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오락실/2024년 5월: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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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한 내용은 [https://godotengine.org/article/progress-report-web-export-in-4-3/ 이 링크]를 살펴봐주세요. 이 변경으로 애플 기기에서 웹 버전의 문제가 사라진다고 말했습니다. --[[사용자:명진|명진]] ([[사용자토론:명진|토론]]) 2024년 5월 16일 (목) 12:20 (KST) | 자세한 내용은 [https://godotengine.org/article/progress-report-web-export-in-4-3/ 이 링크]를 살펴봐주세요. 이 변경으로 애플 기기에서 웹 버전의 문제가 사라진다고 말했습니다. --[[사용자:명진|명진]] ([[사용자토론:명진|토론]]) 2024년 5월 16일 (목) 12:20 (KST) | ||
: 아, 또 SharedArrayBuffer 문제였군요. 인텔의 멜트다운 보안 취약점 때문에 저 JS 객체를 사용하는 방법이 까다로워지면서 생긴 문제가 한둘이 아니었는데, 고도 엔진도 그 영향을 제대로 받았었네요. 고도 4는 원래 계획은 내년 중에 리버티게임에서 래퍼 틀을 지원할 예정이었는데, 여유가 되면 4.3이 안정화된 시점(4.4 출시 직전)에 '틀:고도4'를 추가하도록 시점을 올 연말 쯤으로 당길 수도 있겠습니다(해당 기사를 보니 엔진에서 효과음 재생을 담당할 SamplePlayer 클래스에 큰 문제가 없어야 도입할 만 하겠네요). --{{사용자:Senouis/서명}} 2024년 5월 16일 (목) 19:25 (KST) |
2024년 5월 16일 (목) 19:25 판
리버티게임 오락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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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libertygame.work가 libertyga.me입니다.
2024년 4월 26일부터 운영되는 오라클 클라우드 서버(libertygame.work)는 이제 libertyga.me이 되며, libertygame.work는 별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좋은 URL을 제공해주신 BANIP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리며, 이제 4월 25일 이전처럼 libertyga.me으로 접속하셔도 되고, libertygame.work로 계속 접속하셔도 됩니다. 개발 서버는 dev.libertygame.work 하나로 계속 유지됩니다. --Senouis(토론장, 기여) 2024년 5월 3일 (금) 22:17 (KST)
고도 4.3에서 웹 내보내기가 단일 스레드를 지원하도록 한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링크를 살펴봐주세요. 이 변경으로 애플 기기에서 웹 버전의 문제가 사라진다고 말했습니다. --명진 (토론) 2024년 5월 16일 (목) 12:20 (KST)
- 아, 또 SharedArrayBuffer 문제였군요. 인텔의 멜트다운 보안 취약점 때문에 저 JS 객체를 사용하는 방법이 까다로워지면서 생긴 문제가 한둘이 아니었는데, 고도 엔진도 그 영향을 제대로 받았었네요. 고도 4는 원래 계획은 내년 중에 리버티게임에서 래퍼 틀을 지원할 예정이었는데, 여유가 되면 4.3이 안정화된 시점(4.4 출시 직전)에 '틀:고도4'를 추가하도록 시점을 올 연말 쯤으로 당길 수도 있겠습니다(해당 기사를 보니 엔진에서 효과음 재생을 담당할 SamplePlayer 클래스에 큰 문제가 없어야 도입할 만 하겠네요). --Senouis(토론장, 기여) 2024년 5월 16일 (목) 19:25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