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글흐름: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imported>Regurus
(rand함수 대체. 실수 죄송합니다.)
imported>Js091213
잔글 (Regurus의 편집을 [[특수:기여/imported>Riemann|imported>Riemann]]의 마지막 판으로 되돌림)
 
1번째 줄: 1번째 줄:
{{rand|<div style="width: 500%; animation: marquee {{{2|10}}}s linear infinite; animation-delay: {{{3|2}}}s; text-decoration: marquee; ">{{{1|<noinclude>글씨가 흘러갑니다.</noinclude>}}}</div><noinclude>{{rand|{{rand|== 사용법 =={{rand|{{rand|ᅟ글이 흘러가게 만들어줍니다. 비표준 문법을 사용해서 언제 작동을 멈출지 모릅니다.{{rand|{{rand|* 변수 1: 흘러갈 글{{rand|* 변수 2: 흘러갈 시간, 초 단위{{rand|* 변수 3: 글이 흘러간 후 다시 등장할 시간, 초 단위. 정확하지 않을 수 있음.{{rand|{{rand|어느 영역 안에 이 틀이 쓰였다면, 그 영역에 <code>overflow: hidden;</code> 같은 것을 덧붙여주면 좋습니다.{{rand|{{rand|[[분류:특수 효과용 틀]]<noinclude>
<div style="width: 500%; animation: marquee {{{2|10}}}s linear infinite; animation-delay: {{{3|2}}}s; text-decoration: marquee; ">{{{1|<noinclude>글씨가 흘러갑니다.</noinclude>}}}</div><noinclude>
 
== 사용법 ==
 
ᅟ글이 흘러가게 만들어줍니다. 비표준 문법을 사용해서 언제 작동을 멈출지 모릅니다.
 
* 변수 1: 흘러갈 글
* 변수 2: 흘러갈 시간, 초 단위
* 변수 3: 글이 흘러간 후 다시 등장할 시간, 초 단위. 정확하지 않을 수 있음.
 
어느 영역 안에 이 틀이 쓰였다면, 그 영역에 <code>overflow: hidden;</code> 같은 것을 덧붙여주면 좋습니다.
 
[[분류:특수 효과용 틀]]
<noinclude>

2020년 9월 4일 (금) 11:39 기준 최신판

글씨가 흘러갑니다.

사용법[원본 편집]

ᅟ글이 흘러가게 만들어줍니다. 비표준 문법을 사용해서 언제 작동을 멈출지 모릅니다.

  • 변수 1: 흘러갈 글
  • 변수 2: 흘러갈 시간, 초 단위
  • 변수 3: 글이 흘러간 후 다시 등장할 시간, 초 단위. 정확하지 않을 수 있음.

어느 영역 안에 이 틀이 쓰였다면, 그 영역에 overflow: hidden; 같은 것을 덧붙여주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