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지하철 추격전: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마지막 의견: 2023년 7월 16일 (일) (Malgok1님) - 주제: 게임 개발 기획
26번째 줄: 26번째 줄:
1-1. 상대방의 위치는 [[지하철 추격전/친구위치]]에서 파악이 가능합니다. 수원 → 노량진 → 고속터미널 → 약수 → 합정 → 영등포구청 → '''김포공항''' 순으로 진행이 됩니다.
1-1. 상대방의 위치는 [[지하철 추격전/친구위치]]에서 파악이 가능합니다. 수원 → 노량진 → 고속터미널 → 약수 → 합정 → 영등포구청 → '''김포공항''' 순으로 진행이 됩니다.


2. 이스터 에그 격의 멀티 엔딩으로는 상대방이 환승하는 역에 상대방의 통과 시각 ±5분 내로 도착하면 중간 지점에서도 상대방을 쫓는 데 성공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2. 이스터 에그 격의 멀티 엔딩으로는 상대방이 환승하는 역에 상대방의 통과 시각 ±2분 내로 도착하면 중간 지점에서도 상대방을 쫓는 데 성공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3. 지하철 시각은 평일 시간표를 기준으로 합니다. 지연은 고려하지 않으며 대합실과 승강장을 오가는 시간은 실제와 관련없이 모든 역에서 2분으로 통일합니다.
3. 지하철 시각은 평일 시간표를 기준으로 합니다. 지연은 고려하지 않으며 대합실과 승강장을 오가는 시간은 실제와 관련없이 모든 역에서 2분으로 통일합니다.

2023년 7월 25일 (화) 10:41 판


게임 평가하기

매우 좋다 (Awesome!)

좋다 (Cool~)

보통이다 (Normal)

나쁘다 (Bad)

매우 나쁘다 (Disgusting)

이슈 보고하기

잡담하기

게임 개발 기획

 스포일러 주의. 제작할 생각이 있으신 분들만 열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