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Hsl0/DiscussionTools: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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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조 = | = 구조 = | ||
== h-게임 평가하기-( | == h-게임 평가하기-(id) == | ||
h-(사용자1)-( | h-(사용자1)-(id) | ||
=== h-(문단)-게임 평가하기-( | === h-(문단)-게임 평가하기-(id) === | ||
c-(사용자2)-( | c-(사용자2)-(id)-게임 평가하기 | ||
c-(사용자2)-( | c-(사용자2)-(id) | ||
:c-(사용자3)-( | :c-(사용자3)-(id)-(사용자2)-(id) | ||
:c-(사용자3)-( | :c-(사용자3)-(id) | ||
= 한계 = | = 한계 = | ||
* 클라이언트 사이드 스크립트보다는 서버 사이드 확장기능이 더 유용하다. 각 게임별로 크롤링할 수 없다. action API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서버 사이드 API 필요 => [[mw:API:Calling internally]] | * 클라이언트 사이드 스크립트보다는 서버 사이드 확장기능이 더 유용하다. 각 게임별로 크롤링할 수 없다. action API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서버 사이드 API 필요 => [[mw:API:Calling internally]] |
2023년 9월 4일 (월) 21:57 판
API에서 discussiontoolspageinfo 사용
구조
h-게임 평가하기-(id)
h-(사용자1)-(id)
h-(문단)-게임 평가하기-(id)
c-(사용자2)-(id)-게임 평가하기 c-(사용자2)-(id)
- c-(사용자3)-(id)-(사용자2)-(id)
- c-(사용자3)-(id)
한계
- 클라이언트 사이드 스크립트보다는 서버 사이드 확장기능이 더 유용하다. 각 게임별로 크롤링할 수 없다. action API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서버 사이드 API 필요 => mw:API:Calling internal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