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랜덤색: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잔글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onlyinclude>{{캐싱방지|노캐시=}}hsla({{{1|{{{색상|{{rand|0|360}}}}}}}},{{{2|{{{채도|{{rand|0|100}}%}}}}}},{{{3|{{{명도|{{rand|0|100}}%}}}}}},{{{4|{{{투명도|1}}}}}})</onlyinclude>
<onlyinclude>hsla({{{1|{{{색상|{{rand|0|360}}}}}}}},{{{2|{{{채도|{{rand|0|100}}%}}}}}},{{{3|{{{명도|{{rand|0|100}}%}}}}}},{{{4|{{{투명도|1}}}}}})</onlyinclude>
 
__NOCACHE__
색상, 채도, 명도, 투명도를 임의 설정할 수 있는 hsv기반 랜덤색을 반환합니다.
색상, 채도, 명도, 투명도를 임의 설정할 수 있는 hsv기반 랜덤색을 반환합니다.
== 사용법 ==  
== 사용법 ==  
문서를 로딩할때마다 다른 색이 나타나게 하려면 문서 첫부분에 <code><nowiki>__NOCACHE__</nowiki></code>를 추가해야 합니다.
<pre>{{랜덤색}}</pre>
<pre>{{랜덤색}}</pre>
: 임의 색을 반환합니다.
: 임의 색을 반환합니다.

2023년 9월 7일 (목) 11:42 판

hsla(107,54%,74%,1)

색상, 채도, 명도, 투명도를 임의 설정할 수 있는 hsv기반 랜덤색을 반환합니다.

사용법

문서를 로딩할때마다 다른 색이 나타나게 하려면 문서 첫부분에 __NOCACHE__를 추가해야 합니다.

{{랜덤색}}
임의 색을 반환합니다.
{{랜덤색|(색상)|(채도)|(명도)|(투명도)}}
인자를 주어 각 요소를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랜덤색|색상=(색상)|채도=(채도)|명도=(명도)|투명도=(투명도)}}
속성에 해당하는 키값을 주어 각 인자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인자에 대한 상세한 설명

실제 색상휠과 파레트 생성기에서 확인하시고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 색상 : 0-360 사이의 값을 갖습니다.
  • 채도 : 0%-100% 사이의 값을 갖습니다.
  • 명도 : 0%-100% 사이의 값을 갖습니다.
  • 투명도 : 0-1 사이의 값을 갖습니다.

예제

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테스트

도보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