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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도 엔진 3으로 만든 게임을 HTML5로 내보낸 스크립트를 가져올 때 사용하는 틀입니다. | 고도 엔진(Godot Engine) 3으로 만든 게임을 HTML5로 내보낸 스크립트를 가져올 때 사용하는 틀입니다. | ||
환경 설정 - 소도구의 게임 별 소도구의 '''고도 엔진 3''' 소도구가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 환경 설정 - 소도구의 게임 별 소도구의 '''고도 엔진 3''' 소도구가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
2023년 10월 29일 (일) 19:29 판
경고! 이 틀은 구조가 복잡한 틀입니다.
설명
고도 엔진(Godot Engine) 3으로 만든 게임을 HTML5로 내보낸 스크립트를 가져올 때 사용하는 틀입니다.
환경 설정 - 소도구의 게임 별 소도구의 고도 엔진 3 소도구가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용법
- 첫번째 파라미터는 GitHub 리포지토리용 CDN에서 변환한 게임 JS 코드 URL에서 뒤의 '.js'를 제외한 부분을 입력하면 됩니다.
- 가령 자신이 만든 게임의 JS 파일 URL이 https://github.com/Xen-alpha/Godot-LibertyGame-webchat-test/blob/main/index.js이라고 가정합니다
- 그럼 JSDelivr를 거친 주소는 https://cdn.jsdelivr.net/gh/Xen-alpha/Godot-LibertyGame-webchat-test@main/index.js이 됩니다.
- 그럼 위 틀의 첫번째 인자로 https://cdn.jsdelivr.net/gh/Xen-alpha/Godot-LibertyGame-webchat-test@main/index를 집어넣습니다.
- 이 틀은 JS 파일과 WASM 파일, pck 파일의 이름이 전부 같다고 가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