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괴인생살아가기경찰v/범인잡기: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백괴게임>Wjstjd524
(문서를 비움)
백괴게임>Wjstjd524
잔글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vardefine:항목|{{#expr:{{CGI}} mod 10000}}}}
{{#vardefine:현재돈|{{#expr:({{CGI}} - {{#var:항목}})/10000}}}}
{{#switch:{{#var:항목}}
|1=
==범인잡기==
{{#ifexpr:{{#var:현재돈}} >= 10000|


경찰이 죽었습니다!
*{{CGI|{{#expr:({{#var:현재돈}} - 10000)|돌아가기|page=게:백괴인생살아가기경찰v/play}}
|
{{#ifeq:{{#var:현재돈}}|0|
범인을 잡았습니다!! 
'''경찰청'''에서 포상금을 내렸습니다!
*{{CGI|{{#expr:({{#var:현재돈}} + 100000) *10000 +1|포상금받기|page=게:백괴인생살아가기경찰v/play}}
|
*{{CGI|{{#var:현재돈}}|범인잡기는 RPG 형식으로 진행되며,
'''때리기''' '''방어하기''' '''도망치기''' 로 구성됩니다. 단 도망치기를 할 경우에는 4000원이 빠집니다.
그리고 범인을 체력이 10% 이상으로 올라갈 경우에는 5000원이 빠집니다.
보스 체력은 , 현재 가지고 계신 돈입니다.
{{Q|'''덤벼라 {{USERNAME}}!'''|범인}}
'''현재 보스 체력 '''
{{#var:현재돈}} HP
*{{CGI|{{#expr:{{CGI}} +1}}|때리기}}
*{{CGI|{{#expr:{{CGI}} +2}}|방어하기}}
*{{CGI|{{#expr:({{#var:현재돈}} -4000) *10000 +1}}|'''도망치기'''|page=게:백괴인생살아가기경찰v/play}}
|2=
==때리기!==
<choose><option>
'''성공 적으로 범인에게 데미지를 입혔습니다!'''
*{{CGI|{{#expr:({{#var:현재돈}} - 1000) *10000 -1}}|돌아가기}}
</option>
<option>
'''적이 공격을 피하였습니다!'''
*{{CGI|{{#expr:({{#var:현재돈}} + 1000) -1}}|돌아가기}}
</option></choose>
|3=
==방어하기!==
<choose><option>
'''성공적으로 방어하여, 적에게 데미지를 입혔습니다!'''
*{{CGI|{{#expr:({{#var:현재돈}} - 1000) *10000 -2}}|돌아가기}}
</option><option>
'''방어를 실패하여 적의 체력이 올라갔습니다!'''
*{{CGI|{{#expr:({{#var:현재돈}} + 1000) *10000 -2}}|돌아가기}}
</option></choose>
}}
}}
}}

2010년 10월 30일 (토) 22:18 판


{{#switch:0 |1=

범인잡기

{{#ifexpr:0 >= 10000|

경찰이 죽었습니다!

  • {{CGI|-10000

| 범인을 잡았습니다!!

경찰청에서 포상금을 내렸습니다!

성공적으로 방어하여, 적에게 데미지를 입혔습니다!

|offset=0}} ==때리기!==

성공 적으로 범인에게 데미지를 입혔습니다!

][[==방어하기!==

성공적으로 방어하여, 적에게 데미지를 입혔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