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도움방/미궁: 더 게임 리메이크: 두 판 사이의 차이
imported>Js091213 (미궁: 더 게임의 리메이크판 관련 토의.) |
imported>Js091213 잔글편집 요약 없음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포럼 머릿글}} | {{포럼 머릿글}} | ||
[[분류:도움방|{{SUBPAGENAME}}]] | [[분류:도움방 요청|{{SUBPAGENAME}}]] | ||
== 발의 == | == 발의 == | ||
백괴게임 시절부터 활동하셨던 분이라면 이 게임을 잘 아실 겁니다. 이 게임을 이곳에 올린 건 다름이 아니라, 기존에 제가 구상했던 퍼즐들과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이 완전히 날아가버렸기 때문입니다. 구상했던 아이디어들은 여전히 남아있긴 하나 이것조차 리버티게임에는 어울리지 않을 정도로 심하게 암울하고요. 그래서 질문드립니다. 기존에 존재했던 설정들을 싸그리 다 날리고 아예 새로운 게임을 만들까요, 아니면 기존 설정을 어느 정도 차용하면서도 입맛에 맞게 수정할까요? 또, 리메이크판에서는 불편했던 원작의 시스템을 개선시키는 작업 또한 할 예정인데, 정확히 어떤 인터페이스와 시스템을 쓰는 것이 좋을지 여쭈어보는 바입니다. 어떤 의견이든 괜찮으니 자유롭게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사용자:Js091213/서명}} 2020년 12월 15일 (화) 04:33 (KST) | 백괴게임 시절부터 활동하셨던 분이라면 이 게임을 잘 아실 겁니다. 이 게임을 이곳에 올린 건 다름이 아니라, 기존에 제가 구상했던 퍼즐들과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이 완전히 날아가버렸기 때문입니다. 구상했던 아이디어들은 여전히 남아있긴 하나 이것조차 리버티게임에는 어울리지 않을 정도로 심하게 암울하고요. 그래서 질문드립니다. 기존에 존재했던 설정들을 싸그리 다 날리고 아예 새로운 게임을 만들까요, 아니면 기존 설정을 어느 정도 차용하면서도 입맛에 맞게 수정할까요? 또, 리메이크판에서는 불편했던 원작의 시스템을 개선시키는 작업 또한 할 예정인데, 정확히 어떤 인터페이스와 시스템을 쓰는 것이 좋을지 여쭈어보는 바입니다. 어떤 의견이든 괜찮으니 자유롭게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사용자:Js091213/서명}} 2020년 12월 15일 (화) 04:33 (KST) |
2020년 12월 15일 (화) 04:49 판
참고: 이 주제는 1438일동안 편집되지 않았으므로 이 주제는 보존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정말로 답변이 필요한 주제가 아니라면 추가하지 마세요.
발의
백괴게임 시절부터 활동하셨던 분이라면 이 게임을 잘 아실 겁니다. 이 게임을 이곳에 올린 건 다름이 아니라, 기존에 제가 구상했던 퍼즐들과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이 완전히 날아가버렸기 때문입니다. 구상했던 아이디어들은 여전히 남아있긴 하나 이것조차 리버티게임에는 어울리지 않을 정도로 심하게 암울하고요. 그래서 질문드립니다. 기존에 존재했던 설정들을 싸그리 다 날리고 아예 새로운 게임을 만들까요, 아니면 기존 설정을 어느 정도 차용하면서도 입맛에 맞게 수정할까요? 또, 리메이크판에서는 불편했던 원작의 시스템을 개선시키는 작업 또한 할 예정인데, 정확히 어떤 인터페이스와 시스템을 쓰는 것이 좋을지 여쭈어보는 바입니다. 어떤 의견이든 괜찮으니 자유롭게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Js091213 (토론) 2020년 12월 15일 (화) 04:33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