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듈:NumberTheory: 두 판 사이의 차이
백괴게임>Riemann (새 문서: local p = {} function p.powerMod( root, expo, modulo ) local BaseConvert = require( '모듈:BaseConvert' ); local power = 1; local expo2 = BaseConvert.convert({n = expo, base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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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cal p = {} | local p = {} | ||
function p.powerMod( root | function p.powerMod(frame) | ||
local args | |||
if frame == mw.getCurrentFrame() then | |||
args = frame.args | |||
else | |||
args = frame | |||
end | |||
local root = args.root | |||
local expo = args.expo | |||
local modulo = args.modulo | |||
local BaseConvert = require( '모듈:BaseConvert' ); | local BaseConvert = require( '모듈:BaseConvert' ); | ||
local power = 1; | local power = 1; |
2018년 3월 1일 (목) 15:25 판
이 모듈에 대한 설명문서는 모듈:NumberTheory/설명문서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local p = {}
function p.powerMod(frame)
local args
if frame == mw.getCurrentFrame() then
args = frame.args
else
args = frame
end
local root = args.root
local expo = args.expo
local modulo = args.modulo
local BaseConvert = require( '모듈:BaseConvert' );
local power = 1;
local expo2 = BaseConvert.convert({n = expo, base = 2});
local i;
for i = 1, #expo2 do
power = (power * power) % modulo;
power = power * (root ^ expo2:sub(i,i)) % modulo;
end
return power
end
return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