util.getUrl(UserDBTitle.toText(),{action: 'edit', preload : '틀:RPG_in_City_DB_양식', summary:'생성'})+ "\">새 데이터 만들기</a></big></p>";
			}
		}
	}
}

function RPGinCity_GoToCheckpoint () {
	let JSONDatalist =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mw-json-value");
	if (currentpage === ("사용자:"+usernameStr+"/RPG_in_City.json") && JSONDatalist.length !== 0) {
		let MWContent = document.getElementById("mw-content-text"); 
		let GotoLink= document.createElement("a");
		GotoLink.href = mw.util.getUrl((JSONDatalist[0].innerText.substring(1, JSONDatalist[0].innerText.length-1)));
		console.log(GotoLink.href);
		GotoLink.innerText = "게임 계속하기";
		MWContent.appendChild(GotoLink);
	}
}

function RPGinCity_pushFightInfo(targetUri, Mhp, Ehp, Jam, PJam, BanBomb, Etype, Elevel, Turn) {
	targetUri.extend({mhp:Mhp});
	targetUri.extend({ehp:Ehp});
	targetUri.extend({j:Jam});
	targetUri.extend({bj:PJam});
	targetUri.extend({bb:BanBomb});
	targetUri.extend({etype:Etype});
	targetUri.extend({elevel:Elevel});
	targetUri.extend({turn:Turn});
	return targetUri;
}

function RPGinCity_Callback_fetchUserInformation(jsonfile) {
	// 정보 틀 관련
	let playerinfo = document.getElementsByClassName("Playerinfo");
	let LevelUpButton = document.getElementById("LevelUp");
	playerinfo[0].innerText = jsonfile.레벨;
	playerinfo[1].innerText = jsonfile.체력;
	playerinfo[2].innerText = jsonfile.경험치;
	playerinfo[3].innerText = jsonfile.;
	playerinfo[4].innerText = jsonfile.배쨈;
	playerinfo[5].innerText = jsonfile.차단폭탄;
	playerinfo[6].innerText = jsonfile.;
	playerinfo[7].innerText = jsonfile.무기;
	if (jsonfile.경험치 > 128 && jsonfile.레벨 + jsonfile.경험치 /128 <= 50) {
		LevelUpButton.innerHTML = "<a href= \"https://libertygame.miraheze.org/wiki/RPG_in_City/레벨_업\">레벨 업!</a>";
	}
	// RPG in City/집 쉬기 기능
	let RestingInHouse = document.getElementById("House");
	if (RestingInHouse !== undefined && jsonfile.체력 < jsonfile.레벨 * 16){
		RestingInHouse.innerText = "너는 한숨 자고 개운한 마음으로 이곳을 나가려고 한다.\n[[/회복|쉬기]]";
	}
	// RPG in City 전투 관련 스크립트
	let Battlelink = new mw.Uri(window.location.href);
	console.log("building battle phase...");
	let queryparams = Battlelink.query;
	// 이제 필요한 값을 구해 화면에 표시한다.
	// 플레이어 체력부터...
	let playerhealth = document.getElementById("playerhealth");
	if (playerhealth !== undefined) {
		let mhp = queryparams.mhp; // mhp는 undefined일 수 있다.
		if (mhp === undefined)
			playerhealth.innerText = jsonfile.체력;
		else
			playerhealth.innerText = mhp;
	}
	//적의 레벨
	let enemylevel = document.getElementById("enemylevel");
	if (enemylevel !== undefined) {
		enemylevel.innerText = queryparams.elevel; // ep는 항상 undefined이 아니다.
	}
	//적의 체력
	let enemyhealth = document.getElementById("enemyhealth");
	if (enemyhealth !== undefined) {
		enemyhealth.innerText = queryparams.ehp; // ep는 항상 undefined이 아니다.
	}
	//공격 페이즈
	let nextPhaseUri = new mw.Uri("https://libertygame.miraheze.org/w/index.php?title="+currentpage);
	let attackEnemy = document.getElementById("attackEnemy");
	let attackEnemyUri = RPGinCity_pushFightInfo(nextPhaseUri.clone(), queryparams.mhp, queryparams.ehp - Math.round(Math.random() * jsonfile.레벨), queryparams.j, queryparams.bj, queryparams.bb, queryparams.etype, queryparams.elevel, 2);
	attackEnemy.innerHTML="<a href=\"" + attackEnemyUri.toString() + "\">그냥 공격!</a>";
	let useJam = document.getElementById("useJam");
	let useJamUri = RPGinCity_pushFightInfo(nextPhaseUri.clone(), jsonfile.체력, queryparams.ehp, queryparams.j, queryparams.bj, queryparams.bb, queryparams.etype, queryparams.elevel, 2);
	useJam.innerHTML="<a href=\"" + useJamUri.toString() + "\">잼으로 회복!</a>";
	let usePJ = document.getElementById("usePJ");
	let usePJUri = RPGinCity_pushFightInfo(nextPhaseUri.clone(), queryparams.mhp, queryparams.ehp - 20, queryparams.j, queryparams.bj, queryparams.bb, queryparams.etype, queryparams.elevel, 2);
	usePJ.innerHTML="<a href=\"" + usePJUri.toString() + "\">배쨈 열기!</a>";
	let useBanbomb = document.getElementById("useBanbomb");
	let useBanbombUri = RPGinCity_pushFightInfo(nextPhaseUri.clone(), queryparams.mhp, queryparams.ehp/2, queryparams.j, queryparams.bj, queryparams.bb, queryparams.etype, queryparams.elevel, 2);
	useBanbomb.innerHTML="<a href=\"" + useBanbombUri.toString() + "\">차단폭탄!</a>";
	
	
	
}


// ----------------------------------------------------Main------------------------------------------------------------
if (currentpage === "RPG in City") {
	RPGinCity_Title();
}
else if (currentpage === "사용자:"+usernameStr+"/RPG in City.json"){
	RPGinCity_GoToCheckpoint();
}
else if (currentpage.substring(0,11) == "RPG_in_City") { // in game but not in title screen
	console.log("fetching player info...");
	fetch("https://libertygame.miraheze.org/w/index.php?title="+"사용자:"+usernameStr+"/RPG_in_City.json"+"&action=raw")
		.then(response => response.json())
		.then(response => RPGinCity_Callback_fetchUserInformation(respon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