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명진/프로젝트 소모회복: 두 판 사이의 차이
< 사용자:명진
imported>명진 (버그) |
imported>명진 (설명을 수정 및 추가) |
||
8번째 줄: | 8번째 줄: | ||
== 규칙 == | == 규칙 == | ||
* 파티원은 가온, 뭉실, 누리 세 명이서 진행하여 기본 최대 에너지 4를 가지고 시작합니다. | * 파티원은 가온, 뭉실, 누리 세 명이서 진행하여 기본 최대 에너지 4를 가지고 시작합니다. | ||
* 장소는 육각형으로 줄을 만들 수 있는 장소는 2곳, 줄을 | * 장소는 육각형으로 줄을 만들 수 있는 장소는 2곳, 줄을 끼워넣는 장소는 4곳이며, 4 웨이브를 진행합니다. | ||
* 파티원이 출발지인 줄을 만들 수 있는 장소로 이동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 * 파티원이 출발지인 줄을 만들 수 있는 장소로 이동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 ||
* 파티원은 턴마다 에너지를 1씩 소모를 하여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 * 파티원은 턴마다 에너지를 1씩 소모를 하여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 ||
16번째 줄: | 16번째 줄: | ||
* 파티원은 줄을 만드는 장소로 간 다음 줄을 하나 만듭니다. | * 파티원은 줄을 만드는 장소로 간 다음 줄을 하나 만듭니다. | ||
* 파티원은 줄을 하나씩만 가질 수 있습니다. | * 파티원은 줄을 하나씩만 가질 수 있습니다. | ||
* 그 다음 파티원은 줄을 | * 그 다음 파티원은 줄을 끼워넣는 장소에 가서 줄을 끼워넣습니다. 줄은 항상 목적지의 반대편에 반지름 길이로 놓여집니다. | ||
* 출발지와 도착지는 줄을 하나만 | * 출발지와 도착지는 줄을 하나만 끼우면 됩니다. 출발지와 도착지 사이의 위치에는 줄을 두 개를 끼워야 합니다. | ||
* 줄은 6분의 1씩 돌릴 수 있습니다. | * 줄은 6분의 1씩 돌릴 수 있습니다. | ||
* 줄을 다른 장소에 끼워 넣습니다. | |||
* 파티원 편의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 줄을 이으면 이기게 됩니다. | * 파티원 편의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 줄을 이으면 이기게 됩니다. | ||
<!--기획 | <!--기획 |
2023년 6월 8일 (목) 13:18 판
가온: 0 장소: 뭉실: 0 장소: 누리: 0 장소:
프로젝트 소모회복은 파티원들의 모든 행동에 에너지가 소모된다는 게임 규칙 아래에 다른 파티원의 회복을 하면서 목적지에 도달하여 그 위치가 파티원 편의 출발지가 되도록 줄을 잇는 보드 파티플레잉 게임입니다.
규칙
- 파티원은 가온, 뭉실, 누리 세 명이서 진행하여 기본 최대 에너지 4를 가지고 시작합니다.
- 장소는 육각형으로 줄을 만들 수 있는 장소는 2곳, 줄을 끼워넣는 장소는 4곳이며, 4 웨이브를 진행합니다.
- 파티원이 출발지인 줄을 만들 수 있는 장소로 이동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 파티원은 턴마다 에너지를 1씩 소모를 하여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 파티원은 동일한 위치에서 턴당 에너지를 1씩 다른 파티원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 파티원의 에너지를 모두 소모하면 쓰러지며, 턴당 나머지 파티원으로부터 에너지를 1씩 가져가며 최대 에너지를 채우면 이를 멈추고 깨어납니다.
- 모든 파티원이 쓰러지면 지게 됩니다.
- 파티원은 줄을 만드는 장소로 간 다음 줄을 하나 만듭니다.
- 파티원은 줄을 하나씩만 가질 수 있습니다.
- 그 다음 파티원은 줄을 끼워넣는 장소에 가서 줄을 끼워넣습니다. 줄은 항상 목적지의 반대편에 반지름 길이로 놓여집니다.
- 출발지와 도착지는 줄을 하나만 끼우면 됩니다. 출발지와 도착지 사이의 위치에는 줄을 두 개를 끼워야 합니다.
- 줄은 6분의 1씩 돌릴 수 있습니다.
- 줄을 다른 장소에 끼워 넣습니다.
- 파티원 편의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 줄을 이으면 이기게 됩니다.
- 미디어위키 웹 버전은 개발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