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방송 체험/변경이력: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베타로 전환)
(정식 버전, 변경이력 수정 및 추가)
6번째 줄: 6번째 줄:
* 고개 1.2:
* 고개 1.2:
** UrlGetParameters 확장 기능 적용(volume 및 state)
** UrlGetParameters 확장 기능 적용(volume 및 state)
** 진동 기능 도입 (vib 변수)
** 진동 기능 도입(vib)
<onlyinclude>
<onlyinclude>
* 고개 1.3-beta:
* 고개 1.3:
** 백괴시티 연동 중단을 상정하여 오디오 플레이어 기능 개발 중
** 백괴시티 연동 중단을 상정하여 오디오 플레이어 기능 추가
** 게임 내부의 데이터 문서로 가리키는 경로를 사용자 문서로 가리키도록 수정
** 게임 내부의 데이터 문서로 가리키는 경로를 사용자 문서로 가리키도록 수정
** 사용자 인식 관련 함수 대체
** 사용자 인식 관련 함수 대체
** 방송 부분을 재생과 실제 데이터로 분리, 전송 부분에서 재생을 문서 하나에 통합, file로 실제 데이터를 가리키기
** 데이터를 JSON 형식으로 저장 및 데이터를 JSON 형식으로 읽도록 대응
** 데이터를 JSON 형식으로 저장 및 데이터를 JSON 형식으로 읽도록 대응
**: 이 변경으로 인해 사용자의 기존 데이터가 읽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변경을 하여 데이터를 복구하실 수 있습니다.
**: 이 변경으로 인해 사용자의 기존 데이터가 읽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변경을 하여 데이터를 복구하실 수 있습니다.

2023년 8월 18일 (금) 05:11 판

  • 고개 1.0: 첫 버전
    • CGI 틀 및 offset 변수 사용
    • 데이터를 게임 내부에 저장
    • 백괴시티의 오디오 플레이어와 연동
  • 고개 1.1: 게임 내부의 데이터 문서를 사용자 문서로 이관
  • 고개 1.2:
    • UrlGetParameters 확장 기능 적용(volume 및 state)
    • 진동 기능 도입(vib)
  • 고개 1.3:
    • 백괴시티 연동 중단을 상정하여 오디오 플레이어 기능 추가
    • 게임 내부의 데이터 문서로 가리키는 경로를 사용자 문서로 가리키도록 수정
    • 사용자 인식 관련 함수 대체
    • 방송 부분을 재생과 실제 데이터로 분리, 전송 부분에서 재생을 문서 하나에 통합, file로 실제 데이터를 가리키기
    • 데이터를 JSON 형식으로 저장 및 데이터를 JSON 형식으로 읽도록 대응
      이 변경으로 인해 사용자의 기존 데이터가 읽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변경을 하여 데이터를 복구하실 수 있습니다.
      1. 사용자:/Data/백괴방송 체험을 사용자:/Data/위키방송 체험으로 이동합니다.
      2. 내용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고 저장합니다: {volume: 사용자:/Data/위키방송 체험}
      만약 데이터를 유지를 원치 않으면 {{|데이터 삭제}}를 입력하여 삭제를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