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서해안고속도로: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마지막 의견: 2024년 7월 20일 (토) (Senouis님) - 주제: 잡담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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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기획은 구상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리십쇼--{{사용자:Chabiytb0792/서명/2차개선}} 2024년 5월 25일 (토) 23:19 (KST)
아직 기획은 구상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리십쇼--{{사용자:Chabiytb0792/서명/2차개선}} 2024년 5월 25일 (토) 23:19 (KST)
: 구버전은 뭔가 마지막 구간에 컨셉 없이 이리저리 내용이 튄다고 생각합니다(역시 기획 없이 만들었던 내용답습니다). 갑자기 폭탄이 붙는다던가, 요금소 직원이 욕설을 뱉으며 튀어나온다던가... 게다가 정체 구간을 지난다는 체감도 안 들고요. 긴장감이 있는 설계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br>{{의견}} 한 가지 아이디어를 내자면, 경부 레이스의 진행도 설계와 비슷한 아이디어를 사용하는 것이 어떨까요? 수도권 정체 구간에 진입했을 때 선택에 따라 CGI offset 값으로 혈압/멀미 같은 디버프 수치를 하나 넣어서, 지나치게 느리게 가는 선택지들을 계속 고르는 경우 도로 위에서 게임 오버되는 상황을 송출하는 식으로요. 문서 내용은 CGI offset을 감지하는 틀 형태로 만들어 후반부 문서들에 인용하고, 틀 파라미터에 게임 오버가 아닐 경우 송출할 내용을 통째로 넣는 방식이 생산성 측면이나 화면 구조 설계를 고정하는 측면에서 이득일 부분이 클 겁니다.--{{사용자:Senouis/서명}} 2024년 7월 20일 (토) 01:32 (KST)

2024년 7월 20일 (토) 01:32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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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대이상 (Cool~)

보통 (Normal)

후지다 (Bad. ㄱ-)

국회의원 같다 (disgusting. ㅡ_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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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기획은 구상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리십쇼--Chabiytb0792 (토론/기여/기타) 2024년 5월 25일 (토) 23:19 (KST)답변[답변]

구버전은 뭔가 마지막 구간에 컨셉 없이 이리저리 내용이 튄다고 생각합니다(역시 기획 없이 만들었던 내용답습니다). 갑자기 폭탄이 붙는다던가, 요금소 직원이 욕설을 뱉으며 튀어나온다던가... 게다가 정체 구간을 지난다는 체감도 안 들고요. 긴장감이 있는 설계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Symbol opinion vote.svg의견 한 가지 아이디어를 내자면, 경부 레이스의 진행도 설계와 비슷한 아이디어를 사용하는 것이 어떨까요? 수도권 정체 구간에 진입했을 때 선택에 따라 CGI offset 값으로 혈압/멀미 같은 디버프 수치를 하나 넣어서, 지나치게 느리게 가는 선택지들을 계속 고르는 경우 도로 위에서 게임 오버되는 상황을 송출하는 식으로요. 문서 내용은 CGI offset을 감지하는 틀 형태로 만들어 후반부 문서들에 인용하고, 틀 파라미터에 게임 오버가 아닐 경우 송출할 내용을 통째로 넣는 방식이 생산성 측면이나 화면 구조 설계를 고정하는 측면에서 이득일 부분이 클 겁니다.--Senouis(토론장, 기여) 2024년 7월 20일 (토) 01:32 (KST)답변[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