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발전소/틀:랜덤: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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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찬성}} 이미 게임 만들기에 choose 태그의 사용법을 적었습니다. 이 틀을 써도 직접 choose 태그를 썼을 때와 비교해 유의미한 문법 유연성을 얻기 어렵다 생각합니다. --{{사용자:Senouis/서명}} 2023년 9월 7일 (목) 11:25 (KST) | : {{찬성}} 이미 게임 만들기에 choose 태그의 사용법을 적었습니다. 이 틀을 써도 직접 choose 태그를 썼을 때와 비교해 유의미한 문법 유연성을 얻기 어렵다 생각합니다. --{{사용자:Senouis/서명}} 2023년 9월 7일 (목) 11:25 (KST) | ||
: {{삭제}} 윗분들 의견에 동감하며 삭제하면 좋겠습니다. {{사용자:Malgok1/서명}} 2023년 9월 7일 (목) 17:59 (KST) | : {{삭제}} 윗분들 의견에 동감하며 삭제하면 좋겠습니다. {{사용자:Malgok1/서명}} 2023년 9월 7일 (목) 17:59 (KST) | ||
: {{삭제}} 틀 끼워넣기를 통해 비효율적으로 서버에 접근하는 틀입니다. choose 및 option 태그를 직접 사용하면 서버의 부하가 상대적으로 줄어듭니다. --[[사용자:명진|명진]] ([[사용자토론:명진|토론]]) 2023년 9월 8일 (금) 20:08 (KST) |
2023년 9월 8일 (금) 20:09 판
틀:랜덤
- 기존의 choose, option 태그를 래핑한 틀입니다. 어디서도 사용되지 않고 choose/option보다 사용법이 어려워 효용성이 없는 틀입니다. --BANIP (토론) 2023년 9월 7일 (목) 11:09 (KST)
- 찬성 이미 게임 만들기에 choose 태그의 사용법을 적었습니다. 이 틀을 써도 직접 choose 태그를 썼을 때와 비교해 유의미한 문법 유연성을 얻기 어렵다 생각합니다. --Senouis(토론장, 기여) 2023년 9월 7일 (목) 11:25 (KST)
- 삭제 윗분들 의견에 동감하며 삭제하면 좋겠습니다. — Malgok1 (토론·기여) 2023년 9월 7일 (목) 17:59 (KST)
- 삭제 틀 끼워넣기를 통해 비효율적으로 서버에 접근하는 틀입니다. choose 및 option 태그를 직접 사용하면 서버의 부하가 상대적으로 줄어듭니다. --명진 (토론) 2023년 9월 8일 (금) 20:08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