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게임:오락실/2024년 10월: 두 판 사이의 차이
66번째 줄: | 66번째 줄: | ||
:뭔가 나무위키 토론 합의 틀처럼 펼치기 접기 기능으로 추천평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용자:Malgok1/서명}} 2024년 10월 12일 (토) 22:16 (KST) | :뭔가 나무위키 토론 합의 틀처럼 펼치기 접기 기능으로 추천평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용자:Malgok1/서명}} 2024년 10월 12일 (토) 22:16 (KST) | ||
:저도 건의자의 의견에 동의합니다. 게다가 제가 생각하기에는 현재 추천평에 적힌 건 사실 게임의 상세 설명(메타데이터의 description)에 해당된다고 생각합니다. 구글 플레이에서는 에디터 추천이 있을 때에는 추천평이 아니라 추천하는 이유로써 3가지 이유를 나열해놓았습니다. [[사용자:명진|명진]] ([[사용자토론:명진|토론]]) 2024년 10월 12일 (토) 22:49 (KST) | :저도 건의자의 의견에 동의합니다. 게다가 제가 생각하기에는 현재 추천평에 적힌 건 사실 게임의 상세 설명(메타데이터의 description)에 해당된다고 생각합니다. 구글 플레이에서는 에디터 추천이 있을 때에는 추천평이 아니라 추천하는 이유로써 3가지 이유를 나열해놓았습니다. [[사용자:명진|명진]] ([[사용자토론:명진|토론]]) 2024년 10월 12일 (토) 22:49 (KST) | ||
:추천평이 차지하는 면적이 너무 넓다면 주석 틀 같은 걸로 숨기는 건 어떨까요? {{사용자:Senouis/서명}} 2024년 10월 13일 (일) 09:50 (KST) |
2024년 10월 13일 (일) 09:50 판
리버티게임 오락실 |
---|
◀ 2024년 10월 ▶ |
새 글 쓰기 |
새로 고침 |
svg 파일이 깨지지 않게 할 수 없나요
나무위키나 제이위키에서는 화면 배율을 변경해도 svg 이미지 파일이 깨지지 않던데 리버티게임에도 이 기능을 적용할 수 있을까요? — Malgok1 (토론·기여) 2024년 10월 1일 (화) 11:39 (KST)
- $wgSVGNativeRendering 환경변수가 있긴 합니다. 203.252.33.3 2024년 10월 1일 (화) 12:55 (KST)
리버티게임에 유니티를 직접 지원해도 됩니다.
리버티게임에 유니티를 직접 래퍼로 지원해도 되는 이유는 새로 적용하려고 했던 유니티의 런타임 요금제를 취소하기 때문입니다. --명진 (토론) 2024년 10월 9일 (수) 01:28 (KST)
- 확인했습니다. 고도 3도 에디터에서 내보내기 전 게임 해상도 설정에 따라 문서에서 보이는 해상도가 달라지는 등 내보내기 설정에 의존하는 부분이 큰데, 기능이 더 많은 유니티가 그렇지 않을 리가 없어서 래퍼 틀은 그냥 웹 게임을 불러올 때 참조하는 자료 형태로 만들 계획입니다. 그래서 도움말에 웹 게임 템플릿 만드는 공식 가이드 링크부터 먼저 걸었구요. Senouis(토론장, 기여) 2024년 10월 9일 (수) 13:22 (KST)
특집 게임을 추천 게임으로 이동 요청
특집 게임을 추천 게임으로 이동하자는 토론에 따라 이제 특집 게임을 추천 게임으로 이동해주시기를 부탁합니다. --명진 (토론) 2024년 10월 10일 (목) 11:51 (KST)
- 답변 기술적 문제로 틀:특집이나 분류:특집 게임은 옮기기 어렵기 때문에 지금 해당 부분만 제외하고 이동하거나 변경하고 있습니다. --Senouis(토론장, 기여) 2024년 10월 10일 (목) 13:28 (KST)
오늘은 리버티게임 5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오늘은 리버티게임의 역사가 시작되는 2019년 10월 12일(백괴게임 미러가 인터넷에 첫 공개된 날)으로부터 정확히 5년이 되는 날입니다🎉🎉🎉 그래서 대문에 소소하게 로고 바꾸기 틀로 5주년임을 표시했습니다.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모두 리버티게임에 관심을 가지고 좋은 기여를 하신 모든 사용자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국내 유일의 웹 게임 창작 위키로서 더 흥미로운 컨텐츠를 만들어가는 사이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nouis(토론장, 기여) 2024년 10월 12일 (토) 10:51 (KST)
- 백괴게임이 점검 중인 한때 제가 백괴게임의 문서 편집을 통한 플레이를 위해서 몇몇 특정 게임을 포크해서 운영한 적이 있었습니다. 리버티게임이 5주년이 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명진 (토론) 2024년 10월 12일 (토) 13:17 (KST)
- 원래 백괴게임 미러는 2019년 9월 15일쯤 1차 비공개 오픈되었습니다만 미디어위키 curl 관련 오류로 잠깐 드랍됐다가 10월 11일 오후 11시에 Bd3076님께서 서버 오류를 해결하신 뒤 Js091213님의 조언에 따라 백업 파일을 올려 정식 오픈하게 됐습니다. 제가 서버 오픈 소식을 전달받은 것은 2019년 10월 12일 정오쯤이었는데 그 이후 자잘한 버그픽스를 계속 하다가 밤에 나무위키에 사이트 주소를 올리면서 모든 것이 시작됐죠. 지금 와서 생각해 보면 까마득하긴 하네요. — Malgok1 (토론·기여) 2024년 10월 12일 (토) 22:15 (KST)
{{특집}}에 추천평을 굳이 넣을 필요가 있나 싶습니다.
이 글을 보려면 오른쪽의 "펼치기"를 눌러 주세요.
이미 각 문서 토론에 추천평이 달려있고, 모양도 추천평이 없는 게 더 깔끔해보이네요.--Chabiytb0792 (토론/기여/기타) 2024년 10월 12일 (토) 18:29 (KST)
- 메인 화면에 게임 소개가 있는 건 좋기는 한데 저 자리는 뭔가 어색하긴 하네요. -- hsl(토론, 기여, 게임, 메일) 2024년 10월 12일 (토) 20:56 (KST)
- 뭔가 나무위키 토론 합의 틀처럼 펼치기 접기 기능으로 추천평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Malgok1 (토론·기여) 2024년 10월 12일 (토) 22:16 (KST)
- 저도 건의자의 의견에 동의합니다. 게다가 제가 생각하기에는 현재 추천평에 적힌 건 사실 게임의 상세 설명(메타데이터의 description)에 해당된다고 생각합니다. 구글 플레이에서는 에디터 추천이 있을 때에는 추천평이 아니라 추천하는 이유로써 3가지 이유를 나열해놓았습니다. 명진 (토론) 2024년 10월 12일 (토) 22:49 (KST)
- 추천평이 차지하는 면적이 너무 넓다면 주석 틀 같은 걸로 숨기는 건 어떨까요? Senouis(토론장, 기여) 2024년 10월 13일 (일) 09:50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