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지하철 추격전: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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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의견: 2023년 7월 16일 (일) (Malgok1님) - 주제: 게임 개발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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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상대방이 환승하는 역에 상대방의 통과 시각 ±2분 내로 도착하면 중간 지점에서도 상대방을 쫓는 데 성공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멀티 엔딩이죠.
2. 상대방이 환승하는 역에 상대방의 통과 시각 ±2분 내로 도착하면 중간 지점에서도 상대방을 쫓는 데 성공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멀티 엔딩이죠.


3. 지하철 시각은 평일 시간표를 기준으로 합니다. 지연은 고려하지 않으며 대합실과 승강장을 오가는 시간은 실제와 관련없이 모든 역에서 2분으로 통일합니다. 단, 예외적으로 상대식 승강장 일반역에서는 0분으로 처리합니다.
3. 지하철 시각은 평일 시간표를 기준으로 합니다. 지연은 고려하지 않으며 대합실과 승강장을 오가는 시간은 실제와 관련없이 모든 역에서 2분으로 통일합니다.


4. 문서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4. 문서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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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2. 다만 중간 종착지가 개발 범위 내에 있는 경우 따로 작성해주시고 5호선처럼 분기가 있다면 분기 역을 행선지로 작성하세요. 그러나 1호선 경인선, 경의중앙선 서울역 지선은 개발 범위에서 제외되어 작성 금지입니다.
4-3-2. 다만 중간 종착지가 개발 범위 내에 있는 경우 따로 작성해주시고 5호선처럼 분기가 있다면 분기 역을 행선지로 작성하세요. 그러나 1호선 경인선, 경의중앙선 서울역 지선은 개발 범위에서 제외되어 작성 금지입니다.
5. 반대 방향으로 곧장 갈아탈 수 있는 섬식 승강장이 아니라면 환승 노선이 없는 일반역에서는 내릴 수 없습니다.


{{사용자:초코나무숲/서명}} 2023년 7월 16일 (일) 18: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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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7월 25일 (화) 14:15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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