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Senouis/리버티게임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기획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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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스처 기반 문서 작성: 타이핑을 별도의 창으로 분리하고, 기본적으로 HTML Element 별로 편집하여 터치스크린 제스처로 문서 내 디스플레이 위치를 조정하게 하는 방법이 필요하다.
* 제스처 기반 문서 작성: 타이핑을 별도의 창으로 분리하고, 기본적으로 HTML Element 별로 편집하여 터치스크린 제스처로 문서 내 디스플레이 위치를 조정하게 하는 방법이 필요하다.
** <p style="position:relative;left:30%;inline-size:70%;overflow-wrap:break-word;">VisualEditor로도 텍스트의 화면 내 위치 지정은 불가능하므로, p 태그의 CSS 속성 지정(position:relative; + left 값 설정 + inline-size 값 설정 + overflow-wrap:break-word;)이 필요하다. 지금 이 설명문이 어떻게 보이는지 참조하라.</p>
** <p style="position:relative;left:30%;inline-size:70%;overflow-wrap:break-word;">VisualEditor로도 텍스트의 화면 내 위치 지정은 불가능하므로, p 태그의 CSS 속성 지정(position:relative; + left 값 설정 + inline-size 값 설정 + overflow-wrap:break-word;)이 필요하다. 지금 이 설명문이 어떻게 보이는지 참조하라.</p>
** 데스크탑용 문법 삽입 상자와 다른 모바일 전용 문법 삽입 창이 필요하다.
** [[미디어위키:Edittools|데스크탑용 문법 삽입 상자]]와 다른 모바일 전용 문법 삽입 창이 필요하다.
* 미디어위키가 지원하는 OAuth 활용: 리버티게임 계정과 앱을 연결
* 미디어위키가 지원하는 OAuth 활용: 리버티게임 계정과 앱을 연결

2024년 3월 18일 (월) 14:22 판

이 문서는 리버티게임 공식 안드로이드 앱에 대해 다룬다.

주어진 시간이 많지 않으므로 모바일 앱 개발 속도 하나는 정말 빠른 Delphi 11 Community Edition으로 개발할 예정

왜 필요한가?

미디어위키 엔진은 전통적으로 모바일 웹 브라우징에서 상당히 약한 모습을 보이는데, 적합한 스킨도 많지 않고(사이드바 기능도 없는 쓰레기 같은 미네르바 노이에가 기본값이다), CodeEditor가 오히려 편리한 데스크탑 환경과 달리 터치스크린 제스처가 기본인 모바일 환경은 타이핑이 어렵다는 점과 겹쳐 스마트폰으로 리버티게임에 게임을 만드는 기여를 어렵게 하고 있다.

무엇이 필요한가?

  • 제스처 기반 문서 작성: 타이핑을 별도의 창으로 분리하고, 기본적으로 HTML Element 별로 편집하여 터치스크린 제스처로 문서 내 디스플레이 위치를 조정하게 하는 방법이 필요하다.
    • VisualEditor로도 텍스트의 화면 내 위치 지정은 불가능하므로, p 태그의 CSS 속성 지정(position:relative; + left 값 설정 + inline-size 값 설정 + overflow-wrap:break-word;)이 필요하다. 지금 이 설명문이 어떻게 보이는지 참조하라.

    • 데스크탑용 문법 삽입 상자와 다른 모바일 전용 문법 삽입 창이 필요하다.
  • 미디어위키가 지원하는 OAuth 활용: 리버티게임 계정과 앱을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