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존:오락실/2010년 이전: 두 판 사이의 차이

리버티게임, 모두가 만들어가는 자유로운 게임
백괴게임>아라
잔글편집 요약 없음
백괴게임>아라
(차이 없음)

2012년 5월 8일 (화) 02:32 판

백괴게임 아랫방 개설

개설 기념으로 글 남기고 갑니다. 등수놀이만의 의미가 아니라, 백괴사전 아랫방 소스의 특성상 글이 하나도 없으면 출력이 어지러워지는 점을 보완하기 위한 의미도 있습니다. --MC 바리반디 (개념공작소 링크 : 정보관, 저작물 전시관, 대회랑, 개념공작소 제2관) 2009년 2월 22일 (일) 20:05 (KST)

잘 되었군요. 그동안 백괴사전 아랫방에서 백괴게임, 백괴해설서, 메타백괴 등 여러 문제로 지저분했는데;;--유진선 (토론) 2009년 2월 24일 (화) 11:46 (KST)

백괴수수께끼의 정답노출문제

백괴수수께끼의 퍼즐을 풀다보면, 선택지가 여러개 주어지고 그 중 하나를 고르는 형태의 퍼즐이 많습니다. 선택지를 한번 눌렀는데 그게 오답이라면, 돌아와 보면 모든 오답의 하이퍼링크가 "아직 안 누른 하이퍼링크"(그러니까 파란색 링크)에서 "한번 눌렀던 하이퍼링크"(보라색 링크)로 바뀌어 있습니다. 즉, 파란 색 하이퍼링크가 딱 하나만 남게 되는데, 바로 정답 하이퍼링크입니다. 눈썰미가 좋은 사람이면 바로 눈에 확 들어와서, 운이 없으면 "정답을 아는 상태에서 문제를 풀어야 하는" 그런 슬픈 상황이 되는데, 하이퍼링크 색을 수정하던지 해서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할 거 같습니다 -Stpjhj (토론) 2009년 3월 3일 (화) 00:41 (KST)

수정중입니다...(수정 완료해도 따로 표시 않겠습니다.. 빨리 적어주시지 백괴수수께끼 토론에...이것을 보고 대한게임국 속담에 방귀 뀐놈이 성낸다고 하는..)--Tjdrms1073(talk}2009년 3월 3일 (화) 19:27 (KST)이 쯤 되는 시간에…
Yes check.svg완료. 하는김에 수수께끼도 많이 추가했습니다.~!--Tjdrms1073(talk}2009년 3월 3일 (화) 19:27 (KST)이 쯤 되는 시간에…
다른 문제: 우리 모두의 모질라 파이어폭스를 쓰면, 젤 아래 상태 표시줄에 그 문서의 이름이 무엇인지(인익은 이상한 코드로 표현하는데 말이죠), 그리고 그 문서가 생성되었는지 아닌지도 다 보입니다.(edit 뭐라 뜨면 생성 안된것) --아리온 (토론)
그건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그건 어떻게 할바가 없습니다. 양심에 맡기는거죠.--Tjdrms1073 (토론)

현재

현재 백괴게임을 제작·구상 중이신 분 계신가요? XhecezioN.C.iP (토론) 2009년 3월 15일 (일) 13:49 (KST)

백괴게임 로고에 대해서

백괴게임 로고는 언제 변경되나요? 아직도 백괴나라 로고를 쓰고 있어서 위화감이 드는데... --사용자:Ldx0/sig-r 2009년 3월 26일 (목) 20:54 (KST)

로고가 만들어지는 즉시 변경하겠습니다. — Navigate - Explore - Conquer by peremen 2009년 3월 26일 (목) 21:07 (KST)라고 쓰고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 Navigate - Explore - Conquer by peremen 2009년 3월 26일 (목) 21:09 (KST)

질문 하나

백괴게임은 어떤 저작권의 형태로 배포되나요? 제 학교 프로젝트용 위키아에 쓰려고 하는데 저작권을 고려..--아리온 (토론) 2009년 3월 28일 (토) 22:50 (KST)

아무래도 백괴사전과 같은 저작권으로 배포될 겁니다. 그렇다면 CC BY-NC-SA 2.5로 배포되겠군요. 자세한 것은 백괴게임:저작권을 참고하세요. XhecezioN.C.iP (토론) 2009년 3월 28일 (토) 23:37 (KST)


[백괴나라]

솔직히 바뀐 백괴나라에 대해 만족하시나요? 저는 도무지 갈피를 잡을 수 없어 복잡하고 재미가 없어진 것 같습니다. --PSYPODIAS (토론) 2009년 7월 1일 (수) 14:29 (KST)