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존:오락실/2010년 5월: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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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백괴스러운 백괴RPG.  ==
== 백괴스러운 백괴RP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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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마니아끼리 싸움 붙여놓으니 차단의 패가 있는 제가 우승했습니다.ㅇㅅㅇ {{사용자:컴마니아/서명}} 2010년 5월 18일 (화) 12:03 (KST)
컴마니아끼리 싸움 붙여놓으니 차단의 패가 있는 제가 우승했습니다.ㅇㅅㅇ {{사용자:컴마니아/서명}} 2010년 5월 18일 (화) 12:03 (KST)

2023년 8월 9일 (수) 13:27 기준 최신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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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이 주제에 대해서 다시 논의를 하시고 싶다면 토론란이나 오락실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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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괴게임의 오락실
2010년 5월 

백괴게임

백괴게임 주제에 나를 농락하고 있어--Jhg3404 (토론)이 서명을 하지 않고 의견을 썼기 때문에 나중에 설명을 추가하였습니다.

백괴게임의 아랫방은 아무도 사용하지 않나보죠?

아니면 일정한 룰이라도 있나요... 무튼 말하고 싶은건 리버티게임:백괴 RPG를 테스트(?)하고 의견(?)을 남겨주실 분들이 필요합니다. 신청좀 해주세요..[..] --Sayuri , 勿忘草 - “forget me not.” 2010년 5월 12일 (수) 11:03 (KST)

거시기하군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ARU 2010년 5월 13일 (목) 17:46 (KST)

특집게임에 대하여

이러케 3개월씩 뽑는 것보단 오늘의 그림 처럼 뽑는게 낫지 않나 싶습니다. --Sayuri , 勿忘草 - “forget me not.” 2010년 5월 16일 (일) 01:20 (KST)

제가 제안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백괴게임 특집게임의 신청은 게임을 제작하지 않은 사람이라도 이 게임이 특집게임에 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게임을 올린다.
  2. 오늘의 그림처럼 표를 받는다.
  3. 선정되면 랜덤으로 메인에 표시한다.
  4. 선정된 게임이 10개가 넘으면 오래전에 특집게임으로 선정되었던것부터 지운다. (단 게임의 특집게임은 유지시킨다.)

어떤가요? --Sayuri , 勿忘草 - “forget me not.” 2010년 5월 16일 (일) 01:28 (KST)

Symbol wtf vote.svg설리 특집게임을 정해놓고 투표하기에는 현재 게임 개수가 너무 적어서 말이죠; 제가 만든 특집게임 시스템이 버려지는것도 약간 그렇고 --BANIP (토론|토론작성) 2010년 5월 16일 (일) 23:18 (KST)
Symbol opinion vote.svg의견 이 시스템의 장점은 계속 신청과 신청을 아예 안할 수도 있고.. 무기한이잖아요? 내 게임이 특게 뽑히기까지 3개월을 기다릴수 없어서 그렇수다 --Sayuri , 勿忘草 - “forget me not.” 2010년 5월 16일 (일) 23:56 (KST)
Symbol wtf vote.svg설리 제 맘만 같아선 그냥 진짜 백괴게임 관리자로써 관리자선거 나가서 해먹고 싶지만 관리자가 많잖아 안될꺼야 아마--Sayuri , 勿忘草 - “forget me not.” 2010년 5월 17일 (월) 00:00 (KST)
Symbol dot dot dot.svg잡담 irc에서 의견은 한번 냈었지만 백괴RPG는 uncyclopedia에서 다시 없는 대작이니 특집 기사 요청으로뽑히면 특집 게임 보내도 가능할 것 같은데요? --BANIP (토론|토론작성) 2010년 5월 18일 (화) 17:10 (KST)
Symbol rename vote.svg답변 흠... 생각해보구요; --Sayuri , 勿忘草 - “forget me not.” 2010년 5월 18일 (화) 18:19 (KST)

백괴스러운 백괴RPG.

컴마니아끼리 싸움 붙여놓으니 차단의 패가 있는 제가 우승했습니다.ㅇㅅㅇ 사용자:컴마니아/서명 2010년 5월 18일 (화) 12:03 (KST)

차단의 패는 내가 만들었다능 -ARU 2010년 5월 18일 (화) 13:53 (KST)

백괴게임 틀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하려고 합니다.

예전에 토픽에 "백괴게임 사전 검열"이 올라왔는데 사실적으론 이 시스템은 무리입니다. 그러므로 이 시스템을 건의하고 싶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게임의 시스템은 대략 "게임의 제작기간을 정하고 게임을 제작해 나간다"는 식의 "틀"을 만들어서 게임 만들때 추가시키는 겁니다. 그리고 제시된 기간내에 완성하지 못하면 세탁소나 초즉삭으로 보내는 것이지요.
이 틀은 {{ICU}}랑 상당히 비슷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사실은 다릅니다. 일딴 편집 기간은 정해져 있고 제작자가 원한다면 늘릴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편집일로 계산하는게 아니라 일정 숫자로 딱 지정되게 하는 틀입니다. 그리고 게임은 거의 "혼자" 만드는 것입니다. {{ICU}}는 문서를 관리하는 틀로써 문서는 "사용자들 끼리 모여" 만드는 것이니까요. 확연히 다르다고 생각되고 이런 틀을 따로 제안합니다.
추가로 다른 사람이 만든 게임이 특별한 말이 없으면 사용자들은 게임 편집을 꺼리게 됩니다. 그러니까 "이 게임은 관리자가 "다른 사용자가 편집해도 되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라는 틀을 만드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새벽에 잠오는데 쓴 말이라 약간 엉뚱한 말이 많을꺼라 생각됩니다만... 알아서 이해해주세요 ㅠㅠ; --Sayuri , 勿忘草 - “forget me not.” 2010년 5월 20일 (목) 03:38 (KST)

이번 세탁 이후로 제대로된 게임만 올라오길 간절히 빌어봅니다.. --Sayuri , 勿忘草 - “forget me not.” 2010년 5월 20일 (목) 03:39 (KST)
이 의견의 요지는 ICU + 공사중 틀을 섞은 짬뽕의 백괴게임 특유의 틀을 제작하자. 이겁니다. --Sayuri , 勿忘草 - “forget me not.” 2010년 5월 20일 (목) 04:08 (KST)
ㅇㅋ 저도 찬성하옵니다 --212.15.102.132 (토론)이 서명을 하지 않고 의견을 썼기 때문에 나중에 설명을 추가하였습니다.
Symbol support vote.svg찬성 나도 찬성하오 백괴시티 건설에 도움이<퍽 --Gavin99 (토론) 2010년 9월 19일 (일) 16:19 (KST)
Symbol dot dot dot.svg뒷북 간혹 완성 예정일이 비정상적으로 길 수 있음을 증명<< --Lausui Lieto "Lemminkäinen"  Flag of Finland.svg 2010년 10월 16일 (토) 12:23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